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 아프리카tv 먹방 방송하는 디바와 왕쥬 맛있는 음식 먹기

아프리카 tv에서 먹방 방송한다는것 아시나요?

요즘 다이어트하는중이라 배가 너무 고픈데 이럴때 누가 먹는 먹방 방송이나 맛있는 음식 사진이 그렇게 보고 싶더라구요

대리만족인지 먼지...ㅠ..ㅠ 그래서 유튜브로 먹방을 검색해봤는데 제가 먹고 싶어하는

음식들을 쫘~악 펼쳐놓고 부럽게 먹는 BJ The 디바를 발견했어요

아프리카 tv에서 하는건데 요즘 이렇게 먹방 방송을 많이 한다네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봐주니까 하는거겠죠? 저만 먹방 방송을 원하는게 아니였어요..ㅠ..ㅠ



앞에 컴퓨터 화면을 보며 글 남기신 분들과 대화하면서 먹는거 같아요 

뒤에 저 많은 콜라들은 그냥 보여줄라고 놔둔 걸까요 아니면 정말 먹으려고 저렇게 사둔걸까요 ㅋㅋㅋ 

댓글도 꽤 달려있더라구요 맛있겠다 저렇게 먹어도 살 안찌나? 등등이요 



사람들이 먹고싶어하는것들을 어쩜 저리 잘알고 쫘~악 깔아놨는지..ㅠ..ㅠ

근데 종류도 많고 양이 3명이서 먹어야하는 양이더라구요 



이 많은 음식들을 다 안먹는다고해도 자주 계속 먹으면 살이 찔텐데 어쩜 저리 날씬한지 너무너무 불공평해요..ㅠ..ㅠ

나도 먹는거하나는 정말 복스럽게 잘먹을수 있는데 살만 안찐다면요..ㅠ..ㅠ



다음은 먹방방송하는  왕쥬입니다

사실 저는 디바보다 왕쥬 먹방 방송이 더 좋아요 디바는 여러가지 음식을 올려넣고 먹고 

왕쥬는 한가지나 두가지 음식만 올려놓고 먹는데요 디바는 영상을 보면 먹는거보다 얘기를 더 많이 하구요

왕쥬는 정말 먹는거에 집중을 한다는 사실 ㅋㅋㅋㅋ

더 복스럽게 먹고 더 잘먹어서 음식이 더 맛있게 보이지용 게다가 정말 배고파서 시켜먹는

사실적인 모습이랄까요 ㅋㅋㅋㅋ 

그래서 음식은 디바가 더 많지만 줄어드는 건 왕쥬가 훨씬 많아요 ㅋㅋㅋ 디바는 그냥 많은 음식을 깔아놓기만했을뿐

다 먹지는 않는다 이런 느낌이 듭니다 방송이 끝나면 남은걸 어떻게 처리하나라는 생각까지 들어요..ㅡ..ㅡ^



제가 좋아라하는 초밥 크아학~~~~



떡볶이가 완전 대박이였어요 주먹밥에 튀김까지..ㅠ..ㅠ

이거보고 신전 떡볶이 완전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희 집근처엔 없다는 사실..ㅠ..ㅠ

홍보도 잘될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은데 다른 분들은 어떻겠어요 ㅋㅋㅋ 



그런데 한가지 안타까웠던건 유튜브에 너무나도 다르게 달린  댓글이였어요

왕쥬 먹방방송을 보신분들이 살좀 빼라 그러니까 살찌지 토할거 같다 등등 안좋은 댓글이 달린반면

디바한테는 부럽다 예쁘다 어쩜 먹어도 살이 안찔까 이런 댓글이 달려있거든요

물론 부럽다못해 얄밉게 보신 분들은 저거 먹고 분명 토할거야 그래서 저 몸매가 유지될거야 

이런 댓글을 썼습니다 자기는 저렇게 먹으면 살쪄서 먹을수 없는데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으니  부럽고 샘나겠죠

그중에 저도 포함되구요..ㅠ..ㅠ 아무리 그래도 댓글을 그렇게 다는건 좀 아니라고 봅니다..ㅡ..ㅡ^



불닭볶음면 먹는게 대박이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불닭볶음면..ㅠ..ㅠ

매워서 우유도 마시고 치즈도 넣어먹고 ㅋㅋㅋ



배에서 꼬르륵 꼬르륵 하는 소리가 나네요 

저도 얼른 살빼서 이런 먹방 방송 보지 않고 제가 직접 찍고 싶습니다..ㅠ..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