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딸기요거트듬뿍 케이크 먹고 스트레스 풀다


생크림 케이크 미친듯이 퍼먹고싶은 날이라고 카톡을 보냈더니 퇴근하고 케익을 사온다는 굼서방님

항상 내가 하고싶다고하는것 거의다 하게해주고 먹고싶다고하면 꼭 사주기에 나는 참 호강하며 사는것 같다

이번에도 케익을 바로 사온다하니 말만들어도 스트레스와 짜증이 조금 풀리는듯...

사실 이 스트레스의 원인이 조금은 굼서방님에게도 있기에 병주고 약주는걸수도 있지만 뭐... 

약으로 케이크를 먹으며 마음을 좀 달래봐야겠당 



오빠 혼자 보내도 되지만 케익을 내가 고르고 싶었다

그래서 숭이를 아기띠로메고 오빠와 함께 근처 케이크 맛있는 빵집으로 갔다

그런데!!!!! 저녁에 가서 그런지 맛없는 케이크 두개만 남은 것이다...



할수없이 근처 파리바게트를 갔는데 거기도 맛없는것들 뿐이고..ㅠ..ㅠ

오라방이 다른 파리바게트를 가보자고해서 다시 차를 타고 이동했고 다행히 거기에선 내가 좋아하는 딸기요거트듬뿍 케익이 있어서

냉큼 집어왔당 ㅎㅎㅎ



숭이숭이를 재운후 바로 먹을준비 돌입!!!!

당장 퍼먹고 싶었지만 그래도 블로그에 올리기위해 급하게 사진을 찍었다 

처음 이 딸기요거트듬뿍 케익을 먹었을때 표정은 이랬다 


HAAA

아...이렇게 맛있을수가.....

어쩜이리 달콤새콤할꼬~~~ 

생크림 케익만 먹어보던 난 딸기요거트 케익에 푹 빠져버렸다 


이 케이크의 장점은 다른 생크림 케익과 달리 요거트가 들어있어 많이 느끼하지 않다는것이다 

그래서 다른 케익들은 한두조각 먹으면 느끼해 그만먹고 냉장고에 오래보관하게되는데 이 케익은 진짜 계속 입에 들어간다 

단점은 크기가 작다는것??? 너무 금방 없어져..ㅠ..ㅠ 



봄이라 그런가 빵이며 케익에 딸기가 자주보인당 



확실히 데코로 짱인거같음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이잖앙 ㅎㅎ 



칼로한조각씩 잘라먹고 그런거 없다 그냥 젓가락으로 푹푹 퍼먹어야지 ㅋㅋㅋ

그래야 더 맛있는거 같음 ㅎㅎㅎ



위에 생크림도 많이 있고 완전 내스퇄이야~~~~~~~ 





안에는 요렇게 시트가 분홍색으로 되어있고 중간중간 들어있는 요거트 생크림이 너무 맛있다

진짜 살살 녹아 녹아 ㅎㅎㅎ 



어느정도 먹으니 저렇게 안에 딸기잼도 들어있당



솔직히 느끼하지 않아서 한번에 다먹을수도 있을것 같은데 지금 다이어트 중인지라 

이것만먹고 젓가락을 내려놨다 근데 말이 이것만이지 반은 먹은것 같음 ㅋㅋㅋㅋ

일반 생크림 케익이면 느끼해서 상상도 할수 없는일 ㅎㅎㅎ

지금은 위에 있는 과일들 다먹고 냉장고에서 대기중이당 

아~ 행복해 냉장고에 케익이 있다는것이~~~ 나 확실히 빵중독자 같음 ㅡ..ㅡ^



요건 딸기요거트듬뿍 케이크 먹을때 같이 먹은 빙그레 딸기맛 우유다 

가끔 달달한게 땡길때 마트가서 사왔는데 요새 자주 먹었더니 좀 질리네... 담에갈땐 초코우유 사와야징 ㅋㅋㅋ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