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맛집/인천동구맛집★]백련초&들깨칼국수 - 파전에 동동주 한잔 하실라우

 

[★인천맛집/인천동구맛집★]백련초&들깨칼국수-파전에 동동주 한잔 하실라우

 

저번에 친구가 칼국수를 먹었다는걸 보고 저도 먹으러 갔다가 문을 닫는 바람에 떡볶이를 먹었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칼국수를 먹게 되었답니당 ㅎㅎ다행히 이번에는 문을 닫지 않았거든요 ^^*

 

 

 

저희 오빠는 칼국수를 참 좋아라합니다

저는 가~~끔 땡길때 먹는정도라 잘 안먹게 되는데 워낙 오빠가 좋아하니 입맛이 조금 바뀌어 예전보다

조금더 칼국수룰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안을 살짝 들여다보니 손님이 꽤 많더라구요 손님이 많다는건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법!!

우리도 들어가서 맛을 보기로 했습니다

 

 

 

앉자마자 차람표를 봤는데요 간단하죠 ㅎㅎㅎ

전 이렇게 메뉴 간단한 전문점이 좋아요 메뉴가 많으면 손님이 많이 오겠지라고 생각하시고

이 메뉴 저 메뉴 올려놓으시는데 정작 손님은 전문점에만 있고 메뉴 많은 집은 손님이 없죠

그만큼 맛이 틀려요 한우물만 판 집이라 그런게 아닐까 생각을 합니다 ㅎㅎ

 

 

 

저희는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 그리고 파전 친구 동동주를 시켰는데요

지금봐도 참 욕심을 부렸다는 생각이 드네요

 

 

 

 

음식이 나올동안 두리번 두리번 거리면서 음식점을 살펴보고 있는데 벽에 정기휴일이 첫째 셋째 화요일이라고

써있네요 나중에 헛걸음 하지 않게 잘 기억해놔야겠어요

 

 

 

 

원산지도 써있는데 전부다 국산이라는 사실!!!

 

 

 

제가 아는 분이 정말로 식당에서 신발을 잃어버려 식당 슬리퍼 빌려신고 왔다 하더라구요

그말 듣고 저는 앉은 곳에서 잘보이는곳에 신발을 올려놓습니다

혹시 몰라 틈틈이 확인도 하구요 식당갈때 비싼 신발 신고 가신 분들이나 산지 얼마 안되신 분들은

신발 잘 챙겨주세요 ^^*

 

 

 

먼저 나온 보리밥입니다 칼국수를 시키면 보리밥을 주는 집이 있고 안주는 집이 있는데

보리밥 주는 집이 있다는걸 모르면 모를까 알게된 이후에는 안주면 섭섭하더라구요 주는게

당연한것도 아닌데 말이죠 ^^*

 

 

 

 

보리밥에 초고추장을 넣고 쓱삭쓱삭 비벼먹습니다

 

 

자기가 먹을양 만큼만 항아리에서 김치를 꺼내서 먹는건데요

전 이게 너무 좋더라구요 먹을양만 꺼내서 먹는거니까 재탕할 필요도 없고 김치를 버릴 필요도

없으니까요 게다가 김치를 더 먹고 싶을때 따로 시킬 필요가 없으니  너무 좋습니다 ㅎㅎ

 

 

칼국수집 모두 일반 김치가 아니라 겉절이를 주더라구요

칼국수랑 겉절이가 궁합이 잘마으니 다 겉절이를 주시는 거겠죠?^^*

 

 

 

이 열무김치가 정말 대박인데요 집에 가져가고 싶을만큼 너~~~ 무 맛있었어요

칼국수가 아니라 이 열무김치가 생각나 다시 오고 싶을만큼 맛있었습니다

오빠도 맛있다면서 잘 먹네요 ㅎㅎ

 

 

 

 

다른 음식점보다 칼국수 전문점은 특히나 김치가 참 중요한것 같아요

그래서 나중에 칼국수 전문점 하고 싶으신분들은 칼국수 만큼이나 김치를 어떻게 해야

맛있게 담글수 있을까도 연구를 하셔야 할듯 합니다 ^^*

 

 

 

 

드디어 오늘의 메인요리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면과 국물을 그릇에 담아 후루루룩 먹어봤는데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국물은 깔끔 시원하고 면이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수타면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저는 시중에 파는 널리고 널린 일자 칼국수면이 아니라

수타면 같이 꼬들꼬들 울퉁불퉁한 면이 느껴졌어요 참 실합니다 실해요 ㅋㅋㅋ

여기다 열무김치를 얹어서 먹었더니 캬~~~ 너무 맛있습니다

 

 

 

바로 파전도 나와서 열심히 흡임을 해줬죠 그런데......

맛있긴 했으나 너무 욕심을 부렸나봐요 칼국수 먹느라 배불러 다 먹지를 못하겠더라구요

그래서 나머지는 포장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파전 친구 동동주도 나왔네욤 색깔 참 곱죠~ 그냥 일반 병막걸리보다 이렇게 항아리에서

떠먹으니까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5000원이길래 비싼거 아닌가 했는데 양이 무진장 많습니다

 

 

 

동동주 한잔 하실라우~~ 맛이 끝내주는디 ㅋㅋㅋㅋ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캬캬캬캬

 

 

 

파전이랑 칼국수 동동주 궁합이 어찌나 잘맞는지 동동주가 술술술 넘어갑니다 ㅋㅋㅋ

이날 저 정말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하나하나 맛없는게 없어서 젓가락과 입이 쉬질 않았거든요 ^^

사진으로 보니 다시 또 파전에 동동주 한잔 하고 싶네요

인천 동구 사시는 분들은 칼국수 먹으러 함 가보세요

먹을 사람이 많거나 배가 되신다면 파전이랑 동동주도 드셔 보시구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