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재미있는게임추천-몽유병 아저씨 2 공략


재밌는게임,재미있는게임추천-몽유병 아저씨 집으로 보내기 2입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몽유병 걸려서 잠자고 있는 아저씨를 무사히 집으로 돌려보내는건데요
해보니 2편은 영화 세트장인지 먼지 특이한 장소들이네요 
머리를 쓰는 복잡한 게임이 아니고 어떻게 하면 길을 만들어줄수 있을까 장애물을 치워 무사히 갈수 있을까와
스피도 그리고 타이밍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공략이 필요할테니 올려봤는데요
제가 급하게 해보고 올린 공략이라 잘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2-1, 2-2 공략을 클릭하면 나오구요 공략 필요없다 난 내가 직접 해보련다 하시는 분들은
공략 보지 마시고 그냥 해보세요 저도 공략 다보고 하면 재미 없을것 같아 정말 모르겠다 하는 부분만
살짝씩 보고 했답니당 ㅎㅎㅎ
몽유병 아저씨를 지켜드려야하는게 5장면이니까 장면마다 다른 공략 클릭하세욤 



기다리시면 위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Nouvelle partie 클릭해주세요



신문지위에 한번 클릭해주시고 



Passer l'introduction 클릭해주세요 



첫번째 몽유병 아저씨를 무사히 집으로 보내드려야 하는 장소입니다

무슨 공룡 세트장같네요 공략 안보시고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해야하지 난감하실수 있어요

그럴때 이곳저곳 클릭을 해보시는것도 한 방법입니다^^* 

타이밍 매우 중요하다는것도 아시죠?^^*



몽유병 아저씨를 못지켜드릴때마다 기회가 쭉쭉쭉 줄어들어요..ㅠ..ㅠ



더이상 기회가 없으면 처음부터 다시~

Nouvelle partie 누르시면 되는데 문제는 3번째 장면이건 4번째 장면이건 다시 처음 장면부터

해야한다는거에요..ㅠ..ㅠ 그래서 조금 짜증나기도 하지요 ㅋㅋㅋ



클리어하시면 continuer 클릭! 다음 장면이 나옵니당^^





이렇게 5장면까지 아저씨를 지켜드리면 위 그림처럼 아저씨가 무사히 집으로 가실수 있게돼요^^*

제가 이게임을 알게된지 정~말 오래됐는데 지금해도 재밌는거보면 이게임은 참 재밌는게임같아요

그래서 재미있는게임으로 강력 추천하니 한번 해보시구요

몽유병 아저씨 집으로 보내기3도 곧 올리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