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리즈시절) 1. 손예진이 했던 작품들

(손예진 리즈시절)1. 손예진이 했던 작품들

 

내가 본 손예진이 나온 드라마와 영화가 너무 많아 한번의 포스팅으로 다 올리기는 무리가 있어

1,2로 나누어 포스팅을 하고자 한다 오늘은 영화 클래식까지의 이야기이다

 

 

연예인에대한 글 첫번째로 손예진을 택한 이유는 여자연예인중에 가장 예쁘다고 생각했던 첫번째 연예인이었고

첫번째로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으며 첫번째로 스타일을 따라해보고 싶다고 생각한 연예인이기 때문이다

그만큼 손예진은 나에게 특별한 여자 연예인이었다

처음 손예진이라는 배우를 알게 된건 2001년도에 mbc에서 했던 선희진희라는 드라마다

너무 오래돼서 내용이 자세히 기억나진 않지만 손예진(선희)과 김규리(진희)는 친구였는데 김규리(진희)가 손예진(선희)을

굉장히 부러워하고 질투가 생겨서 나쁜짓을 했던걸로 기억나는데 자세히는 모르겠다..ㅠ..ㅠ

그때부터 손예진은 가녀리고 건드리면 푹 쓰러질것 같은 청순한 이미지로 나왔다

그리고 그 이후 CF또한 모두 청순하고 예쁘게 나왔던것 같다 내가 기억하는 CF중 가장 기억에 남는 CF는

포카리스웨트당

 

 

이제까지 정말 많은 연예인들이 포카리스웨트 CF를 찍었지만 손예진만큼 잘어울리고 손예진만큼 청순하고 예쁘게

나온 연예인은 보지 못했던것 같다

 

 

 

 

 

그다음으로 봤던게 영화 첫사랑 사수궐기대회이다 원래 코미디영화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손예진이 나온다길래

봤던것 같다 약간의 코믹스런 장면도 있긴 했지만 역시나 여기에서도 손예진은 너무나 예쁘게 나왔다는...ㅠ..ㅠ

(기억에 남는 장면이 많아 나중에 더 자세히 포스팅 하겠음)

 

 

 

 

 

 

 

그다음으로 나왔던 영화 연애소설은 극장에서 보질 않았다 물론 TV에 나올때도 띄엄띄엄 봤던것 같다

아무리 손예진이란 배우를 좋아한다지만 난 슬픈 영화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규~~~

여기에서도 손예진은 역시나 건드리면 푹 쓰러질것 같은 가녀리고 청순한 모습으로 나오더군

특히 마지막 사진은 정말 예쁘게 나온것 같다 영화나 드라마에서 이런 청순한 역할을 많이 한거보면 정말로 청순한 역이

잘 어울리긴 한가부다

 

 

 

 

 

그리고 지금까지도 잊을수 없는 영화 클래식이 있다 예전부터 내가 좋아라했던 조인성과 손예진이 나온다니 안볼수 있으랴

그런데 이영화 정말 영화관에서 안봤으면 후회했을것 같다 클래식을 본 사람들은 아마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하지 않았을까?

배우와 스토리, 배경, 음악 모두가 완벽했던 영화이기 때문이다 (클래식과 여름향기, 연애시대는 따로 또 포스팅할 예정임)

이 영화로 조승우도 대중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을까 싶다

 

시간을 거슬러 손예진이 나왔던 드라마와 영화를 올리다보니 아~ 내가 이때 이걸 봤구나 이건 이때 봤구나

잠깐 옛 생각이 났다 처음봤던게 선희진희 나왔던 2001년이니까 무려 12년이 지났다는 사실이 참...너무먼 옛날이었구나

생각이 드는구만..ㅠ..ㅠ

아무튼 이상으로 (손예진 리즈시절) 1. 손예진이 했던 작품들을 이만 마치도록 할게용

나머지 작품들은 2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당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