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해피홀리데이 아이스크림 케이크 브라운 인형과 함께

숭이와 두번째 보내는 크리스마스~

작년 크리스마스는 숭이가 태어난지 40일도 안됐을때라 정말 정신이 없었지...

그래도 처음 같이 보내는 크리스마스니 촛불은 꺼야 할거 같아 급하게 케익사서 노래 부르고 촛불끄고 라방이는 출근하고...

난 그때 힘겹게 모유수유를 하던중이라 결국 저녁에 눈물을 쏟고 말았다 

그래서 참 잊을수없는 크리스마스였지..ㅠ..ㅠ


올해는 숭이가 돌도 지났고 그지겨운 모유수유도 끝났으니 참 평온한 크리스마스다 

물론 밖에 나가서 보내진 못했지만 그래도 이게 어딘가 ㅎㅎㅎ

작년보다 올해가 나았듯이 앞으로의 크리스마스는 더 나을거라고 기대해본당 ^---^


암튼 이번에도 케이크를 사기위해 파리바게트 케익을 알아보고 있었는데 베스킨라빈스에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사면

브라운인형을 천원에 살수 있다는것이다 두둥!!!!


평소 아이스크림케이크를 좋아하지 않아 사먹어본적이 없지만 브라운인형에 완전 꽂혀버렸다..>_____<

케익이야 먹으면 없어지지만 인형은 안없어지자나 캬캬캬캬 

그래서 결국 이번 크리스마스는 파리바게트가 아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케익으로 결정!!!



오라방이 왜 갑자기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변경됐냐고 물어보길래 브라운인형을 준다고 얘기했더니 별말 없이 

베스킨라빈스로 이동해줬다

언제나 내의견 다 받아주는 라방쒸~~ 고마워~~~~~~~~

매장에 들어가보니 케익을 사는 사람들이 많아 분주했다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가 가격도 괜찮고 라방이와 내가 좋아라하는 맛도 들어있는 해피홀리데이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결정!!

그리고 브라운인형을 천원에 데려옴 캬캬캬캬캬캬 

왼손에는 케익 오른손에는 브라운인형 이렇게 들고 싱글벙글 매장을 나왔당 ㅎㅎ



집에 오자마자 사진을 찍기 시작!!

아이스크림이라 그런가 유통기한이 정말 길다 길어~~



별거아닌 종이백까지 이뻐보이넹 ㅎㅎㅎ 


아구구구구 이렇게 브라운인형이 예쁘게 들어있당 ^-----^



꺼내보니 너무 예뻐 너무 예뻐 너무 앙증맞잖아 >_____<



옷도 어쩜 이렇게 예쁜 노랑이를 입었다니 ㅎㅎㅎ 

가져올때는 몰랐는데 이게 라인프렌즈 캐릭터터라넹 나중에 라인프렌즈 스토어에도 가보고 싶당 



자자~ 이제 촛불을 불어야겠지?

초 몇개 필요하시냐고 물었을때 숭이와 두번째 보내는 크리스마스니 두개달라고 했는데

오라방은 자기랑 같이 보낸 횟수로 달라고 하지 그랬냐고 한다 

음.....그럼 초가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

케롤송 급하게 생각난거 부르고 소원빌고 촛불을 껐다 

근데 라방이는 항상 대박나게 해주세로 이런걸 빈다 그런소원빌면 들어주려다가도 안해주겠다고 하는데도 

항상 소원이 똑같단 말이지...


이제 본격적으로 먹기 시작!!!

오라방은 좋아하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와 체리쥬빌레를 열심히 먹고

난 아몬드봉봉과 블루베리치즈를 열심히 먹었다 



러닝홈옆에 두니 완전 잘어울리는 브라운인형  직접 문을 열고 들어갈것만 같다 세트다해도 믿겄어 니집이다 니집 ㅋㅋㅋ 

숭이도 좋아할거 같아 줘봤더니 잠깐 씩 웃고 관심이 없네..ㅡ..ㅡ^

역쉬 남자애라 그런가 인형에는 관심이 없는듯하다 

어쩔수 없지모 내가 아껴줘야지 키키키키키 


케익도 먹었고 전날에 광어회 사다가 광어회도 먹었으니 이번 크리스마스는 참 배부르게 잘 보낸거 같다 

내년엔 숭이가 두돌이 지났을때니 집에 트리를 해놓을 생각이다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군 ㅎㅎㅎ 

내년을 기대해보며 그때까지 아자아자아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