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리즈시절 2★ 여름향기-손예진이 가장 예뻤던 드라마

 

★손예진 리즈시절 2★ 여름향기-손예진이 가장 예뻤던 드라마

 

손예진 리즈시절 두번째 이야기 입니다

저번에 선희진희, 첫사랑사수궐기대회,연애소설,클래식까지 했었죠 그런데 이번엔 여름향기만 다뤄보고자해요

다른것도 쓰려고 했는데 여름향기가 워낙 올릴게 많다보니 안되겟더라구요

 

 

손예진을 좋아하시는 분들중에 여름향기를 모르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클래식과 여름향기 모두 2003년도에 나왔더군요 그래서 2003년은 전성기, 리즈시절 이 모든 단어가

포함되는 해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름향기라는 드라마에서는 다른 분들께 죄송하지만 정말  손예진이란 배우밖에 안보였던것 같아요  

어찌나 예쁘게 나왔던지... 또 제가 이제까지 봤던 드라마에서 나온 여자 연예인들중에

가장 예쁘게 나왔다고 생각해요 손예진이 했던 모든 영화와 드라마를 통틀어서도 가장 예쁘게 나왔다고 생각하구요  

 

 

 

 

그래서 사진을 올리는데 힘들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예쁘게 나와서 다 올릴수도 없고 난감하더라구요 ㅎㅎ

 

 

 

저때 손예진이 들고 있던 우산 색깔이 너무 예뻐서 저 우산 색깔을 한참 찾았는데 없더라구요

그래서 비슷한 하늘색 우산을 샀죠 그런데.................

현실과 드라마는 너무 달라요 예쁘기는하지만 우산이 힘이 없어 태풍 올때 우산이 뒤집어지고 고장나서 버렸다죠...

예쁜거보다 그냥 튼튼한게 장땡인것 같습니다 아니면 비가 조금만 올때와 많이 올때 우산을 달리해야할것 같아요

예쁘게 참 힘드네요..ㅠ..ㅠ

 

 

그냥 멍하니 앉아있는 모습도 청순 그 자체입니다

 

 

 

 

 

 

헤어와 옷이 정말 청순함의 끝이였죠 여름향기 보고 손예진같이 하고 싶어 저 헤어스타일의 이름은 멀까

찾아봤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제가 저렇게 입고 저런 헤어를 한다고 손예진같이 되는건 아니니까 일찌감치 포기했습니다

이름은 심혜원이고 직업이 플로리스트였죠 얼굴도 예쁜데 저렇게 환하게 웃고 저렇게 머리하고 저런 스타일로 옷을입고

직업까지 플로리스트라 꽃과 가깝게 있으니 안 반할 남자가 있을까요

 

 

 

 

 

 

웃을때 반달눈 되는것도 너무 예쁘네요 교복도 너무너무 잘어울립니다 도대체가 안 예쁜곳이 없어요..ㅠ..ㅠ

 

 

 

  

 

여자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울때 저런 모습이 안나오잖아요 특히 저는 더더욱더 그렇습니다

어쩜 우는것도 이렇게 예쁠수가 있을까요 말도 안돼 말도 안돼..ㅠ..ㅠ

 

 

 

 

누워 있는것도 예쁘네요 누워 있으면 저런 얼굴이 나올수가 없는데...ㅠ..ㅠ 안예쁜때까 언제인게야~

 

 

 

 

 

 

다 예쁘지만 특히나 예쁘게 나왔고 여름향기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장면이라  gif로 만들어봤습니다

문라이트로 방을 꾸미고 있는데 송승헌이 뒤에서 머리를 묶어주는 장면이죠

여기에서 특히 3번째가 너~~~~~무 예쁘게 나왔어요

그리고 이거보고 문라이트 꽃이 너무 예뻐서 어떤 꽃인가 검색도 해봤네욤

 

 

 

 

 

 

 

 

 

 

 

이렇게 여름향기에서 손예진이 나왔던 부분을 올려봤는데요 이거 말고도 정말 예쁘게 나온 부분이 많지만 다 올릴수가 없어서

그중에서도 예쁘게 나온 부분만 추려서 올린거에요 ㅎㅎㅎ 안구정화가 된다고 하죠

올리는동안 보고 있으니까 힘이 들지 않더라구요 여름향기 이후로 연기 변신을 위해 여러가지 케릭터를 하셨는데

아직도 저는 여름향기처럼 청순한 역할을 맡으셨으면 그런 모습을 다시 봤으면 하는게 남아있습니다

손예진만큼 청순한 역할이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 없다고 생각하니까요 ㅎㅎㅎ

다시 한번 보여주시기를 바라며 이만 ★손예진 리즈시절 2★ 여름향기-손예진이 가장 예뻤던 드라마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