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삼각대추천- 호루스벤누 스파이더포드 sm-816 고릴라삼각대 구입하다

캐논 650d를 사고 열심히 사진을 찍는데 한가지 문제점이 생겼어요 바로 650d의 크기와 무게때문인데요

물건을 손에 들고 찍을때 예전에는 핸드폰으로 찍었던지라 한손에는 물건 한손에는 핸드폰으로 촬영이 가능했는데

650d의 크기때문에 도저히 한손으로는 촬영을 할수가 없더라구요..ㅠ..ㅠ

미니삼각대를 사서 찍어야겠다는 생각에 미니삼각대에 대해 알아보던중 알게된게 바로 호루스벤누 스파이더포드 고릴라 삼각대입니당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고 크기도 작고 간편하게 쓸수 있다는게 너무 좋아보여서 내스타일이야~ 하고 얼른 질렀지용 ㅎㅎ

그런데 제가 처음에 생각했던 가격보다 두배를 주고 구입했어용 왜 두배를 줘야했는지는 이따가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당 




구입하고 cj 대한통운으로 이틀만에 온 스파이더포드 고릴라삼각대입니다 

인터넷으로 물건을 사면 거의 cj 대한통운으로 많이 오는데요 저희집쪽이 마지막인지 항상 택배가 저녁 7시~8시에나 와요 

조금더이라도 더 일찍받고 싶은맘에 항상 살짝 아쉽습니다 왜 우리집쪽이 마지막인지..ㅠ..ㅠ

암튼 역시나 고릴라 삼각대도 8시 넘어서 받았어욤 쿄쿄쿄쿄 



거미 다리랑 비슷하게 생겨서 스파이더포드로 지은걸까요?? 음... 

거미 안좋아하는데^^:::: 



요건 세운 모습이구요 



요건 삼각대처럼 벌린 모습이에요

 보시다시피 크기도 작구요 간편해서 책상에 올려놓고 찍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문제의 볼헤드 SM-916L입니다 이게 왜 문제냐구요?

바로 삼각대의 가격을 두배로 올린 주범이거든요 이 작은게 얼마나 하겠어 라고 저같이 생각하셨던 분들이 있을지

몰라 말씀드리자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아이랍니당 

처음엔 볼헤드란걸 몰랐어요 그래서 그냥 스파이더포드만 사면된다고 생각했죠 

그런데 볼헤드가 없으면 DSLR을 앞뒤좌우로 각도를 조절할수 없어 불편하다고 하네요 

삼각대가 몸통이고 DSLR이 머리면 볼헤드가 머리를 앞뒤좌우로 움직일수 있게해주는 목역할을 해주는지라 비싸도 안살수가 없습니다



650d를 미니삼각대에 장착한 모습이에요 

작아서 dslr을 잘 지탱해줄라나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지탱해주네요 ㅎㅎㅎ



얼굴은크고 몸이 작아서 가분수몸이 됐어요 ㅋㅋㅋㅋ 




옆에 있는 나사를 조금 풀은후 원하는 각도를 만든다음 다시 나사를 꽉 조여주면 



이렇게 dslr을 옆으로 기울게 할수 있어요 꼭  인사하고 있는것 같지 않나욤 ㅎㅎㅎㅎ  



왼쪽으로도 인사~~~~ 



 스파이더포드 다리를 여러가지 모양으로 휠수 있다보니 

문고리,나무,손목 등등 걸수 있는모든곳에 이렇게 다리를 휘어서 걸어놓고 사진을 찍을수 있어 여러가지 각도의 사진이

나온다길래  저도 급하게 의자에 해봤는데요 혹시나 내 소중한 dslr이 떨어지지는 않을까 떨어지면 얼른 받아내려고 준비했는데

다행히 떨어지지 않았어요 정말 신통방통한 미니삼각대입니당 ^^*

저처럼 블로그 하면서 dslr로 사진을 찍으시는 분들한테 정말 좋은거 같아요 

우리 모두 미니삼각대 호루스벤누 스파이더포드로 예쁜 사진 찍읍시당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