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저렴한 크림치즈케익(케잌)

 

오늘 이마트 트레이더스 다녀왔어요

이마트랑 홈플러스보다 멀고 당분간은 갈수 없을것 같아 간김에 치즈케잌도 사왔지용

사실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저희집 스타일은 아니에요 물건들을 모두 대량으로 판매해서 집어 올수가 없더라구요

특히 과일이나 채소들은 한꺼번에 구매하면 다 못먹고 버리게 되잖아요

토마토가 만원이 넘고 양파도 만원이 넘고.. 양파가 필요했지만 만원주고 양파를 먹고 싶진 않았습니다 ㅡ..ㅡ^

그런데 유일하게 맘에 드는건 빵이나 케잌류에요 따로 빵만 사러가고 싶을만큼 종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게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가 사람들 장바구니 보면 빵 하나씩은 다 있는것 같아요 ㅎㅎ

 

 

오자마자 물건들 정리하고 사진을 찍었어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치즈케잌을 산게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오라방이 예전에 코스트코에서 크기도 크고 가격이 저렴한

치즈케잌을 사먹은적이 있는데 정말 괜찮았다고 했었거든요 그런데 저희집 근처에는 코스트코가 없어서 먹어볼 기회가 없었지요

그러다가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보니 저렇게 큰 치즈 케익이 파는거에요 그래서 얼렁 집어왔습니다 ㅋㅋㅋ

 

 

 

치즈케익이 저렇게 큰데 가격이 12980원밖에 안합니다 어디서 이런 가격으로 치즈케익을 먹을 수 있을까요

그런데 치즈케익은 유통기한이 짧습니다  저번에 샀을때는 유통기한을 확인 안하고 샀다가  치즈케익이 너무 커서 3~4일만에 먹었거든요

치즈케익 사실 분들은 감안하고 사세욤 ^^*

 

 

케익을 잘라서 접시에 올려놔 봤는데요 제가 직접 눈으로 치즈케이크를 보는것처럼

사진에도 그대로 담아 보여드리고 싶어서 여러장 찍었습니다

 

 

 

케이크위에 있는 시럽이 보이시나요? 정말 예술입니다

인터넷 하다 이 사진을 보게 된다면 또 치즈케익이 먹고 싶어질것 같아요 ㅎㅎ

 

 

 

제가 접시에 놓은 치즈케익은 시중에서 파는 한조각 치즈케익 두개정도의 크기일것 같아요

 

 

안에 꽉꽉 들어찬 하얀 속살의 치즈가 보이시남용 ㅎㅎㅎㅎ

 

 

어느정도 찍었으니 이제 먹어봐야겠죠?^^*

 

 

치즈가 들어있는게 안보이고 그냥 일반 빵같이 나와서 아쉽네요

치즈케이크는 어떤 치즈를 쓰느냐에 따라서 또 치즈를 아꼈냐 안아꼈냐에 따라서 맛이 크게 달라지는것 같아요

이 케익은 정~~말 미국의 진~한 치즈를 아끼지 않고 가득가득 넣은것 같습니다

입안에 넣는순간 아~~주 진한 치즈의 맛을 느끼실수 있는데요 내가 케이크를 먹고 있는게 아니라

지금 치즈를 먹고 있구나라고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진합니다

입에서 사~악 녹습니다 녹아요 ㅋㅋㅋㅋㅋㅋ꺅

 

 

 

그렇게 전 열심히 젓가락으로 치즈를 음미하며 케이크를 먹습니다

이것도 제 입속으로 쏘~옥 들어갔네욤 ㅎㅎㅎㅎ

 

 

접시에 놓은 치즈케이크를 먹고 저는 젓가락을 놓았습니다

배가 부른것도 제 위가 작은것도 아니구요 정말 맛있지만.....정말 맛있지만 더이상은 못먹겠더라구요

이 치즈케잌은 특히나 치즈가 많이 들어가 더 그런것 같아요 저는 그나마 느끼한걸 좋아하는지라 이정도지 느끼한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몇젓가락하고 바로 젓가락을 내려놓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고대~로 냉장고록 보냈다지요 ㅎㅎㅎ 다음을 기약하면서요^^*

 

 

에구구구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ㅎㅎㅎ

치즈케잌을 많이 좋아하고 큰 치즈 케익을 원하는분들  특히 가족끼리 같이 먹으려고 하시는거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치즈케이크

완전 강추합니다 그럼 이만 마치도록 할게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