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맛집/인천동구맛집★]천년학이 우렁먹는날- 우렁이 먹으러 고고

 

 

[★인천맛집/인천동구맛집★] 천년학이 우렁먹는날

 

외식할때는 언제나 행복한 나

그래서 지갑이 헐렁헐렁해지고 있는 요즘입니다..ㅠ..ㅠ 그래도 포기가 잘 안되네요 맛있는 유혹에서

오늘도 역시나 외식을 하려고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우렁이가 보이길래 왠지 오늘은 건강한걸 먹고 싶어서 들어갔습니다

 

 

 

 

 

우렁이 효능에 대해 나와있네요

사진을 좀 잘 찍었으면 잘보였을텐데 에구구구

 

 

 

 

오리훈제 삼겹살 쭈꾸미 다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지만 오늘은 소불고기가 먹고싶어서

소불고기 쌈밥정식을 시켰답니다^^*

 

 

 

물을 따르고 음식을 기다리고 있는중~~

참! 저는 저렇게 물수건을 주면 주머니에 넣어서 집에 가져가요~

가끔씩 집에서 물수건이 필요할때 요긴하게 쓸수 있거든요 ^^*

 

 

이제 싸먹을 쌈과 반찬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쌈들이 보기만해도 건강함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집에서도 이렇게 싸먹으면 참 좋은데

집에서는 왜 이렇게 해먹기가 귀찮은지 모르겠어요..ㅠ..ㅠ

 

 

반찬들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특히 나물이 많아서 좋았어욤 ㅎㅎㅎ

전 고기도 좋아하지만 나물도 좋아라하거든요

사실 징그럽게 생기지만 않으면 다 좋아라하니 이래서 살이 찌나 봅니다..ㅠ..ㅠ

나물이 금방 쉬기도 하고 관리가 힘들어서 반찬을 짜고 매운 것들만 나오는 집들도 있는데

여기는 건강을 내세운 집이라 그런가 반찬들이 다 맘에 드네요 ㅎㅎㅎ

 

 

 

 

 

이 나물을 맛있게 먹었는데 이 나물이 무슨 나물인지 물어보질 못했어요...ㅠ..ㅠ

 

 

 

 

메인인 소불고기입니다  익는 시간이 조금 있어서 그동안 쌈채소에 우렁이 쌈장 넣어서

싸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중간에 사진 찍고 너무 배고파서 열심히 먹느라 더이상의 사진은 찍지 못했습니다..ㅠ..ㅠ

얼마나 맛있게 먹었는지 나올때보니까 배가 빵빵하네요 다음에 올때는

오리훈제나 쭈꾸미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오빠는 가격대비 그냥 그랬다며 시큰둥...ㅡ..ㅡ^

반응을 보니 별루 였던듯.... 다음에 오기 쉽지 않겠어욤 난 괜찮았는뎅..ㅠ..ㅠ

인천 동구 사시는 분들중에 건강한 외식 하고 싶으신 분들은 추천해드리고 싶네욤

대신 저도 맛있는 집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욧 ㅎㅎㅎ

이상 [★인천맛집/인천동구맛집★]천년학이 우렁먹는날 이였습니당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