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맛집-백반이랑 숭늉이랑 김치찌개먹으러 명월집으로고우

 

 

인천중구맛집으로 검색했을때 명월집을 본적이 있어요 가격이 저렴하고 백반도 맛있고 김치찌개도 기가막히다는걸 봤죠

주말에 백반이 급 땡겨서 오라방을 꼬셔 갔었는데 문을 닫은거에요 백반집이라 평일에만 하나봐요..ㅠ..ㅠ

집이랑 거리가 좀 있는지라 힘들게 오라방을 꼬셔서 간거였건만..ㅠ..ㅠ

 

그리고 몇달후 숭늉이 갑자기 먹고파 숭늉주는 식당없나 알아보니 명월집에서 숭늉을 준다는 얘기를 듣고 또 오라방을 꼬셔 이번에는

평일에 갔는데 문이 열려있네요 ㅋㅋㅋㅋ

 

 

착석후 주위를 두리번두리번 거리니 TV에 많이 방영을 했다는 액자가 보이네요

 

 

선반에 상추랑 쌈장이 보이는데 직접 먹을만큼 가져가서 먹는것 같아요

 

 

김치찌개도 self라고 써있네요 김치찌개는 왼쪽 구석에 있습니다

 

 

제가 직접 푸러 가봤는데요 김치찌개는 원래 오래 끓여야 맛있잖아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얼마나 오래 끓였는지 국물이  진~하구요 김치랑 목살을 전~혀 아끼지 않아서 가득가득합니다

김치찌개만으로도 밥 두공기는 먹을것 같아요 ㅋㅋㅋ

 

 

제가 퍼온 김치찌개인데 이렇게 3번은 퍼서 먹은것 같아요

김치찌개만 따로 메뉴로 팔아도 될만큼 너무 맛있는데 이걸 셀프로 원하는 만큼 먹을수 있다니 예술입니다

 

 

백반이 나왔네욤 반찬 하나하나 정말 맛있었구요

제가 다 좋아하는 반찬들이라 전부 먹었습니다 ㅋㅋ 간이 세지 않아 참 좋아요

 

 

 

 

 

제가 오늘 먹고 싶었던 숭늉이 나왔네요 오늘 명월집에 온 이유이기도 하지요^^

 

 

상위에 주전자가 있는데 물이 들어있어요 따라 드시면 됩니다

 

 

 

옆에 난로가 있어서 너무 따뜻했어요 추운 우리집에도 난로가 있었으면 좋으련만 ㅎㅎㅎ

총평을 얘기해볼게요

가격대비 정말 훌륭한 곳입니다

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었고 목살이 많이 들어간 푸~욱 끓인 김치찌개도 따로 팔아도 될만큼 훌륭했어요

게다가 이 맛있는 김치찌개를 셀프로 무한정으로 먹을수 있다니 ㅎㅎㅎ

숭늉까지 주니까 정말 든든한 백반 한끼를 먹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혼자 오셔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저희먹을때 혼자 드시는 분도 계셨거든요

그런데 입맛 고운 우리 오라방은 자기 회사 근처 백반집이 더 낫다고 투덜투덜 댑니다..ㅡ..ㅡ^

회사 근처면 집에서 한참 가야하는데 전 가까운 명월집이 더 낫네요 ㅋㅋㅋㅋ

인천 중구 사시는 분들중에 백반집가서 든든한 한끼 하고 오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명월집 꼭 가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그리고 김치찌개도 정말 예술이니 김치찌개 먹으러 가셔도 좋구요^^*

저희는 맛있고 든든한 한끼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