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후기- 평소에 안먹던 음식이 땡기다

임신하고나서 다양한 신체변화와 감정변화, 임신증상들을 겪었는데요

입맛도 참 다양해진것 같아요

원래 좋아했던것들은 계속 좋아하는데 안땡기던것들이 생각이 난달까요 ㅎㅎㅎ

그중에 가장 특이했던게 바로 옥수수에요 

생전 직접 쩌먹어보지도 길거리에서 사먹어보지도 않았고 친구가 옥수수를 좋아한다고 했었을때 옥수수가 맛있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임신하니까 갑자기 옥수수가 급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시장으로 달려가 옥수수를 사왔답니당 제가 직접 옥수수를 사먹을줄이야 ..임신하면 이렇게 달라지나..너무너무 신기했어요



간김에 핫도그도 맛있어 보여서 사왔는데요 핫도그도 역시나 임신전에는 사먹지 않았던 음식중에 하나입니다 ㅋㅋㅋ



지금 이 사진을 보고있는데도 옥수수가 또 먹고 싶은데요 

과연 아기를 낳은 후에도 이렇게 옥수수가 땡길지는 모르겠어요 

만약 계속 땡긴다면 임신으로 입맛이 변한거겠지요 ㅎㅎㅎ 암튼 지금은 옥수수가 또 먹고 싶다는것이에요

사오자마자 집에서 우걱우걱 먹는데 어찌나 맛있던지 마치 예전부터 옥수수를 많이 좋아했던것처럼 먹었던것 같아요 ㅋㅋㅋ

옥수수가 달은 이유가 찔때 사카린이나 설탕을 넣어서 그렇다는데 저는 그냥 옥수수 자체가 달다고 믿고싶네욤..ㅠ..ㅠ



어렷을때 엄마따라 시장을가면 핫도그를 사주곤 하셨는데 그때는 그 핫도그가 어찌나 맛있던지 아직도 그 기억이 생생한데요

나이가 드니까 점점 입맛이 애들 입맛에서  벗어나다보니 핫도그를 잘 안찾게 되더라구요

그런데 임신하니까 다시 애들 입맛으로 돌아왔나봐요 핫도그가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ㅋㅋㅋ 



이거보시면 저처럼 핫도그가 급 땡기실거 같아 자세히 찍어봤어욤^^



핫도그에는 역시 이렇게 케첩을 듬뿍 뿌려 먹어야 맛있는것 같아욤^^



이거 먹고 핫도그가 또 먹고 싶어서 냉동 핫도그를 사먹은적이 있는데요 

겉에 바삭한 느낌은 없고 약간 눅눅한게 맛이 너무 차이가 나더라구요 역시 핫도그는 시장 핫도그가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여기에 올린 음식 이외에도 평소에 안먹던게 있는데 바로 동태탕이에요 

라방이가 좋아해서 가끔 사먹긴했는데 이젠 제가 직접 찾고 있더라구요 ㅋㅋㅋㅋ

동태탕 먹은 사진은 다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당 ^^


저만 이렇게 임신하고나서 입맛이 변한건지 아니면 다른 임산부님들도 이렇게 입맛이 변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임신은 참으로 신기한것 같아요 

이제 임신 먹방을 할날이 많이 남지 않았으니 앞으로도 저는 계~~속 쭈~~~욱 많이 많이 먹도록 하겠습니당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