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노래추천-듀엣곡,듀엣노래,여자,남자,커플노래 추천합니당

 

좋은노래추천- 듀엣곡,듀엣노래,여자,남자,커플노래 추천합니당

 

나만의 순위랭링 첫번째로 어떤 주제의 랭킹을 써볼까 고민했는데요

 노래를 듣다가 '내가 좋아하는 듀엣곡이나 커플노래는 어떤게 있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랭킹 첫번째 주제를

듀엣곡 듀엣노래,커플노래로 해봤습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듀엣곡 듀엣노래 커플노래는 다 제가 지금까지 좋아하는 곡들이에요

그래서 지금은 안하는 싸이월드 음악과 제 핸드폰 mp3에도 있고 심지어 컬러링도 이 음악중 하나지용^^

그럼 이제부터 좋은노래추천-듀엣곡,듀엣노래,여자,남자,커플노래 추천합니당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당

 

 

1. 우리사랑이대로- 주영훈&이혜진 (영화 연풍연가 ost)

 

우리사랑이대로는 예전에도 지금도 이후에도 듀엣곡으로 저한테는 1위일것 같아요

그만큼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노래방에서 부르고 싶은데 같이 부를 남자는 없고..ㅠ..ㅠ 그래서 친구랑 파트를 나눠서 불렀는데요

너무 좋아서 노래방 갈때마다 불러요 ㅋㅋㅋ 그렇게 부르게된지 벌써 10년이 넘었네요

나중에 알게된건 이 노래가 남자파트가 음이 상당히 높다는걸 알게됐어요

높이 올라가지 않는 남자들은 좀 힘들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그래서 저도 같이 부를 오라방이 있어도 부르지 못할것 같아요

그냥 친구랑 계속 같이 불러야죠모^^:::::::

친구가 자기 결혼식때 이노래를 저랑 같이 부르고 싶다고 했었는데 제가 거절했어요 너무 의미가 깊겠지만 많은 사람들앞에서

노래를 부른다는게 좀 ..그렇더라구요 게다가 저희가 노래를 잘부르는것도 아니구요

결국 우리사랑이대로는 못부르고 다른 아는 사람이 축가를 불렀는데 가수만큼 잘부르대요 그걸보고

축가 안하길 정말 다행이다 했지요 ㅎㅎ 친구도 그렇댑니다 ㅋㅋㅋㅋ

그냥 우리 둘이 노래방 갔을때만 부르자며 ㅋㅋㅋㅋㅋ

 

 

우리사랑이대로가 응급하라 1997 ost 로도 나왔더라구요

정은지랑 서인국이 불렀다고하죠 그동안 우리사랑이대로를 잘 듣지 않았었는데 오랫만에 들으니 감성을 많이 많이 자극합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듣고 있는데 정말 너무너무 좋아요 ㅎㅎ 정은지 서인국이 부르니까 노래가 또 달라지는 느낌이에요

"언젠가 우리~ (먼훗날)~ 늙어지쳐가도~(지쳐도) 지금처럼만 사랑하기로해~ 내품에 안긴채~눈을 감는날(그날도)함께해~"

캬~~~ 가사도 어쩜이리 좋은지 정말 눈물샘 완전 자극합니다 가사처럼 늙어지치고 삶이 힘겨워도 지금처럼만 사랑하고

눈을 감는날 그날까지 함께하고 싶네욤 ㅎㅎㅎ 이걸 보시면 꼭 한번 들어보세욤 좋은노래라고 강력히 추천합니다

 

 

2. 그대네요-아이유&성시경

 

이노래는 지금 제 싸이월드 배경음악이에요

처음 이 노래를 들었을때 편안함과 잔잔함을 느꼈습니다 물론 계속 들어도 지루하지 않았구요

그래서 오랫동안 제 싸이월드 배경음악에 있는 거겠죠?^^* 성시경 아이유 두분 목소리가 듀엣하기 정말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알고 있죠 지나간 일에는 만약이란 없는것 그래도 한번쯤 달려가 잡았다면 한번만 안아줬더라면 그렇게 돌아서진 않았을텐데"

저는 이부분의 가사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 헤어지고 싶지 않은데 붙잡지 못하고 그렇게 슬픈 이별을 하게 되는경우가 많죠

 잡아주길 .. .한번만 잡아줬으면 못이기는척 돌아왔을텐데...

그대네요 들어보시게되면 제가 맘에 들어했던 가사 부분도 들어보세욤 ^^*

 

3. 사랑을 믿어요-아이유&유승호

 

아이유가 부르는 듀엣곡이 저한테 맞는건지 아니면 아이유가 부르는 노래들이 다 좋은 노래들이였는지는 알수 없지만

벌써 두곡이나 제 맘에 들어왔네요 이 노래는 제 핸드폰 컬러링입니다 아주아주 오래전에 해놓은건데요

두달전 우리사랑이대로로 바꿔야겠다고 마음먹고 오랫만에 제 핸드폰 컬러링을 들어봤는데 듣는순간 바꾸고 싶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지금도 계~~~~속 사랑을 믿어요가 제 컬러링입니다 ㅋㅋㅋㅋ

이노래가 kbs 사랑의 리퀘스트 600회 특집 유승호 편에서 공개됐고 음원 수익금은 모두 스리랑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서

 사용한다고하죠 그래서 그런가 노래가 너무 따뜻하고 아름답고 감동적이고 순수하더라구요

아이유는 잘부르는데 유승호가 못불러서 안타깝다 말이 많았는데 전 오히려 유승호가 불러서 더 좋았습니다

먼가 잘부르는 사람이 기교를 넣고 거창하게 부르는것보다 못불러도 왠지 노래가 더 따뜻하고 순수해 보이더라구요

이 노래로 아이유가 노래를 정말 잘 부른다는 것도 알게 되었죠 ^^*

 

 

4. 그날이후- 장나라&지의섭 (영화 오해피데이 ost)

 

이 노래는 먼가 기분이 센치하다고 해야하나요??? 감수성이 예민해졌을때 계~~속 반복듣기로 이노래만 들었던 생각이 나네요

영화 오해피데이 ost에 나왔던 곡인데 제가 이 영화를 영화관에서 봤거든요 ㅋㅋㅋ

그래서 알게 되었지요 장나라 지의섭이라는 사람이 불렀다는데 사실 지의섭이라는 사람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목소리가 너무 좋습니다

장나라와 너무 잘어울려요

"결국엔 아플거면서 이렇게 짐이 되면서 왜날 사랑하죠~ 사랑은 이별속에서 더 아름다워져 오직 그대아님 안되는걸~

내 걱정 하지 말아요 난 그대 없어도~ 가끔 행복한듯 웃어요~ "

이 마지막부분이 전 정말 좋더라구요 그래서 계속 들으며 크게크게 따라 불렀던 생각이 나요

이 노래를 들으시게되면 마지막까지 꼭 들어보세요 ^^*

 

 

5. 영수와 유리-조영수&유리

 

이제 마지막 곡이네요 이 노래는 시작한지 얼마 안된 커플들이 들으면 너무나 좋은 곡입니다

저도 오라방과 사랑을 시작한지 얼마 안돼 이 노래를 알게됐어요 그래서 그때 한참 좋아했었죠

가사 자체도 시작하는 연인들처럼 아기자기하고 예쁘고 사랑스러워요

"그대가 슬플때나 힘이 들때에도 묵묵히 곁을 지켜줄, 약속할게요 비가 내리는 날이면 우산이 돼줄 좋은 사람될게요"

너무 착한 그대를 세상이 속여도 그대의 편이 되어줄, 이 아름다운 날들을 허락해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이 가사처럼 세상의 모든 연인들과 커플들이 예쁜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총 5개의 곡을 올려봤는데요 올리는동안 오랫만에 노래도 듣고 너무 좋았어요

이 노래들 말고도 듀엣곡, 커플들이 부를만한 좋은 노래들 참 많아요 전 지금 당장 생각나는 것만 올렸으니까요^^*

이글을 보신 분들은 노래 들어보시고 감성을 마구마구 자극하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이상 좋은노래추천-듀엣곡,듀엣노래,여자,남자,커플노래 추천합니다 였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