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먹방- 매운신포닭강정 먹다 그 이후엔?

우리집 근처엔 인천에서 유명한 신포닭강정이 팔아요 그래서 치킨이 먹고 싶을때면 항상 닭강정을 사먹곤 하지요

아시는분은 아시다피시 가격대비 양도 많고 맛있잖아요 ㅎㅎㅎ

이날도 치킨이 먹고 싶어서 오라방이랑 신포시장을 갔다왔는데요 역시나 원조집은 줄이 길게 있더군요

우리는 원조집이나 그 앞에집이나 크게 맛이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줄이 짧은 앞에집에서 닭강정을 사왔답니당

그렇게 닭강정 먹을 생각하며 룰루랄라 집에 왔네욤 



도착하자마자 얼른 세팅을 하고 먹기 시작했는데요

음.............. 양은 옛날이나 지금이나 별 차이 없는데 맛이 좀 달라진거 같아요

원래부터 맵고 달달하긴 했는데 이번에는 좀 심하게 달달하네요 제가 임신을해서 입맛이 변한걸수도 있는데 암튼 좀 심하게 답니다..ㅡ..ㅡ^

조금 덜 달았으면 좋겠어요 3명이 먹을수 있는 양인지라 다 먹지 못하고 냉장고로 보냈습니당

치킨은 냉장고에 넣어서 차갑게 먹어도 맛있잖아용 ㅎㅎㅎ 



그런데...........문제는 그날밤부터였어요

매운걸 먹어서 그런가 속이좀 안좋더라구요 

임산부는 매운걸 먹으면 안좋은데 그래서 탈이났나봅니당..ㅠ..ㅠ

결국 그다음날부터 저는 3일간 죽을 먹어야 했답니당..ㅠ..ㅠ 위에 있는 죽은 라방이가 본죽에서 사온 호박죽인데요

역시 호박죽은 본죽이 참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ㅎ 이것도 역시나 양이 많아서 3번에 걸쳐서 먹었네욤

그렇게 3일동안 죽만 먹은이후로 저는 치킨이 땡기지 않더라구요 

물론 다른 매운것도 거의 먹지 않았던것 같네요 


임신했을때는 약을 먹을수 없으니 확실히 음식 먹을때 조심해야할것 같습니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