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는게임,시리즈게임추천-몽유병아저씨3 집에보내기와 공략



오랫만에 올리는 시리즈게임 몽유병 아저씨3네욤 

오늘도 역시나 몽유병에 걸린 아저씨를 집으로 무사히 보내는 게임입니당 ㅎㅎ

아저씨가 자면서 걸어가고 있으니 장애물이 많아요 스피드와 타이밍으로 얼른얼른 장애물을 치워주고 길이 없으면 

길도 만들어서 아저씨가 무사히 집에 도착할수 있게 합시당

3의 배경은 우주인거 같아요 왜 자다가 우주까지 가셨는지 ㅎㅎ 

글을 올리면서 저도 게임을 해봤는데요 공략을 알고 있어도 한번에 클리어가 안된다는 사실 ㅎㅎ

공략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3-1공략, 3-2공략등을 클릭하시면 나오니까 참고하시구요

5장면마다 게임이 다르니까 각각 다른 공략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그럼 오늘도 몽유병에 걸려 집에 못가고 있는 아저씨를 무사히 집으로 보내드릴까용??^^*



기다렸다가 위화면이 나오면 Nouvelle partie를 클릭



신문지 위 클릭 



아래 오른쪽 영어 클릭하면 이제 게임이 시작됩니다 



요상한 물건들이 많고 원숭이와 악어가 살고 있네요 

딱봐도 장애물이 많아 보이시죠? ㅎㅎㅎ 



아저씨가 집에 못갈때마다 이렇게 기회가 줄어들어요 



마지막까지 못지켜드리면 이런 화면이 나오는데요 

Nouvelle partie누르시고 다시 시작하시면 됩니당 



또 아저씨를 무사히 지키면 이런 화면이 나오구요 

continuer누르시면 다음 장면으로 이동하여 게임이 시작되요 



여기는 우주선 안인거 같죠???



3에서 가장 까다로웠던 장면입니다 

공략을 알고있음에도 타이밍을 놓쳐 아저씨를 자주 못지켜드렸다지요..ㅡ..ㅡ^






아저씨를 5장면까지 무사히 지켜드려서 우주선을 타고 사람들이 있는곳으로 왔네요 


머리를 쓰는 복잡한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저같이 단순한 재밌는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적극 추천해주고 싶은 게임이에요

또 시리즈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적극 추천합니당 

4도 곧 올릴테니 기대해주세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