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추천-퍼스널쇼퍼(Personal Shopper)쇼핑게임

 

 

재밌는게임추천-퍼스널쇼퍼(Personal Shopper)쇼핑게임

 

이번에 가져온 게임은 물건찾는 게임이이에요 제가 가끔 하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잡생각이 많아 생각없이

게임하기에는 플래시게임이 참 좋은것 같아요 게임자체가 단순하니까요 ^^

눈 부릅뜨고 아래있는 물건을 찾아주시기만하면 됩니다 ㅎㅎㅎ

 

 

START GAME를 눌러주시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LEVER9까지 있네요

LEVEL1을 눌러주셔도 되고 SHOP를 눌러주셔도 됩니다

 

 

SKIP를 눌러주세요

 

 

 

이런 화면이 나오죠? 이제 물건을 찾아주셔야 하는데요 찾을물건이 아래 보이네요

오른쪽 위에 보시면 시간이 쓰여있는데 이 시간안에 물건을 찾아주셔야해요 그리고 급하다고 아무 물건이나

막 클릭을 하시면 시간이 깎인답니당 왼쪽 아래 HINT라고 적혀있는거 클릭하시면 물건의 위치를 알려줘요

정말 모르겠다 할때 쓰시구요 물건들중 쇼핑백을 찾아 클릭하시면 HINT의 갯수가 늘어납니당 HINT를 안쓰면 다음판에서 없어지지않고

계속 있으니까 초반에는 왠만하면 힌트를 안쓰시는게 좋아요 레벨이 높아질수록 찾기가 힘들어지거든요...ㅠ..ㅠ

힌트 쓸일이 많아지실 거에요 ㅎㅎㅎ

하다보면 물건 찾느라 잡생각이 없어져서 전 이런 게임을 좋아라해요 그래서 재밌는게임으로 추천하는거구요^^*

이글 보시는 분들도 한번 해보세요 재미있으실겁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