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 철분및 비타민 영양제- 엘레뉴2

오늘은 제가 임신 12주 이후부터 먹고 있는 철분및 비타민 영양제를 올려보려고 해요 

바로 엘레뉴2인데요 제가 비타민D가 많이 부족해서 산부인과에서 추천해주셔서 먹고있는 영양제랍니당

사실 임신하고나서 바로 시누이가 철분제를 사줬는데 엘레뉴2를 먹느라 먹질 못했어요

지금은 엘레뉴2를 먹고 출산하고나면 챙겨주신 철분제를 먹으려구요^^*



한통에 60캡슐이 들어있는데 하루에 두알을 먹어야하니 한달에 한통씩 먹는다고 보시면되구요

가격은 7만원이 넘었던것 같아요 임신전에 이런 영양제를 챙겨먹어본적이 없는지라 두달에 한번씩 사먹는데도 살짝 부담스럽네용

그래도  제 몸속에 있는 각종 영양소들이 아기굼한테 간다하니 아기굼과 저를 위해서라도 꼭 챙겨먹어야겠지용 ㅎㅎㅎ 

아기굼 덕분에 저도 호강하네용 ㅎㅎㅎ 




임산부가 먹는 영양제답게 비타민부터 시작해서 정말 많은게 들어가있구요

특히 제가 부족했던 비타민D와 철분이 많습니다



초반에는 두알을 한꺼번에 먹었는데 크기가 작지 않아 먹기가 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엔 한알먹고 다시 한알먹고 이렇게 하고 있네요



사실 반성을 좀 해야되는게 초반에는 정말 하루에 한번씩 꼬박꼬박 먹었는데요

요즘에는 게을러져서 건너뛸때가 많아요 그러다보니 오라방한테 자주 혼나기도 하지요

그런데도 안챙겨먹어서 이제는 잊어버리지 않게 알람까지 맞춰서 먹고 있답니당 확실히 알람이 울리면 먹게되니 건너뛰지 않는것 같아요

출산하면  안먹으려고했는데 수유기까지 먹을수 있다하니 모유에 좋은 영양이 많이 들어갈것 같아 수유할때까지 먹을까 생각중입니당

다른 임산부분들은 어떤 영양제를 챙겨먹고 계신지 궁금하네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