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추천★ 음식만들기게임-초밥식당 (youda sushi chef)


오늘도 배고픈 굼서방마눌님은 맛있는 음식 만들기 게임을 올려봅니다 
초밥을 만들어서 파는 youda sushi chef 게임인데요 제가 초밥식당 사장님이 되어서 만들어 파는거죵 쿄쿄쿄쿄쿄
사실은 어제 올리려고 했던건데  직접 해봤더니  재밌어서 올리는건 까먹고 게임만 했네요 ㅋㅋ 
그래서 오늘 올립니당  

하는법은 아래 간단하게 써놨으니 참고하세욤^^




조금 기다려보시면 이런 화면이 나와요 전 여자 사장님을 원해서  female 

이름은 아무렇게나 쓰시면 되시구요 너무 쉬우면 재미없으니 normal ^^*



머라고 솰라 솰라 영어로 써있지만 저는 그냥 play  ㅋㅋㅋ 



continue 눌러주시고 



type here 에도 아무렇게나 써주시고 ok 



그럼 요런 화면이 나오면서 이렇게 하라고 쏼라 쏼라 영어로 알려주는데요 

영어에는 관심이 없고 그냥 클릭하라고 하는곳에 클릭 하고 내가 직접 이것저것 클릭해서 터득한것 같아요 ㅋㅋ 

바로 시작하려면 skip 눌러주세욤~ 



자 이제 제대로 오픈을 했는데요

왼쪽에 있는 재료로 초밥을 만드는 거에요 손님들 머리 위에 초밥이 보이시죠?

초밥 만들 재료를 오른쪽 초밥 툴에 순서대로 클릭해서 넣어주면 초밥 툴이 둘둘 말아져 완성되어 오른쪽 회전초밥에

올려져 손님들에게 초밥이 갑니다 

그리고 재료아래 숫자 보이시죠?  이게 0이되면 초밥을 만들수 없으니까 미리 떨어지지 않게 주문을 하셔야해요

주문은 전화기 누르고 모자란 재료 클릭하면 



요렇게 뜹니다 normal은 공짜지만 조금 늦게 오구요 

express는 빨리오지만 돈을 지불해야한다는 사실 !!!   재료가 떨어져 완전 급하면 express 선택하세욤 



그리고 초밥 만드는 방법은 책을 클릭하시면 요렇게 나와요 요 순서대로 재료를 틀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주문량이 이렇게 많으면 정신없어서 재료 순서가 틀려 잘못 만들수도 있는데요 

그러면 저렇게 갈색 변모양이 됩니다 ㅋㅋㅋ 저런건 아래 회전틀에 당도할때 클릭하면 뺄수 있어요

초밥이 늦게오면 머리위에 빨간게 하나씩 없어지면서 마지막에는 그냥 가버리니까 주의하시구요 

손님가고 그릇을 치워주셔야 다음 손님이 옵니다 

메뉴가 다양해질수록 정신없구요  전화주문도 오는데 그건 좀 하기 힘들어요

전화주문 신경쓰느라 손님들한테 초밥 늦게줘서 가버림 ㅋㅋㅋ 



한단계 한단계 끝날때마다 돈이 착착 모이고 그돈으로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어요

해보니까 속도도 그렇고 조금씩 편해지더라구요 

플래시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음식만들기게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게임 같아요

또 재밌는게임 원하시는 분들께도 적극 추천합니다 ^^*

이거 올리고 저도 다시 게임 한판 해봐야겠네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