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 피부(좋은) 연예인-꿀피부,피부미인

동양사람들은 하얀 피부를 좋아한다고 하죠 저역시 하얀 피부를 원하는데 참 슬프게도 까무잡잡한 피부라 하얗게 보이고 싶어서

피부 화장을 두껍게 하거든요.ㅠ..ㅠ 목이랑 색깔이 어쩜 그리 다른지 에휴.,.. 사람들이 화장 지우고 나면 어디 아프냐고 해요..ㅠ..ㅠ

그래서 하얀 피부이신 분들이너무 부러워요..ㅠ..ㅠ 굳이 두껍게 화장하지 않아도 자체가 하얗고 빛이나고

또 왜!!!! 왜!!! 피부가 까만 사람들은 검은색 머리가 안어울리는걸까요ㅠ..ㅠ 안그래도 피부가 까만데 머리까지 검으면

더 어두워보인다고 염색하라고 하고..ㅠ..ㅠ 염색하면 비용도 비용이지만 머릿결 안좋아져서 저는검은머리가

더 좋은데..ㅠ..ㅠ 피부 하얀 사람들은 검은 머리가 더 잘어울리죠 너무 부러워요....ㅠ..ㅠ

피부를 하얗게 하기위해 시술도 하고 화장품도 있고 피부 하얀 사람들한테 비법이 머냐고 물어보지만 사실은 타고난거잖아요

그래서 이번 나만의 순위랭킹에서는 하얀 피부 연예인 즉 피부가 좋고

 요즘 많이 말하는 꿀피부,어떤 피부미인들이 있는지 올려봤습니다

 

 

피부 하얀 연예인의 지존급 구혜선입니다 여자 연예인을 비롯해 이제까지 살면서 이렇게 하얀 피부를 본적이 없어요

피부 하얀정도가 살색에서 약간 색이 연한 그러니까 동양 피부에 색이 연한 사람들이 많은데

구혜선은 정말 백옥 중에 백옥이고 하~얗게 투명하다고 해야할까요

너무 하얘서 실핏줄도 다보일듯 하네요 정말 꿀피부이십니다

그래서 어디 댓글에서 부모님중에 한분이 백인이 아니냐는 말까지 봤던것 같아요 그만큼 너~~무 하얘요

 

 

구혜선이 모든 여자들을 동남아 여자로 만든다 하죠 이 사진보고 박보영이 참 안습이였어요

제가 구혜선 옆에 있었어도 동남아가 됐을것 같아요 옆에 있기 참 싫네요 다른 여자들도 구혜선옆에 있기 싫을듯 ㅋㅋ

 

 

이연희도 피부 하얬던걸로 아는데 구혜선 옆에 있으니.....

 

 

우리 소녀시대 윤아양도 피부가 약간 탄건지 어쩐건지 구혜선 옆에 있으니까 정말 까무잡잡해보이네요

 

 

피부 색깔이 완전 확연히 차이나는 사진입니다

 

 

 

 

얼굴도 예쁜데 피부도 하얗고 전생에 나라를 구했는지..ㅠ.ㅠ 너무 부러워요

전 전생에 나라를 팔은건지 머한건지 에휴~~

 

 

하얀 피부를 갖고 계신 최정원이  피부가 하얗다고 생각하는 두번째 연예인입니다

피부가 정말 투명하디 투명하죠 어쩜 저렇게 하얄수가 있는지...

어디서 봤는데 예전에 피부가 하얀게 싫어서 태닝도 10번이나 해봤지만 타지 않았다고 하죠

그래서 지금은 하얀 피부를 오히려 부각해서 장점으로 만들고 있다 하는데 너무 부럽고 얄미운 소리네요

피부 하얘지기 위해 돈을 투자하는 사람들도 있는데 일부러 태닝을 하다니.ㅠ..ㅠ

 

 

화장을 하기는 한건지..어쩜 저리 목 색깔이랑 차이가 없을까요...ㅠ..ㅠ

저도 이런걸 바라는데..ㅠ..ㅠ 흑흑 너무 서럽습니다

 

 

 

 

 

최정원이 가장 예쁘게 나왔다고 생각했던 소문난칠공주에서 모습이네요

이때부터 전 최정원이 피부가 정말 하얗구나 라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동생분이신 푸드스타일리스트 최정민을 tv에서 본적이 있는데 그분도 피부가 하야시더라구요

부모님이 모두 피부가 하야신가 봅니다 좋은점을 물려받으셨네욤

저보다는 울 오라방이 피부가 더 하야니까 나중에 아기 낳으면 꼭 라방이 피부를 닮았으면 좋겠는뎅..ㅠ..ㅠ

 

 

 

다음은 견미리님의 따님으로 유명하신 이유비양입니다 착한남자에서도 그렇고 구가의서에서도 그렇고

그렇게 피부가 하얗다고 생각안했었는데 화신에서보고 알았어요

고등학교때 피부가 워낙 하얘 우유로 맨날 샤워하나보다고 친구들이 수군거렸다죠

그래서 유심히 봤더니 정말 피부가 하얗더군요 괜히 부러우니까 우유로 맨날 샤워하나보다고 질투하기는..ㅡ..ㅡ^

피부는 원래 타고난 것이거늘..ㅠ..ㅠ

 

 

 엄마의 예쁜 모습을 그대로 빼다 박은것 같네요

 

 

송중기도 남자 연예인중에 피부가 하얗기로 손꼽힌다고 하죠

그래서 그런가 옆에 있어도 큰 차이를 보이지 않네요

 

 

 

 

이 사진은 그냥 인형 같아요 하얀 인형 ㅎㅎㅎ

 

 

 

 

나도 이런 피부를 갖고 싶다규~~~~~

 

 

 

다음은 하얀 피부로 유명하신 이영애님입니다 이분도 피부가 투명하니 정말 하야시죠~

피부미인으로 불릴만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피부 하얀 연예인 찾아보다가 알게된건데 피부가 하얀게 멜라닌 색소가 적어서 그렇다고 하대요

눈동자도 색소가 적어서 갈색인 경우가 있다고 하는데 정말 맞는것 같아요 피부가 하야신 분들이 눈동자가 약간 갈색이네요

에구구구 저는 멜라닌 색소가 넘치나봐요..ㅠ..ㅠ

 

 

립스틱 색깔이 정말 잘어울려요 까무잡잡한 사람들은 절대 안어울리는 색상

하얀 사람들은 정말 어떤 색깔로 메이크업을 해도 예쁜데 까무잡잡한 사람들은

자칫 원시인으로 보일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는것...ㅠ.ㅠ

 

 

피부 하얀 사람들은 흰색 의상도 참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부럽 부럽..ㅠ..ㅠ

너무 피부가 하야면 피부가 빨리 노화된다는데 그런거 같지도 않고 .ㅠ..ㅠ

 

 

다음은 에프엑스의 설리양이에요

얼굴도 예쁘고 키도큰데 얼굴이 하얗기까지..ㅠ..ㅠ 너 너무 가진거 아니니..ㅠ..ㅠ

 

 

게다가 어려서 정말 아기처럼 뽀얗네요 완전 꿀피부입니다

 

 

아이유도 하얀 편에 속한데 둘이 같이 있으니 이거원~

이래서 옆에 누가 있느냐에따라 다른것 같아요 확실히 피부색깔이 비교가 되죠

 

 

아무튼 그저 부러울 따름입니다..ㅡ..ㅡ^

 

 

다음은 가인이에요 가인도 피부 정말 하얗죠 햇빛을 받으니 더 하얘보입니다

완전 백지장같네요

 

 

 

 

어쩜 잡티하나없이 이리 깨끗한고~~~

 

 

 

하얀 피부 연예인 마지막으로 강민경양을 뽑았습니다

사실 피부 좋은 연예인 알아보기전에는 강민경양이 피부가 좋은지 몰랐는데 정말 좋네요

 

 

 

키도 크고 몸매도 좋은걸로 알고 있는데 피부까지 하얗다니.ㅠ..ㅠ 좀 불공평한듯..ㅠ..ㅠ

 

 

 

와~~ 허벅지 완전 하얗습니다 부럽 부럽..ㅠ..ㅠ

 

에구구구 이렇게 하얀 피부를 가지신 좋은 피부를 가지신 여자 연예인들을 올려봤습니다

사실 이분들 말고도 하얀 피부를 가지신 연예인들 많을거에요 제가 아는 한도에서 올렸으니 참고하시구요

글쓰면서 부럽다는 말을 얼마나 썼는지 모릅니다 흑..ㅠ..ㅠ

이상 하얀 피부(좋은) 연예인-꿀피부,피부미인을 마치도록 할게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