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티몬- 하늘푸드에서 저렴한 반찬주문해 먹기

베이비시터라는 직업으로 집에서 육아를 하고있는 굼벵이 

창피한 얘기지만 베이비시터만할뿐 가정주부는 거의 제외다 

둘다하면 참 좋겠지만 이유식 만들기에 급급하고 아기 키우는것만으로도 난 충분히 힘들다규..ㅠ..ㅠ

끼니도 빨리빨리 해결할때가 많은데 반찬은 어떻게 만드나.. 또 그 뒤에 설거지는??

이유식 만들고 나오는 설거지와 아침점심저녁 챙겨주고 나오는 설거지만으로도 벅차...


그래서 일주일마다 시장에서 반찬을 사다 먹었었는데 이사한 이곳은 근처에 시장은 커녕 아무것도 없는지라 

반찬을 사려면 차를 타고 좀 가야한다 

할수없이 인터넷에서 반찬을 주문해먹기로하고 요즘 먹을거리 이것저것 많이 질러서 친숙한 소셜 티몬에서 검색후 

하늘푸드라는곳이 평이 괜찮고 저렴한 반찬이 많은것같아 주문을 했다



이틀뒤에 아이스팩과 함께 배송된 반찬들

어디 흘린거 없이 배송은 깔끔하게 잘와서 좋았다



유통기한과 성분이 써있어서 좋았는데 원래 인터넷에서 반찬주문해먹으면 다 써있는건가??




메추리알장조림과 멸치땅콩조림은 유통기한이 길어서 좋다 ㅎㅎㅎ 




나물인데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기넹...



열어보니 메추리알들이 앙증맞게 들어있당



비엔나가 먹고싶어서 시켰는데 비엔나보다 어묵이 훨씬 많네 ㅋㅋㅋ



내가 좋아라하는 두부조림



숙주나물도 깔끔하게 들어있당 



반찬중에서 가장 비쌌던 멸치땅콩조림이다 직접 만들어먹었으면 더 쌌을텐데..ㅠ..ㅠ



음.... 배송도 깔끔하게 잘오고 반찬도 하나하나 맛있었으나...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양이 너무 적다..ㅠ.ㅠ 

무료배송이기도 하고 워낙 저렴했으니 그러려니하지만 둘이서먹으면 3일도 못갈듯 싶다.ㅠ..ㅠ 

다양한 반찬을 먹고싶은 사람들에게는 괜찮을듯...

암튼 이 반찬으로 며칠 잘 버텨봐야겠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