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받은 티스토리 초대장은 어디에있나- 위치확인과 초대장받기

 

처음에 티스토리를 하기위해 초대장 구걸을 했던 게 생각이 나는군  

초대장은 5장 7장 이렇게 한정되어있는데 받고 싶은 사람은 많아 정말 많은 댓글이 달린다

비밀글로 되어있어서 잘모르겠지만 아마도 받기위해 구구절절한 얘기와 꼭받고 싶습니다를 쓰지 않을까싶다 왜냐구??

내가 그랬으니까 ㅋㅋ 이때도 난 바보짓을 했었다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는말이 정말 해당이 될듯..ㅠ..ㅠ

7번이나 댓글을 아주아주 성의있게 슬프게 간절하게 달고 초대장 보유한 사람들한테 방명록에 초대장좀 달라고 구걸을 했지만

 받지 못했다 초대장을 못받았다는 생각에 아니 이렇게 썼는데도 왜 안주는거지??라고

슬슬 짜증이 나기 시작했다 그래서 친구나 동생한테 아는 사람중에 티스토리 초대장 있는 사람 없냐고 물어봤었고 카페에도

 초대장좀 달라고 구걸을 했었지만 ...

 해결하지 못했다 그때는 정말 원초적인 생각이 들더라 '아니 티스토리는 왜 초대장이 없으면 가입이 안된다는거야..ㅡ..ㅡ^'

그러나 그렇게 생각해도 무슨 소용이랴 티스토리에서 초대장을 원한다는데..ㅠ..ㅠ

이때 친구한테 푸념아닌 푸념도 늘어놓은것같다 나는 왜 안주는 거지??ㅠ..ㅠ

나는 할수없이 8번째 댓글로 또 초대장 구걸을 해야했다 그리고 몇분후 내가 초대장 받을 사람중에 뽑혔다는 댓글을 보고

 진짜 얼마나 감격을 받았는지 모른다 이게 모라고..ㅠ..ㅠ

그런데..... 그 이후부터 완전 큰 충격과 멘붕이 찾아왔다

글쎄.......... 내가 이미 초대장을 받아서 초대장을 줄 필요가 없겠다는 댓글이 써있는것이다

내가 !!! 내가 !!!! 초대장을 이미 받았다고????????????? 어떻게 된건지 이리저리 알아봤더니 .........

난 이미 2007년인가 가입이 되어있었다 내가 가입을 해놓고도 기억을 못했던 것이다 이런 메멘토가 또 어디있을까

이미 가입이 되어있는것도 모르고 이 고생을 했으니......엉엉

그걸 시작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데 참 많은 악재가 있었다 에휴 ,,, 쉽게 가면 참 좋으련만 ... 아무튼!

그렇게 해서 블로그를 시작한지 이제 두달정도 됐는데 이정도면 티스토리에서 사람들한테 나눠줄 초대장을 주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내가 받은 초대장이 있는지 없는지 어디서 확인을 하지??

알아봤더니 관리에서 초대 관리들어가면 아래 그림처럼 초대장이 있는지 없는지 확인이 되더라

나도 초대장을 5장이나 받았다 내가 블로그를 하려고 그렇게 초대장 구걸을 했는데 이제 내가 나눠줄 초대장이 있다니

 참 감회가 새롭구낭 ㅋㅋ

그때는 몰랐는데 내가 나눠줄 입장이 되니까 요구사항을 댓글에 남겨주면 초대장을 주겠다는 사람들의 마음이 이해가 된다

얼마 없는 초대장을 정말 필요한 사람들에게 주고 싶은 마음이겠지?ㅎㅎ

 

 

 

아무튼 조만간 초대장을 정말 필요한 사람들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내 초대장 받고 좋은 블로그 만들길 바라면서 ㅎㅎ

나눠줄 입장이 되니 너무 뿌듯하구만 ㅋ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