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가입 승인 기간과 수익내기

 

며칠전에 티스토리 블로그 카테고리에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기까지의 역경과 고난에 대한 글을 올렸었잖아요

그 모든걸 겪으면서도 포기하지않고 이겨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기 위함이였지요

한달에 40만원 50만원씩 수익을 내는 블로그를 보면서 나도 꼭 저렇게 되리~~~ 굳은 다짐을 하곤 했습니다

겨우겨우 블로그를 만들고 힘들게 네이버에 외부 rss신청해서 거절을 2번정도 받은후에 3번만에 승인되어 네이버에 내 글이 뜨고

애드센스는 글의 갯수가 적고 사진만 많고 내용은 별로 없으면 가입 승인을 거절한단 말을 듣고 천천히 글을 써서 글 갯수를 늘리기 시작했습니다

글이 50개정도되면 가입 승인을 해주지 않을까 싶어 50개가 될때까지 꾸준히 글을 썼는데요 43개정도 될때쯤 이정도면 승인되지 않을까?

안되면 다시 신청하면 되지모 라는 생각으로 가입신청을 해봤습니다 메일이오기까지 며칠정도의 기간이 걸린다길래 그다렸지요 그런데..........

5시간정도 뒤에 메일이 와있길래 먼가 봤더니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왔더군요

신청서의 일부만 검토 완료된 상태이고 광고 코드를 삽입할수 있다구요 이게 어떤 메일인가 알아봤더니 애드센스는 1차승인 2차승인이 있는데

1차가 승인이 되었다는 메일이였던 겁니다 저는 정말 어안이 벙벙했습니다

애드센스를 신청하면 승인이 쉽게 되지 않고 5번이상 승인거절 받은사람도 있고 글이 100개 넘는사람도 승인거절을 받는다는데

제 친구도 애드센스를 신청했다가 한번 거절당했다는데 이렇게 쉽게 몇시간만에 1차 승인 메일이 오다니.......

네이버 외부 rss 신청도 3번만에 승인이 되었거늘..ㅠ..ㅠ

운이 너무 좋았던건지 아니면 내가 티스토리 블로그로 고생을 많이 했으니 애드센스를 쉽게 내려주신건지 암튼 정신을 좀 차리고 나서야

감격을 받았습니다 혹시나해서 50개 되기전에 신청을 해본건데 안했으면 큰일날 뻔했네요

2차 승인은 광고 코드 삽입한거 보고 광고에 문제가 없는지 불법적으로 한게 없는지 본다고 하죠

1차승인받았는데 2차승인에서 떨어지면 완전 억울하잖아요 그래서 일단 광고코드를 블로그에 삽입하고 혹시나 애드센스에서 싫어할만한

일들을 하지 않기 위해 블로그를 조금 수정한후 2차승인 신청후 또 기다렸습니당

 

 

 그리고 이렇게 애드센스에서 축하합니다 가입이 승인되었습니다라는 메일이 왔는데 정말 믿어지지 않았어요

내가 드디어 애드센스를 쓸수 있다니!!!!! 내 블로그에 광고가 나온다니!!!!!

얼마 있다가 정말 블로그에 광고가 뜨는데 그제야 믿을수가 있었습니다 ^-------^

내가 이 광고를 뜨게 하려고 얼마나 많은 고생을 했는지 흑흑흑 완전 감격 그 자체입니다..ㅠ..ㅠ 보는것만으로도 뿌듯했어욤

이제 수익을 내는일만 남았네욤 ㅎㅎㅎ 광고를 달면 바로 수익이 나올거라는 기대감에는 조금 실망을 했지만 저도 한달에 40만원

수익이 나는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볼랍니당 ㅎㅎ

그리고 애드센스 가입 신청이 거절되거나 가입신청을 준비중인 분들께 말씀드리자면요

저도 애드센스 신청전에 검색을 많이 해보고 제가 겪어본결과 글 갯수에는 크게 상관이 없고 글 내용이 더 중요한것 같아요

사진많은거 보다 글내용이 많은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티에디션을 안좋아한다는걸 어디서 본거같아 저는 신청전에

티에디션을 하지 않았습니다 제글이 애드센스 가입신청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