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미인 갈릭스파게티,피넛치킨,포테이토샐러드 티몬에서 구입한 후기

내가 참 좋아라하는 위메프,티몬,쿠팡 

얘네들을 작년에 알게됐는데 왜 이제야 알았나 싶을정도로 완전 신세계당 

무료배송이 많다는것과 전체적으로 저렴한편이고 쿠폰도 많이 주고 배송지연보상제와 무료반품등등 좋은점이 너무 많아

인터넷에서 쇼핑할때는 이사이트들 먼저 들어가보는 편이다 

특히 먹을거는 완전 대박이였다 어쩜 이리 맛있는게 많이 파는지 진작 알았으면 더일찍 사먹었을텐데 라는 생각을 했다


그중에 먹어보고 싶었던게 이번에 산 포테이토샐러드, 피넛치킨샐러드, 갈릭스파게티샐러드다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를 좋아하는데 샐러드바에 있는 샐러드랑 맛이 똑같다는 평이 많아 완전 사고싶었다


그런데...... 

무료배송도 아니고 양도 많아보이는데 라방이는 이런 샐러드를 좋아하지 않으니 나혼자 다 먹어야할게뻔함..ㅡ..ㅡ^

그래서 선뜻 결제를 하지 못했고 그냥 눈팅만했다 


그로부터 1년후....

이날도 딱 이 샐러드들이 먹고 싶었던건 아닌데 요즘 라방이가 아파서 병원신세를지는 바람에 독박육아를 하게되었고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이다보니 먹는걸로라도 풀어야겠다싶어 숭이를 재우고 티몬을 뒤지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샐러드를 발견했고 고민없이 퐉~~~~ 질렀다 



샐러드 종류가 많았는데 내가 너무나 너무나 좋아라하는 갈릭스파게티샐러드와 빵에 넣어먹으면 좋을거 같은 포테이토 샐러드

왠지 맛있을거 같은 피넛치킨 샐러드 이렇게 3가지를 시켰다 



2만원이상 결제시 샌드위치를 만들수있는 샌드메이트를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이것도 같이 왔다



생긴건 귀엽게 생겼는데 내가 이걸로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 

뭐~~~ 공짜니까~~~ 갖고있다보면 쓸날이 있겄지 ㅎㅎㅎ 




한꺼번에 다 뜯어서 맛보고 싶었지만 양도 많고 다뜯어놓으면 오래못갈거 같아서 우선 포테이트 샐러드부터 

먹어보기로했다 



반찬통에 담으니 양이 생각했던거 보다는 완전 많진 않고 딱 적당했던거 같다 



숟가락으로 퍼먹어봤는데 맛있다 맛있다 ㅎㅎㅎ 



식빵에다가도 넣어서 먹으니  음....완전 꿀맛 ㅋㅋㅋㅋㅋㅋ

역시 포테이토샐러드는 빵에 넣어먹어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합격!!!!!




두번째로 먹은건 피넛치킨샐러드당 

이건 샐러드바에서 먹어보질 않았는데 왠지 맛있어보여 시켰다



양파와 닭고기가 참 잘어울리고 맛있었는데 문제는 소스가 좀 자극적이다보니 그냥 샐러드로 먹기에는 부담스럽고 

질리는 감이 있었다 두번 사먹기에는 좀.... 넌 그냥 맛본거에 의미를 두자꾸낭 



마지막으로 먹은 갈릭스파게티 샐러드

까르보나라를 워낙 좋아하고 차게 먹어도 맛있는지라 비슷할거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내 예상이 맞았다

스파게티를 차게 먹는 맛!!!!




처음엔 맛있다고 먹었는데 두세번먹으니 느끼해서 좀 질리는감이 있다 

그래도 맛있다는거 ㅎㅎㅎㅎㅎ


3가지 다 먹어본 결론을 얘기하자면 난 포테이토 샐러드가 제일 내 입맛에 맞았던거 같다 

그냥 퍼먹기에도 부담되지 않고 빵에 넣어먹어도 좋고 

단점이 있다면 무료배송이 아니라 아까워서 3가지나 시켰더니 혼자 다 먹느라 조금 힘들었다 

그리고 살이 오른다 올라 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처럼 혼자 먹어야 하는 분들이라면  비추~~~~~~~~~


재구매의사는 음..... 무료배송되면 포테이토 샐러드만 다시 사먹을래용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