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냉장고 R-T903LBLDU (엘지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추천)

 

LG 디오스 냉장고 R-T903LBLDU (엘지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추천)

 

드디어!! 드디어!! 제 오랜 소원이었던 커다란 양문형 냉장고를 얻었습니다 너무 감격적이에요..ㅠ..ㅠ

먹는걸 좋아하는지라 큰 냉장고가 있었으면 좋겠다 몇년전부터 생각했고 또 간절히 원했지만 가격문제와 놓을곳이 없어서 언젠간 양문형

큰 냉장고를 사는 날이 오겠지 사는 날이 오겠지 하고 마음을 다잡았는데요

이마트나 홈플러스 가면 냉장고 근처를 배회하면서 문짝도 한번 열어보고 이게 우리집에 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도 해보고

인터넷으로 검색도 해보고 하이마트가서 가격도 물어보고 오고 그러길 몇년

이러니 냉장고가 우리집에 온게 안눈물겨울수가 있을까요..ㅠ..ㅠ

처음에 냉장고를 고를때 고민이 참 많았어요 가격이 200만원이 넘는지라 후회안하게 냉장고를 신중하게 알아보고 또 알아봤죠

고민했던 내용들이 워낙 길어서 그 내용은 따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무튼 여러 역경 끝에 드디어 냉장고가 집에 왔어용 쿄쿄쿄쿄쿄쿄 냉장고가 워낙커서 집에 못들여놓는거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히 창문을 통해서 잘 들여놓았구요 설치해주시는 분들도 조심조심 설치잘해주시고 친절히 설명도 해주셨어요

그런데 전시해있는 냉장고 볼땐 몰랐는데 들여놓고 보니 냉장고가 정~말 크더라구요 안그래도 작은집이 더 작아졌네요..ㅠ..ㅠ

오라방은 집에 비해 너무 큰걸 샀다고 궁시렁궁시렁..ㅡ..ㅡ^ 그래도 전 그런말은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입이 귀에 걸리도록

웃었다지요 캬캬캬캬캬 마트에서 보던걸 우리집에서 보다니~~ 너무 안믿겨져요..ㅠ..ㅠ 감격에 감격 그자체입니다

이제 엘지 디오스 냉장고좀 찬찬히 구경해보도록 할까요????

 

 

디오스 냉장고의 옆모습이에요 보기에도 정말 크죠? 제가 디오스 냉장고중에 제일 큰 901L를 샀거든요^^:::

오라방은 작은걸 사자했지만 냉장고는 10년쓴다 나중에 애들 낳으면 큰게 필요할것이다라고 빡빡우겨서 샀습니다

그런데 사보니 빡빡우긴게 정말 잘한것 같아요 써보니까 901L가 그렇게 큰지도 모르겠네요 가로 사이즈는 그대로 하고 깊이만 깊어지게 해서

그런가봐요

 

 

평상시에는 저렇게 꺼져있구요 켜진후에도 20초후 절전을 위해 자동으로 꺼져요

 

 

냉장고문을 열거나 옆에 냉동온도 특냉 온도를 누르면 켜집니다 눌러서 온도 조절하시면 됩니다 

저는 너무 좋았던게 문이 오랜시간 열려있으면 냉장고에서 소리가 나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예전 작은 냉장고는 냉장실이나 냉동실 문이 안닫혀 

있는데도 소리가 안나 알수가 없어서 몇시간씩 열려있고 그랬거든요..ㅠ..ㅠ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은 2등급입니다 1등급을 사고 싶었지만 제가 원하는 모델은 1등급이 없었어요

조금 충격적이었던건 제가 예전에 쓰던게 5등급이였는데 월간 소비전력량이 이 냉장고보다 훨씬 높다는 사실이에요 ..ㅡ..ㅡ^

 

 

리니어 컴프레서 10년 무상보증이네요 ㅎㅎ 리니어 컴프레서가 뭔진 모르겠지만 암튼 10년 무상보증이라니 맘에 듭니다 ㅋㅋㅋ

 

 

엘지 디오스 냉장고에 스마트 진단이란게 달려있는데요 냉장고에 문제가 생겼을시 핸드폰을 갖다대고 작동음을 전송하면 상담원이 조치방법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참 편리하죠^^*

 

 

이 이지오프 버튼을 누르면 매직스페이스 홈바가 나타납니다

 

 

이 동영상은 이지오프 버튼을 누르면 매직스페이스 홈바가 나오는 모습을 찍은건데요 음식물을 대충 집어넣어서 조금 지저분합니당^^::

제가 손으로 올린게 무빙바스켓인데요 제가 원하는 위치로 올렸다 내렸다 할수 있어요 ^^*

 

 

냉장고 문쪽이에요

 

 

계란 담는 통이 있길래 요렇게 담아봤습니다  

  

 

예전에는 냉장고가 작아서 계란을 통에 담아서 쓰는 바람에 꺼낼때마다 무척 불편했는데 지금은 계란은 아~주 편하게 꺼낸답니다 ^^*

 

 

냉장고 안 모습이에요 예전냉장고는 노란색 백열등이였다면 디오스는 LED 조명을 써서 전기료가 적게 나오게 했다고 하죠

LED 조명으로 하니까 훨씬 더 밝고 화사하고 게다가 전기료도 적게 나온다니 너무 좋네요^^

 

 

 

냉동실에 있는 이지아이스메이커입니다

저 컵같이 생긴곳에 물을 넣으면 얼음판에 물이 골고루 담겨져서 얼음을 만들수 있어요 물을 얼음판에 담다보면 흘리게 되고 그러니까

편하게 얼리라고 한거 같아요 얼음이 얼으면 옆에 손잡으로 돌려서 얼음이 아래로 쏙 빠집니다 ㅎㅎㅎㅎ

예전에는 냉동실에 공간이 없어서 얼음을 못 얼렸는데 너무 편합니다 감동적이에요.ㅠ..ㅠ 한가지 단점이라면 얼음판이 너무 작아서 얼음이

너무 작다는것 ^^::::

 

냉장고 고를때 중요하게 봤던것 바로 접이식 선반입니다

저는 디오스 냉장고에 다 접이식 선반이 달려있는줄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모르고 접이식선반 없는 모델 샀으면 큰일날뻔했어요

모델마다 다르고 가격마다 다릅니다

 

 

큰 김치통이나 곰솥 수박등 큰것들을 을 넣을때 저렇게 접을 수 있는데요 반정도 접을수 있고  

 

 

이렇게 다 접을수도 있어요 실제로 저희는 김치통을 넣고 있기 때문에 반정도 접어놓고 씁니다

 

 

안심제균필터에요 제균과 탈취기능이 있다고 하죠 교체 시기가 되면 교체알림도 뜬다고 합니다

이역시도 디오스 냉장고에 다 있지 않구요 안심제균필터 있는 냉장고가 조금더 비싸요

그래서 안심제균필터가 꼭 있어야 하나 말이 많지요 오라방 역시도 꼭 있어야 하냐 이거 제균해주는거 맞냐 사기 아니냐 등등 말이 많았지만

제균 해준다는데 믿고 써보자 하고 있는 모델로 샀습니당 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디오스 냉장고에 아쉬워하는 부분중 하나입니다 바로 반찬이동선반인데요

이 역시 있는 모델이 있고 없는 모델이 있는데 전 있으면 좋을것 같아 있는 모델로 샀거든요 그런데... 선반이 생각보다 높이가 낮아

왠만한 높이있는 통들을 넣을수가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제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공간만 차치하고 있답니당

다른 분들은 잘쓰고 있는지도 모르겠으나 저한테는 많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야채보관하는곳이에요 오래보관이라고 써있는걸 클릭하면 공기가 빠져서 아채 과일들을 신선하게 오래 보관할수 있다고 하구요

자동 수분조절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제가 열심히 공기를 빼고 있는 동영상이에요 ㅎㅎㅎㅎ

이렇게 해서 엘지 디오스 냉장고 천천히 살펴보기가 끝났습니다 냉장고는 여자들의 로망이라고 하죠 저또한 그랬는데

그동안 냉장고 작아서 고생했던게 싹 날라가네요 너~~~무 좋아요 오홍홍홍

힘들게 산만큼 닳고 닳아 고장날때까지 쓰렵니다 냉장고 어떤걸 살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엘지 디오스 냉장고 강력 추천해욤

지금도 가격이 비싸서 많이 고민하시는 분들 많을거에요 저도 그래서 오라방과 상의해보고 싸워도보고 마트가서 몇번이나

들여다보고 검색해보고 저렴하게 사보려고 알아보고 해서 냉장고를 집에 들여놓은건데요 그래도 200만원이 넘긴 했네요..ㅠ.ㅠ

하지만 정말로 냉장고는 10년쓰잖아요 이왕 사는거 좋은거 큰걸로 사는게 좋은것 같아요

가격 비싸지만 집에 들여놓으니 절~대 후회하지 않습니다 보기만해도 흐뭇해요 ㅎㅎㅎㅎ

갑자기 여자라서 행복해요가 생각나는 이유는??? ㅋㅋㅋ 아무튼 LG디오스 냉장고 강력 추천입니다 대박

냉장고 무엇을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LG 디오스 냉장고 R-T903LBLDU (엘지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추천)을 마치도록 할게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