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LG) 디오스 냉장고 사은품- 유리 밀폐용기 세트 받다

 

 

저녁에 혼자 집에 있는데 초인종이 울렸어요 누구세요? 라고 물어봤더니 택배라고 하더라구요

응? 난 택배를 시킨적이 없는데?? 일단 받고보니 엘지 디오스 냉장고에서 보낸 유리 밀페용기 세트 사은품이였습니다

디오스 냉장고를 사면 이렇게 사은품을 주나봐요 전~혀 생각이 없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오니 얼마나 좋던지

알고 받는거랑 모르고 받는거랑 이렇게 차이가 납니다 ㅋㅋㅋㅋ

받자마자 오라방한테 사은품이 왔다고 너무 기분이 좋다고 전화를 했더니 밀폐용기에 관심 없는 오라방은 저만큼 기뻐하진 않네요^^:::

 

 

여자가 여자에게 추천합니다 문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찍어봤습니다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사은품 같아횽 ㅎㅎㅎ

 

 

 

박스를 뜯어보고 더더더더더욱더 맘에 들었어요 제가 너무나 쓰고 싶었던 유리 밀폐용기였거든요

유리로 된게 좀 무겁긴 하지만 위생적이고 색베임도 없고 냄새베임도 없고 너무 좋아요

유리 밀폐용기를 쓰고 싶지만 가격이 후덜덜한지라 맨날 플라스틱 밀폐용기만 썼었는데 얼마나 감동적인지 정말로 여자를 위한

특히 저를 위한 사은품이네요  

 

 

 

유리 밀폐용기를 다 꺼내보았습니다 크기별로 참 알차게 구성되어있네요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ㅎㅎㅎ

실제로 직접 써보고 더더욱 맘에 들어 앞으로는 이런 밀폐용기를 사서 써야 겠다까지 생각이 들었습니당

제일 맘에 든 부분은 뚜껑에 있는 고무패킹이에요 고무패킹 안쪽에 이물질이 끼면 고무패킹을 빼고 안쪽을 닦아줘야 하는데

고무패킹 빼기도 힘들고 무엇보다 안쪽에 공간이 좁아 참 닦기 힘들죠

이 유리 밀폐용기는 고무패킹이 둥글 둥글 두껍게 생겨서 닦기 편하고 쉽게 뺄수 있고  안쪽에 이물질이 끼어도

공간이 넓어서 닦기 편하더라구요

 

 

이건 여러가지를 담아놓을수 있는 밀폐용기인데요 날짜를 표기할수 있게 되어있어서 신기했어요

참 유용하게 쓰일듯합니다 ^^

사은품 받고나선 플라스틱 반찬통 안쓰고 유리로된 이 밀폐용기를 많이 써요^^*

엘지 디오스 냉장고 산것도 너무 행복해 죽겠는데 이렇게 사은품까지 주니 디오스냉장고가 더더더 좋아집니다 ㅋㅋㅋ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사은품이니까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