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음식-소고기스테이크,광어회,꽃게,대하(새우)로 집에서 먹방찍기

다이어트하느라 지나가다 음식 냄새만 맡아도 환장하는 요즘

예전에 찍었던 사진을 보는데 형님께서 두달전에 소고기스테이크,광어회,꽃게,대하(새우),수박,포도,휴지,후라이팬,세제를

바리바리 싸서 보내주셨던 사진을 아직 블로그에 안올렸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올렸는데 올리면서 얼마나 먹고 싶던지..ㅠ..ㅠ

단언컨대 그때로 다시 돌아간다면 정말 열정적으로 폭풍 흡입을 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ㅠ..ㅠ 



정말이지 저때는 집에서 먹방 제대로 찍었던거 같아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을 한꺼번에 상에 올려 먹을수 있다니

감동에 감동이였지요 형님한테 얼마나 감사했는지 모릅니다 

저위에 안어울리는 라면은 굼서방님께서 끓인거에요 국물이 없다나 모라나 ㅋㅋㅋ

그리고 소주잔이 달랑 2개밖에 없었는데 제가 소주잔을 깨뜨리는 바람에 소주잔 대신 쓰고 있는 믹서기 뚜껑 꼭지인데요

신기한건 소주잔이랑 사이즈가 똑같아서 소주를 똑같은 양으로 담을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소주잔으로 엄청 잘썼죠

지금은 소주잔 하나 더 사서 쓰고 있지 않지만요^^*



소금과 후추를 약간 뿌려서 만든 척아이롤입니다 굼서방님은 이게 찹스테이크라고 하네요 ㅎㅎㅎ

먹기 편하게 썰어서 했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어요 아주그냥 살살 녹습니다 ㅋㅋㅋ 



꽃게랑 대하(새우)철이 왔는데 못먹고 지나가나보다 했거든요

꽃게랑 대하(새우)를 어찌나 큰걸 주셨는지 정말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이걸 제가 직접 사먹게되면 가격이 장난아닐텐데

이렇게 큰 대하(새우)를 못사먹고 짜잘한 것들만 사먹었을텐데..ㅠ..ㅠ 너무 감동이었어요 



평소같았으면 완전 폭풍 흡입했을 광어회가 이때는 찹스테이크에 꽃게 대하(새우)까지 있어서 약간 찬밥이었어요

광어회가 찬밥이었다니 참~~~~ 오래살고 볼일이네요 ㅋㅋㅋㅋ



여름이 지나서 수박이 비쌀텐데 수박도 사다주셨어요 저는 여름지나고 수박 처음 먹어봅니다 ㅋㅋㅋ

이때는 먹을수 없다 라고 생각하고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포도도 주셨는데 냉장고에 바로 넣어놔서 상자만 보이네요 포도가 어찌나 크고 실하던지

제가 제돈주고 절대 못사먹을거 같더라구요 그러고보면 이때 정말 입이 제대로 호강을 했네요 

다시한번 형님~ 감사했습니다 ^^



맛있는 음식 뿐만아니라 후라이팬과 휴지, 세제도 보내주셨는데 이 후라이팬 2종~~ 완전 감동입니다

맨날 후라이팬 필요한데 필요한데~ 라고 하면서도 사지 않고 있었거든요

먹는거는 그냥 막 사먹으면서 왜 이런거는 잘 안사고 미루는지 모르겠어요..ㅡ..ㅡ^

암튼 궁중팬까지 있어서 너무 좋아용 ㅎㅎㅎㅎ 





지금 너무 너무 잘쓰고 있는 휴지입니다 ㅋㅋㅋ 



세제와 쉐리는 지금 쓰고 있는게 있어서 안쓰고 있지만 조만간 다쓰면 쓰게 될것 같아요



이때 정말 산타할아버지에게 종합선물세트를 받은 기분이였습니다 

보기만 해도 그렇지 않으시나욤 ㅎㅎㅎ 다시한번 이 모든걸 주신 형님께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욤

이글의 마지막은 역시나 다시 그때로 돌아가고싶다였습니다..ㅠ..ㅠ 

다시 먹방을 찍고 싶어욤 흑흑..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