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어&광어초밥과 애플비 두조각퍼즐(과일퍼즐) 사다

인천에 살았을때 즉 숭이가 태어나기 전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차타고 10분정도인 거리에 있기도했고

지금처럼 가계부 써가며  많이 아끼려고 하지 않았을때라 그냥 가고싶다 생각들면 차타고 슝~하고 갔었다


그런데 지금은????


생활비를 줄이기위해 예전처럼 못사먹는것도 있지만 사먹고 싶어도 50분이상 차타고 천안까지 가야한다는 현실..ㅠ..ㅠ

내가 너무나 사랑하는 연어초밥이나 광어초밥을 먹고싶을때면 가격대비 싱싱하고 양도 많아서 좋은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갔었는데

지금은 먹고 싶어도 바로 먹질 못하니..ㅠ..ㅠ

슬퍼도 어찌하리 이게 현실인것을..ㅠ..ㅠ 


그래도 천안에 있는게 어디야 라고 위안을 삼으며 3개월에 한번씩은 숭이 소고기도 살겸 날잡아 트레이더스를 가곤한다

이날은 드디어 먹고 싶었던 광어초밥&연어초밥을 사왔다 

혹시나 집에올때까지 상할까봐 아이스박스도 가져가서 안에 고이 모셔왔다 ㅋㅋㅋㅋㅋㅋ



집에 오자마자 사온 냉장 냉동식품들을  냉장고에 집어넣고 오랜만에 먹는 이기쁜 마음을 블로그에 담기위해  사진을 찍었다



내가 좋아라하는 연어초밥과 광어초밥이 다있으니 진짜 이건 나를 위한 초밥세트인거 같다 ㅋㅋㅋㅋ



캬~~~ 연어좀 보소 연어좀 보소  어쩜 이리 이쁠꼬~~~ 빛깔 끝내줌 완전 끝내줌 

보기만해도 그냥 샤르르 녹을거 같아 캬캬캬캬캬 


연어 다음으로 좋아하는 나의 광어초밥도 역시 빛깔 좋~~~구낭 ㅎㅎㅎ 



사진을 다찍고 컵에 레몬에이드를 담아 정말 경건하게 음미하며 초밥을 하나씩 하나씩 먹었다

어찌나 맛있던지..ㅠ..ㅠ 초밥은 정말정말로 사랑이다 사랑이야 ㅎㅎㅎㅎ 



요건 숭이 주려고 산 애플비 두조각 퍼즐이다 

퍼즐이 아기 두뇌에 좋다는 얘기를 듣고 사주기 시작했는데 사실 이런건 인터넷에서 사는게 더 싼편이다

그래서 왠만하면 다 인터넷에서 구매하는데 오늘은 왠지 빨리 사서 숭이가 갖고놀았으면하는 이상한(?)충동이 들었다

살까 말까 장바구니에 넣었다 뺐다 하다가 결국 집어넣음 ㅎㅎㅎ



퍼즐은 동물, 탈것, 과일, 물건이 있는데 물건은 별로인거 같아 바로 패쓰~

탈것은 집에 자석 퍼즐이 있으니 패쓰~ 

동물과 과일중 어떤걸 할까 고민고민하다가 과일을 샀다 



두조각퍼즐 말그대로 과일과 채소 모양이 두조각으로 되어있다 




음... 아기들한테는 실사가 좋다는데 실사가 아닌게 아쉽다..ㅠ..ㅠ



매트에 퍼즐을 펼쳐놓으니 우리 숭이 잠깐 관심 가지다가 다른데로 가버림..ㅠ..ㅠ

음.... 그래 ..... 처음부터 퍼즐을 맞추면 아기가 아니고 천재지 ...

조금더 지나면 퍼즐을 맞추면서 놀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숭이 이 퍼즐을 갖고놀기는 하나 맞추는게 아니고 온 사방팔방 던지고 논다.............

덕분에 나는 치울게 더 늘어난샘..........

흑.... 내가 원한건 이 그림이 아니야.....ㅠ..ㅠ 


숭아 이건 던지고 노는게  아니고 맞추는 퍼즐이란다 

엄마와같이 퍼즐 맞추지 않으련???

비록 지금은 던지면서 놀지만 그렇게 관심가지며 놀다보면 언젠가는 퍼즐 본래의 목적을 찾을 날이 오겠지 ㅎㅎㅎ


그나저나 퍼즐 사진찍다 찍힌 숭이 발 ㅋㅋㅋㅋ 오동통통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