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님젖병uv소독기-자외선살균램프로 소독하여 젖병삶기 끝

젖병 세척하는게 싫어서 완모를 원했건만 모유양이 적어서 뜻대로 되지 않았고

결국 혼합수유를 하게됐답니당..ㅠ..ㅠ

그래도 완모의 꿈을 포기할수 없어서 유축기로 밤마다 유축을 했는데요 

유축기 깔때기에 유축한 모유 저장할 병들 그리고 모유 먹일 젖병까지 진짜 세척할게 어마어마했어요

거기다 이걸 삶기까지 해야했으니..ㅠ..ㅠ

제가 산후조리했던 초반에는 굼서방님이 열심히 열탕소독 해줬는데요

일하면서 아기봐주고 열탕소독해주고 집안일도 하니 피로가 누적돼 힘들어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느정도 산후조리가 된거 같아 제가 열탕소독을 하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잠도 2~3시간 쪼개서 겨우 자는데 하루 한두번 열탕소독을 해야하니..ㅠ..ㅠ

거기다 조금이라도 늦게하면 젖병이 모자르는 사태가 발생해 새벽에 열탕소독을 하기 시작했는데요

하필그때 숭이가 깨는바람에 숭이를 한손으로 안고 한손으론 집게잡고 젖병을 삶는데 

혹시라도 뜨거운물이 숭이한테 튈까봐 전전긍긍하며 힘겹게 했었네요..ㅠ..ㅠ

그렇게 버티다 버티다 도저히 안되겠어서 젖병uv소독기를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국민소독기라는 유팡을 사려고 했었어요 

그런데 유팡이 내부가 작아서 젖병을 많이 못집어 넣는다는 블로그 후기를 보고 바로 포기를 했습니당

저는 깔때기에 모유저장병까지 소독을 해야했으니까요..ㅠ..ㅠ

다시 검색하고 검색해서 해님젖병소독기를 알게됐는데요

크기도 커서 안에 많이 들어가고 자외선살균램프가 2개라 다른 소독기보다 살균이 더 잘될거같고

모양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이거다! 싶어서 얼른 결제해 드디어 해님젖병uv소독기가 집에 도착했습니다 ^^



색상은 그린 실버 핑크 블루 옐로우가 있었는데요 저는 그린이 맘에 들어

그린으로 했는데 받아보니 잘한거 같아요^^

앞 모양이 깔끔한게 제스퇄입니다 해님에 맞게 둥그런모양으로 했나봐요 ㅎㅎㅎ



열어보면  위아래로 올려놓을수있는 선반이 있구요 위에는 자와선 살균램프 2개가 있습니다



자 이제 소독기가 왔으니 소독을 해봐야겠죠?

소독해달라고 대기중인 깔때기와 젖병 모유저장병 공갈젖꼭지가 보이네요 



안에 전부 넣은 모습입니다 



위 선반에는 이렇게 더블하트 젖병과 모유저장병 깔때기를 놓구요 



아래 선반에는 공갈젖꼭지와 더블하트 젖병 뚜껑, 젖꼭지를 올려 놓습니다 



자동버튼 한번 누르면 건조,살균,환기 총 35분 두번 누르면 55분동안 하는데요 

저는 건조 팍팍되라고 항상 55분을 한답니당^^



이렇게 빨간불이 들어오면 건조가 되고 있는거구요 



파란불은 살균이 되고 있는거에요^^ 다되면 뽀송뽀송한 젖병을 만나보실수 있답니당^^

건조가 안되어있으면 아무리 살균램프로 살균해도 세균 번식이 쉬울텐데 물기하나없이 건조가 너무 잘됐어요 ㅎㅎㅎ 

유팡은 저온건조라 건조가 잘안돼서 물기가 어느정도 말라있을때 넣어야 된다는데 물기 말릴 시간이어디있나요 ..ㅡ..ㅡ^ 

해님은 고온건조라 물기만 탁탁 털고 넣으면 건조가 돼서 너무 맘에 듭니당 ㅎㅎㅎ 


열탕소독 하려고 하루 한두번 물끓이고 하다가 뜨거운물 튀어서 화상입고

건조하려면 시간걸리고 진짜 힘들었었는데 소독기 안에 넣고 버튼 두번만 눌러주면 살균에

건조까지 알아서 싹해주니 이렇게 편할수가 없더라구요 완전 신세계였어요 ㅎㅎㅎ 


처음엔 젖병 열탕소독하는게 너무 힘들어서 샀던건데 

요즘은 젖병과 함께 치발기나 이유식 스푼 컵 등 식기들도 넣고 소독하고 있어요 

유아식 시작하면 식판도 넣어서 살균하려구요^^*

핸드폰이나 인형도 넣어서 소독한다하니 완전 대박입니당 숭이가 유치원갈때까지도 쓸거 같아요 ㅎㅎㅎ 

결론은 해님젖병uv소독기 완전 강추강추입니다 

젖병소독기 돌리실때 참고하실 사항이 있는데요 

안에 물건을 너무 꽉꽉 채우시면 살균이 잘 안된다고 해요 위 선반에 젖병 9개 정도가 적당한거 같아요

아기 키우랴 젖병 열탕소독하랴 힘드신 맘님들! 젖병소독기 사셔서 조금더 편한 육아를 하시길 바래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