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맛집,인천중구맛집★- 조개구이 무한리필로 먹기 "소래포구"

너무나 너무나 맛있는 조개구이 

그런데 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우린 먹는양이 다른사람보다 많은지라 조개를 무한으로 주는 무한리필집을 좋아한답니당

사실 인천중구쪽에 맛집이 별로 없는데 다행히 조개구이 무한리필집이 있어서 조개를 먹고싶을때면 가곤했어요

가격도 2인 3만원정도라 직접 조개를 사먹는것보다 싸지용 

오늘도 역시나 급 땡겨서 굼서방님과 걸어걸어 먹으러 갔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조개구이 뿐만아니라 회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해산물 음식들이 팔아요 

혹시 먹고싶은 메뉴가 있었다면 참고하시길^^



요렇게 접시에 조개구이가 나와용 다먹으면 계속 계속 리필리필^^*



기본반찬으로는 미역국과 삶은 메추리알이 나옵니당




요렇게 치즈도 나오는데요 불판에 올려서 치즈가 녹으면 조개와 함께 캬~~



자~ 불도 넣었겠다 이제 조개를 구워봐야겠쬬?



조개가 아주 맛있게 익어가고 있네욤 조금씩 조금씩 입을 벌리기 시작합니다^^



에구구 우리 불라방 저를 먹이기 위해 열심히 조개를 굽습니다  뜨거우니까 주는 장갑을 끼고 하셔야해욤~ 



조개가 익는 모습을 좀더 생동감있게 보여드리기 위해 이렇게 올려봤어욤

조개안에 들어있는 물이 보글보글 끓고 있네욤^^





제가 너무나 너무나 좋아하는 키조개 관자입니다

직접 키조개를 사서먹으면 하나당 가격도 너무 비싸고 무한리필이 아닌곳에서먹으면 키조개를 몇개주지 않아서

 많이 못먹는데 무한리필은 계속 리필해서 먹을수 있으니 너무 좋아효 ㅎㅎㅎ 



조개에서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가리비입니다 요것도 한입에 쏘옥~




조개는 역쉬 초장 찍어먹는 맛이지용 ㅎㅎㅎㅎ



요건 마지막에 시켜먹은 오징어회입니다 사실 조개구이를 계속 리필해 먹어서 배가 부른데 오빠가 

술이 좀 취했는지 오징어회가 먹고싶다고 계속 그래서 시켰어요 결국 거의다 먹지 못하고 왔지만요..ㅡ..ㅡ^

희한하게 조개구이집을 오게되면 술을 많이 먹게되요 저번에도 그랬구요 

그동안 먼 불만이 그리 많았는지 우리는 잘먹다가 술이좀되어 아주아주 심하게 다퉜습니다

내가 다시는 오빠랑 술을 먹나봐라 이런 얘기가 나올정도로 무진장 심하게 다퉜지요

에휴~~~ 충격이 너무 커서 저는 이제 이 조개구이집을 가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오빠가 조개를 계속 구워야 하는지라 조개도 많이 못먹고 얘기도 많이 못하더라구요 

그래서 술이 더 많이 들어가는지도 모르겠어요

다음에 조개가 먹고 싶을때는 구울 필요가 없는 조개찜을 먹어야 겠습니다

조개구이 무한리필을 원하시는 분들은 가서 드시면 좋을거에요 조개는 정말 맛있거든요^^

배터지게 먹을수도 있구요^^ 

대신 혼자 열심히 조개를 구워야하는 남자친구나 남편은 약간 불만이 있을수 있다는 사실^^

위치는 인천 중구쪽에 있고 지도를 첨부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