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영종도 을왕리 맛집 -미애네칼국수 (바다속해물칼국수)

 

인천 영종도 을왕리 맛집-미애네 칼국수 (바다속해물칼국수)

 

영종도 을왕리를 가게되면 메뉴를 고를것도 없이 먹게되는 칼국수

바다근처라 해물을 먹어야지 왜 다른 메뉴를 먹나 이런 생각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그런지 실제로 다른 메뉴는 거의 없고 칼국수,조개구이 이런걸

많이 팔아요 저희는 을왕리에서 유명한 황해칼국수, 미애네 칼국수 두집을 모두 가봤는데요

미애네 칼국수보다 황해칼국수가 더 유명하죠

게다가 식당이 잘되는지 2호점까지 생겼는데도 대기하는 손님들이 어찌나 많던지..ㅡ..ㅡ^

더운 여름날 기다린끝에 먹었던 칼국수...글쎄요...이렇게 기다릴만큼 맛있었나 하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저는 해물이 많이 들어간게 좋은데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가 자잘한 조개들만 많더라구요

미애네에선 가격은 비싸지만 바닷속 칼국수라고 해물이 푸짐하게 나오는게 있길래 내스타일이야~ 외치며 그담부턴 영종도 을왕리갈땐

미애네 칼국수로 갑니당 ^^* 어디까지나 이건 제 입맛이에요 황해칼국수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미애네 칼국수 도착!! 차를 대고 먹으러 고우고우~~

 

 

 

우리는 앉자마자 바다속칼국수 소자를 시킵니다 가격이 좀 비싸지만 안에 들어있는 해물을 보면 그말이 쏙 들어간답니당^^

 

 

칼국수 나오기전에 이렇게 보리밥이 나와요

 

 

초장을 넣고 쓱삭쓱삭 비벼서 묵으면 너무 맛있어욤 ㅎㅎㅎ

 

 

김치는 요렇게 3가지를 주는데요 김치도 너무 맛있네욤 칼국수에 김치 얹어서 입속에 넣으면 캬~~

 

 

 

 

 

드디어 메인요리 바다속 칼국수가 나왔네요 해물이 어찌나 푸짐한지 게다가 저 산낙지가 꿈틀꿈틀대는게 엄청 싱싱해 보입니다^^

거기다 가리비에 키조개까지 캬~~~ 예술이에요

이렇게 해물이 많이 들어갔으니 국물이 맛이 없을수가 없을것 같아요^^ 이제 끓어서 먹을일만 남았겠죠?

끓고있는 생생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올려봤어욤^^ 산낙지가 저렇게 분홍색 먹음직스런 낙지로 변해있네요^^

다른 해물들도 아주 맛있게 익어가고 있습니다 ^^

 

 

 

 

어느정도 다 익은것 같으니까 이제 입이 즐거울 차례겠죠?^^*

 

 

에구구 좀더 먹음직스럽게 찍었으면 좋았으련만..ㅠ..ㅠ

제가 좋아라하는  가리비가 얼마나 실한지 초장에 찍어먹는데 입이 호강을 하고있네요

오동통통 낙지에 홍합도 많아 칼국수 먹기전에 배부를 지경입니다 ㅋㅋㅋㅋ  

 

 

전복도 들어있어서 오라방이랑 사이좋게 한개씩 나눠먹었습니다 ^^

 

 

그릇에 푸짐하게 담아서 폭풍 흡입을 시작했습니다 칼국수면도 쫄깃쫄깃 맛있구요 낙지 실한거 보이시죠 ㅎㅎㅎ

이래서 비싸도 바다속 칼국수를 먹을수밖에 없네요 국물도 진~합니다

 

 

그렇게 정말 배터~~지게 먹고 커피까지 뽑아 먹었는데요 커피자판기가 다른 식당 자판기보다 조금더 고급스럽고 비싸보이더라구요

커피 종류도 많구요 마셔봤더니 커피맛이 끝내줬습니다 ㅎㅎㅎ

저희는 워낙 많이 잘 먹어서 괜찮지만 다른 분들은 두분이서 바다속 칼국수 시키시면 조금

양이 많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3명이서 먹어도 될듯합니다

그리고 조금 아쉬웠던건 저희가 한 여름에 갔는데 사람이 무진장 많아서 아무리 에어컨을 빵빵하게 해놔도 여기저기 칼국수를 익혀먹느라 불때문에

전~~혀 시원하지 않고 너무 더웠어요 정말 땀을 뻘뻘 흘리며 먹어야 했습니다

그래서 조금 짜증아닌 짜증이 났었어요 왜 이 한여름에 왔나 약간 후회도 되구요 평상시에는 괜찮았거든요..ㅠ..ㅠ

더운거 신경안쓰시는 분들은 상관없지만 전 더운곳에서 음식먹으면 아무리 맛있는 음식 가져와도 덜맛있어요..ㅠ..ㅠ

암튼 그거빼고는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영종도 을왕리 해수욕장이나 왕산 해수욕장 가시는 분들은 미애네 칼국수  꼭한번 먹어보세요

금강산도 식후경 이잖아요^^ 특히 바다속 해물칼국수 완전 강추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