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KT 대란으로 갤럭시 노트3 화이트 번호이동으로 저렴하게 구입

에구구구 갤럭시 노트3를 산지 한달이 넘었는데 이제야 올리네용..ㅠ..ㅠ

사진을 찍어놓고 올려야지 올려야지 했는데 왜이리 귀찮음이 오는지 ...  

이 예쁜 갤럭시노트3가 제게 오게된건 304대란, 228대란과 똑같은 대란 덕분이었어용

오라방이 갑자기 핸드폰이 엄청 싸졌다면서 폭풍 검색을 하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런데 사람들이 싸게 샀다고 글은 써놓고  싸게산 대리점은 알려주지 않아서 시간이 좀 걸렸던것 같아요 

전체 대리점이 모두 싸게 파는게 아니라 보조금이 많이 풀린 특정 대리점만 엄청 싼거거든요 

전화번호가 있길래 수십통을 했는데도 계속 통화중이라고해서 사람들이 엄청 전화를 하나보다 하고 결국 포기하고

한곳은 너~~무 먼곳에 있는 대리점이라 포기했죠 어떤 사람들은 먼곳이라도 직접가서 사온다지만 저희는 그건 아닌거 같아서 가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오라방이 핸드폰이 저렴해졌다고 갤럭시노트3를 사준다고했을땐 그냥 그냥 그랬어요 

그런데 인터넷으로 갤럭시노트3를 보니까 너무 괜찮더라구요 그리고 나온지가 얼마 안돼서 엄청 비쌀텐데 저렴하게 산 사람이 있다니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오라방이랑같이 나갈일이 생겨서 나간김에  혹시나하고 SK 좀 큰 대리점을 가서 물어봤는데  헉!!!!!!!

지금 이 대리점도 20만원대에 저렴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완전 유레카였죠 

어떤 사람은 10만원후반대에도 샀다고 했지만 75요금제 3개월이라고 했었는데 전 69요금제 3개월이라 가격도 많이 차이 안나고 

보물 찾은거마냥 완전 뿌듯하고 행복합니다 ㅎㅎ



그동안 KT만 써왔었는데 결혼하면서 남편이랑 가족으로 묶으려고 SK로 번호이동을 했어요 

색상은 빨간색이랑 화이트 로즈골드랑 화이트실버가 있었는데요 빨간색은 예쁘긴한데 금방 질릴것 같고 화이트 로즈골드는 겉에 금색으로 되어있는데

약간 중후해보이면서 화이트랑 안어울려보인달까요 그래서 화이트 실버를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으로 보니 로즈골드가 예쁘다고 하는분이 많으시더라구요 음...나만 별로였나?? 내가 잘못선택을 했나? 생각을 했는데요

남편한테 얘기를 해보니 남편도 로즈골드가 별로였다고 그래서 실버로 산다고 했을때 아무말 안한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만 별로였던게 아니였구나 선택을 잘했구나 했죠 ㅎㅎㅎ


그렇게 결제를 마치고 계약서를 작성하고 있었는데요 핸드폰을 급사게된거라 민증을 안가져오는바람에 남편이 추운 겨울에 땀나도록 집까지 

뛰어서 민증을 가져와 겨우 노트3를 집에 데리고 올수 있었습니다 

남편이 민증 가져오는동안 기다리고 있었는데 어떤 아줌마도 노트3를 사려고 계약서를 작성하고 있었는데요 살짝 엿들으니 75요금제를 3개월동안

써야한다고 설명을 해주더라구요 '어? 나는 69요금제라고 했는데?' 라고 생각하며 계약서를 자세히보니 저는 확실히 69요금제였어요

번호이동이 아니라 기변이나 신규 이런거라서 그런건가? 생각이 들다가도 아줌마가 뭘모르는것 같으니까 그렇게 한건가? 라는 생각도 들더라구요..ㅡ..ㅡ^

35일뒤에 가족으로 묶을수 있다고 하니 한달뒤부터는 요금이 조금 싸지겠네욤 ㅎㅎㅎ



집에 오자마자 찍은 사진입니다 SK를 처음써보는건데 앞으로 쭈~욱 써야할것 같아요 인터넷도 만기되면 브로드밴드로 바꿀 생각입니다 




전 이 갤럭시노트3를 담은 상자가 너무 맘에 들어요 나무무늬로 되어있는게 너무 고급스러워보이고 예쁘더라구요^^*



살짝 열어보니 바로 갤럭시노트3가 보이네욤 너무 예뻐욤 오홍홍홍홍♥





다 꺼내서 찍어봤는데요 충전기랑 이어폰도 흰색으로 되어있어서  예뻐욤 ㅎㅎㅎ 



이건 대리점에서 서비스로 준 커버케이스입니다 

지금 이거밖에 서비스로 주는 케이스가 없다고 하는데 너~무 맘에 드는거에요 앞에는 분홍색이고 뒤에는 노란색인게 색깔이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ㅎ 제스타일이에요 



핸드폰에 케이스를 씌워봤는데요 

예쁘긴한데 앞면에 자석이라던지 이런게 없어서 딱 닫히지 않고 열려있네요..ㅠ..ㅠ



드라마에서 보면 핸드폰 커버를 젖히는 모습이 멋있어 보여서 저도 커버케이스를 써보고 싶었는데 막상 써보니 예쁘긴 하지만 불편합니다

핸드폰을 쓸때마다 커버를 젖혀야 하기에 익숙치 않아서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이 커버케이스를 쓰지 않고 

커버가 없는 젤리케이스를 사서 쓰고 있어욤 저희 신랑도 커버케이스가 불편하다고 결국 저랑 똑같은 젤리로 바꿨네요 

참고로 저희 신랑은 베가넘버6를 쓰고 있습니다^^



노트의 가장 중요한 펜은 아래 보시면 오른쪽에 있어욤 쓸때마다 빼서 쓰시면 됩니다 ^^



노트3의 기능들을 배워서 쓰고 싶은데 사고나서는 결혼준비하느라 못하고 지금은 한다고 한다고 해놓고 귀찮아서 자꾸 미루네요..ㅠ..ㅠ

그래서 저희 신랑이 이 좋은 노트3를 방치해둔다고 자기 주라고 호시탐탐노리고 있답니다 베가넘버6가 좋다고 하더니만 노트3를 보니 마음이 

또 바뀌나봐요 ㅋㅋㅋ 저도 노트3에 푹 빠져 버렸어요 

아직은 많은 기능을 알지 못해 쓰고 있진 않지만 일단 카메라가 너무 좋아요

블로그를 하는지라 핸드폰 카메라 화질을 중요시 하는 편이죠 650D가 있지만 무거워서 잘 들고 다니지 않는데 핸드폰은 항상 갖고 다니니

핸드폰 카메라로 사진을 찍을때가 많거든요 그래서 노트3가 너무 맘에 들어요 그리고 화면도 커서 좋네요 ㅎㅎㅎ

문제는 노트의 좋은점을 알아버려서 앞으로 이 핸드폰 이후로도 노트를 쓰고 싶어할것 같다는 겁니다 ㅎㅎㅎ

천천히 기능들을 배워서 써봐야겠어욤 노트3를 사준 남편한테 고마움을 표시하며 하트 뿅뿅을 날려야 할것 같네요 쿄쿄쿄쿄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