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순수우유케이크와 썬키스트 피나콜라다


빵을 너무나 너무나 사랑하는 굼서방마눌님 케이크도 완전 사랑한다 ㅋㅋㅋ

가족 생일 파티하고 남은 케이크 동생이 가져가라길래 어찌나 좋던지 ㅎㅎㅎ

내일 점심에 먹으려고 냉장고에 보관해놨었는데 벌써부터 먹을생각에 기분이 참 좋았당 

요즘 육아로 우울한데 먹는걸로라도 기분을 업시켜줘야지 아님 정말 맨날 기분이 밑바닥까지 내려감..ㅠ..ㅠ


드디어 다음날이 왔고 점심에 수유를 한후 바로 냉장고에있는 파리바게트 순수우유케이크와

어제 휴게소에서 산 썬키스트 피나콜라다를 꺼내서 허겁지겁 먹었다 

케이크 모양이 이상하면 어떠나 맛만좋은것을 ㅎㅎㅎ


파리바게트 순수우유케이크 tv에서도 글코 광고 많이 하길래 어떤맛일까 궁금하여 다른님들이 블로그에 올린글을 찾아봤었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라는 말에 그렇게 맛있지는 않나보다라고 생각해서 관심을 접었었다 


그래도 맛은 궁금했었는데 먹어볼 기회가 생겨 흐뭇흐뭇 ㅎㅎ

내평가는 호불호중에 호다 

처음엔 이름그대로 너무 케이크가 순수해서 약간 심심하다 생각했었는데 두번째 먹을때는 좀더 괜찮았고 

또 먹고싶은 케이크였던것 같다 



휴게소 들러서 음료수 뭘먹을까 고르다 피나콜라다라길래 샀는데 음..............

그냥 파인애플 주스같넹..ㅠ..ㅠ 다음에는 안사먹을듯..ㅡ..ㅡ^

확실히 맛있는걸 먹으면 기분이 좋아진당 이날도 순수우유케이크 먹고 아자아자 외치며 육아를 했다지 ㅋㅋㅋ

또 먹고싶넹 케이크는 비싸서 생일때 아니면 먹기 쉽지 않은뎅 누구 또 생일 없낭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