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핀번호 받던날과 받은기간-지급보류해제됨

애드센스를 달고 딱 한달정도 있다가 10달러가 됐는데요 

자주 블로그에 글도 올리고 했어야하는데 글도 잘안올리고 방문자수도 오르지 않아 생각보다 수익이 적네욤



어느날 구글 애드센스에 들어가봤더니 아래처럼 빨갛게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제가 멀 잘못해서 경고가 달린줄알고

깜짤놀랐는데 알고봤더니 10달러가 넘어서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다고 해결하라는 문구였어요

10달러가 넘으면 이렇게 지급에 보류가 걸려있다는 글이 나온다고 합니다 

지급 보류를 해결해야 100달러가 넘으면 수익금을 받을수 있다고 하니 얼른 해결해야겠네욤



지급 보류를 해제하려면 지급방식을 선택하고 세금정보를 제출하고 PIN번호를 입력해야하는데요

지급방식 선택하는것과 세금정보제출하는것은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여러 블로그에 자세히 나와요 저도 다른분들이 올려주신

블로그보고 해결했거든요^^ 

그리고 PIN번호는  PIN번호가 담긴 우편이 집으로 오는데요 기간은 10달러가 되면 3~5일뒤 우편이 발송되고 

집까지 오는 기간은 2~4주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저는 2주 조금 지나서 받아본것 같아요



언제쯤 오나 우편함을 확인하기도 하고 굼서방님한테 영어로된 우편이 오면 꼭 나한테 주라고 말까지 했었죠

그러던 어느날 집으로 들어오면서 우편함을 봤는데 영어로 쏼라쏼라 된 우편이 와있더라구요 그때 직감했죠

아! 왔구나~~~~~~~~~~

구글 딱 써있는거보고 얼마나 기분이 좋았는지 몰라요 제가 혹시나 영어로된 주소를 잘못써서 안오는게 아닌가

아니면 먼가 착오가 생겨 안오는게 아닌가 했거든요 다른 블로그 하시는 분들중에 핀번호를 두달이상 뒤에

받았다는 분들도 계셔서요 다행히 저는 생각보다 일찍 받은것 같아욤 ㅎㅎㅎ

블로그 할때는 몇번의 시행착오가 많아 몇달이상 고생했는데 애드센스 신청했을때도 한번에 되고 

핀번호도 일찍 받고 다행히 착오없이 금방금방 진행돼서 너무 기쁩니다^^*



얼른 뜯어서 핀번호를 확인한후에 애드센스 들어가서 핀번호를 입력했는데요 




핀번호를 입력하니까 요렇게 핀번호가 정확하게 입력되어 보류가 해제되었다는 글이 뜨네욤 뿌듯합니다 ㅎㅎ

이제 핀번호도 입력했으니 얼른 100달러가 되어 수익금을 탔으면 좋겠어욤

그때까지 아자아자 화이팅!!!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