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한 마눌님을 위해 남편님이 해준 음식들이어용

오늘은 임신한 마눌님을 위하여 남편인 오라방이 해준 음식들을 올려볼까합니당

임신전에는 공주대접이었다면 임신후엔 여왕대접받고 사는지라 요즘 너무너무 햄볶는데용 

사진들보니까 이제까지 오라방 덕분에 맛있는걸 많이 먹고 살았네욤 ㅎㅎㅎ

혹시나 임신전과 후의 대접이 별 차이없다하시는 임산부님들은 남편에게 맛있는 요리 해달라고해보세요 

이때아니면 언제 누려보겠어요^^* 



첫번째 음식은 닭가슴살 돈까스입니당

오라방한테 돈까스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 닭가슴살로 만들어주었어용 

이때가 임신당뇨검사가 얼마 안남았을때라 음식조절을 하고 있던 때였거든용 ㅎㅎㅎ

야채를 많이 먹어야 좋다며 저렇게 많은 브로콜리랑 파프리카랑 양파도 얹어주었네요 양이 사이드메뉴라고는 볼수 없습니다 ㅋㅋㅋ 



소스에 버섯도 넣으니까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있는데다가 돼지고기가 아닌 닭가슴살에 저렇게 많은 야채를 먹으니 완전 최고의 음식이자 건강식이 아니겠어욤?^^

이렇게 정성으로 만들어준 오라방덕분에 임신당뇨를 무사히 통과할수 있지 않았나생각합니당



두번째 음식은 연어샐러드에요 

제가 연어샐러드를 너무너무 좋아하는데요 술집에 가면 안주로 연어샐러드를 꼭 시킬정도로 좋아한답니당

그런데 임신해서 술을 마실수는 없으니 오라방한테 해달라고해서 먹었네용

이때는 입덧이 끝난지 얼마 안된때라 정말 감동이였어요 내가 이걸 먹을수 있구나 라는 생각에요 

정말 입덧..... 할짓 못되더이다..ㅠ..ㅠ 

밖에서 먹으면 이렇게 연어 많이 안나오는거 아시죠? ㅋㅋㅋ 큼지막한 연어와 안에 있는 양배추 샐러드와 버무려진 소스를 함께 먹으면 크아악~

생각만해도 행복해질만큼 맛있어용 저는 연어도 좋지만 양배추 샐러드도 좋아하기 때문에 야채도 많아야 좋은것 같아요 

이 이후로 지금까지 연어샐러드를 먹지 못했는데요 이유는 여름이라 연어가 좀 걱정이 되더라구요 

출산할때쯤이면 추워지니까 그때 다시 먹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당^^



세번째는 부추오징어전이에요 

집에 부추가 많이 있어서 어떻게 해치워야하나 고민하던차에 부추전이 생각나 이거역시 오라방한테 해달라고 했지용 ㅋㅋㅋ

부추만 넣으면 맛이없으니 오징어도 넣어주었네용 



이건 두번째로 부친건데 첫번째꺼보다는 안예쁘지만 오징어가 더 많이 들어가있어요 



특이한건 일반 전보다 약간더 두꺼웠다는거에요 그래서 안에 내용물이 저렇게 많습니당 ㅎㅎㅎ 

많이 부쳐줘서 냉장고에 두고 저녁때까지 묵었네욤^^*



네번째는 야채계란볶음밥입니다 

원래는 오라방이 햄만 넣어서 볶음밥을 해주려고 했는데 제가 브로콜리랑 파프리카도 넣어달라고했어요

야채를 많이 넣으면 맛이 없을거라고했지만 야채를 많이 먹어야 건강에도 좋고 무엇보다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안에 브로콜리랑 파프리카 보이시죠? ㅎㅎㅎ




역쉬 그냥 볶음밥먹는거보다 계란지단과 함께 먹으니까 훨씬 맛있는것 같아욤^^*

우리 오라방은 손이 큰지라 한번 만들면 대량으로 만들어 저는 저녁도 저 야채볶음밥을 묵었답니당

다음에 또 만들어달라고 해야겠어욤 ㅋㅋㅋ


이렇게 남편이 해준 음식들을 올려봤는데요 항상 생각하는 거지만 울 라방이는 요리를 참 잘하는것 같아요

어쩜 저렇게 모양도 예쁘게 만들어내는지 저랑 너무 비교되네요..ㅠ..ㅠ

아직도 올릴 사진이 더 있는데 오늘은 이만하고 다음에 또 올리려구용 그러니 다음에도 기대해주세욤^^

다시한번 이 음식들을 만들어준 오라방한테 감사하며 이만 오늘은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