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맛집★부자횟집-저렴한 광어회 스끼다시

 

 

★인천동구맛집★ 부자횟집-저렴한 광어회 스끼다시

 

광어회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맨날 먹고 싶어 이정도는 아닌데 가끔씩 땡길때가 있죠

오늘도 먹고 싶어서 오라방을 졸라 밖으로 나왔습니다 우리는 보통 광어회를 먹으려면 연안부두까지 가는데 오늘은 시간도 없고

거기까지 가기에는 너무 멀더라구요 그래서 지나가다가 광어회 파는걸 본적이 있고 새로운 곳을 뚫어보자는 생각으로 들어갔습니다

 

 

 

고민할것도 없어 바로 광어小를 시켰는데요 자연산이 아닌 양식을 시켰습니다

요즘 양식인데 자연산이라고 속여파는 집이 많다고해서 믿을수도 없을뿐더러 입이 고급 입맛이 아닌지라 양식만 줘도 행복하거든요 ㅎㅎ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맘에 들긴 했지만 스끼다시가 너~~무 안나오는건 아닌가 살짝 걱정이 되기도 했습니다

 

 

전 스끼다시가 형편없이 나오는걸 굉장히 안좋아하거든요

횟집 고르는 기준이 1. 신선도 2. 스끼다시 잘나오는 집이에요 원래는 스끼다시 잘나오는집이 1위였는데

먹고 배탈이 난 이후부터는 신선도가 1이 돼버렸어요 아무래도 익히지 않은 생거라 신선하지 않으면 예민한 저의 장이 바로

신호를 보내더라구요 그래서 여름에는 살짝 횟집을 기피하게 됩니다

생해물이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인지라 굳이 스끼다시를 해물로 안주고 여러가지 음식들을 줘도 좋아하는데

우리 오라방은 장도 튼튼하고 해물을 워낙 좋아해서 스끼다시 가짓수가 많은것보다 해물을 많이 줘야 좋아해요

 

 

나오길 기다리는동안 둘러봤는데 이것저것 많이 파네요 사방팔방에 메뉴가 있습니당  

 

 

오라방이 산오징어를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산오징어물회를 한번 먹으러 와야겠습니다

 

 

여유가 좀 되시는 분들이나 단체로 오실 분들은  부자 스페셜 A코스도 괜찮을것 같아요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는 점심특선이 파네요 해장국으로 좋아하는 대구탕도 있구요

나중에 대구탕 생각날때도 와야겠습니당 ㅎㅎㅎ

 

 

 

 

 

 

드디어 스끼다시들이 차례대로 나오기 시작합니다

 

 

개인적으로 조개중에 가장 맛있다고 생각하는 가리비에욤

 

 

 

스끼다시에서 없으면 섭섭한 옥수수치즈구이도 나왔네욤

 

 

오징어 튀김도 너무 좋아효 ㅋㅋㅋㅋㅋ

 

 

 

이건 멍게인데요 전 좋아하지 않아서 오라방이 다 먹었네요

 

 

이건 좀........ 시러

 

 

스끼다시에 이렇게 국물을 주는곳이 좋아요 회뜨고 나중에 국물을 주긴 하지만 그전에 소주와 함께 먹을 국물이 필요하거든요

 

 

이게 이름이 먼지 까묵었네요 아무튼 이것도 맛있었어요 ^^:::

 

 

 

 

 

제가 좋아하는 전까지~~~ 오홍홍~~ 스끼다시는 가격대비 완전 합격이네요

저번에 올렸던 저렴한 횟집보다 만원정도 더 비싼데 만원더주고 여기오는게 훨~씬 낫네요

 여기를 먼저 알았다면 그때도 여길 왔을텐뎅..ㅠ...ㅠ

 

 

 

오라방이 좋아라하는 새우도 있어욤 ㅎㅎ

 

 

드디어 오늘의 메인 음식 광어회가 나왔습니다 2인기준으로 딱 적당하게 나온것 같아요

 

 

상추에 싸서 먹기도 하는데요 한두번 먹고 마는것 같아요 상추 때문에 광어의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없어서랄까요 ㅎㅎㅎ

 

 

광어회를 한 점 집어서

 

 

초장에 푸~욱 찍어 입에 쏘~옥 넣고

 

 

거기에 소주 한잔 하면 캬~~~~ 완전 예술입니다 술이 달아효 달아~

광어회는 꼬들꼬들 고소하니 아주 그냥 죽여요~ ㅋㅋㅋ

 

 

회를 초장에 찍어먹으면 회의 본맛을 느낄수가 없어서 회를 초장에 찍어먹는 사람들은 초딩입맛이라고 한다는데

나도 초딩입맛인가보다 그래도 우짜나 초장에 찍어먹는게 맛있는걸

 

 

초밥도 시켜먹어봤는데요 음..... 그냥 회만 먹을걸 그랬어요 달랑 10개에 게다가 새우초밥 게살초밥 문어초밥..ㅠ..ㅠ

 

 

마지막으로 탕이 나와서 남은 소주와 함께 먹었답니다 탕에도 두부에 쑥갓에 수제비까지 넣어줘서 정말로 배터지는줄 알았어요

 

 

앞으로는 회를 먹고 싶을때 이식당 낙찰입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스끼다시도 가격대비 잘나오고 무엇보다 탈이 나지 않았다는 사실 ㅎㅎㅎ 인천 동구에 사시는 분들도 회를 먹고 싶을때 한번 가보세욤

이상 ★인천동구맛집★부자횟집-저렴한 광어회 스끼다시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