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동구맛집★- 곱창전골 순대국이 맛있는 진미식당

며칠전부터 곱창전골이 먹고싶다 곱창전골이 먹고 싶다 랄랄라~ 노래를 불러댄 굼벵이씨~

우리 굼서방님은 곱창을 저처럼 좋아하지는 않는지라 왜이렇게 곱창을 좋아하냐며 투덜투덜댔지만

열심히 꼬셔서 드디어 곱창을 먹으러 갔어용 목표를 달성한거지요^--------^

동인천 지하철 뒤쪽에 순대국밥집이 몇군데 있는거 아시지용? 저는 거기에서 별미순대집에 자주 갔는데요

순대국밥이랑 곱창볶음을 많이 먹었지용

그런데 이번에는 왠지 다른곳도 가보고싶다는 생각에 옆에있는 진미식당으로 들어갔습니다

곱창볶음 곱창전골 다 좋아하지만 오늘은 곱창전골이 더 땡기기도하고 굼서방님도 볶음보다 전골을 더 좋아하는지라

전골 小자를 시켰습니다



진미식당은 요런 메뉴들과 요런 가격으로 팔아요 혹시나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하시길^^



기본 반찬이 나왔습니다 별미순대집과 마찬가지로 볶음이나 전골을 시키면 이렇게 순대를 반찬으로 주는데요

저는 순대를 먹어보고 깜짝 놀랐어요 정~ 말 맛있었거든요

이제까지 먹어봤던 순대랑은 좀 다른게 먼가 좀더 연하고 제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순대만 따로 사가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ㅎㅎ



고추가 정말 크길래 굼서방님한테 얘기했더니 오이고추라고 하네요

맵지 않아서 별루라고 하길래 먹어봤더니 정말 안맵더라구요 ㅎㅎㅎ 그래서 약간 피망먹는 기분이였어요



순대를 먹고있는사이에 드디어 곱창전골이 나왔습니다

얼른 끓어라 얼른 끓어라 주문을 외우고 있어용 ㅎㅎㅎ



전골에 소주가 빠지면 또 섭하죠 ㅎㅎㅎ 끓고 있는동안 소주를 시켰습니다

저희는 요새 참이슬을 마시지 않고 처음처럼을 마셔요 

굼서방님이 얼마전부터 처음처럼으로 먹기 시작하더라구요 처음처럼이 조금더 도수가 낮아서 많이 마셔도 참이슬보다는

다음날이 덜 괴롭다네요 나이가 들면 참이슬에서 처음처럼으로 갈아타는 사람들이 많다는데 조금 슬퍼집니다..ㅠ..ㅠ

남자들보다 여자들이 처음처럼을 더 좋아한다고 하죠?

전 마셔보니 아직까지는 처음처럼보다 참이슬이 더 괜찮은거 같네요 참이슬이 목넘길때 조금 강하다보니 

캬~~하면서 마시기 좋거든요^^

사람들과 소주를 마시다보면 이사람은 꼭 처음처럼이어야 하고 이 사람은 참이슬만 좋아하고 이렇게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아요 



오홍홍홍~~~ 전골이 끓고 있어요 나의 사랑하는 곱창들이 푹푹 익어가고 있답니당^^

보기만해도 소주가 땡기지 않으시나용 ㅎㅎ 지금봐도 정말 예술입니다



곱창전골하면 전 옛날이 떠올라요 어렷을때 가족과 함께 곱창전골을 먹은적이 있었는데

그 어린 나이에도 곱창이 어찌나 맛있었던지 열심히 골라 먹었던것 같아요 

20년이 지난지금 그 행복한 추억에 다시 가보고 싶지만 너무 어렷을때라 위치도 모르고 지금은 없을것 같네요

저도 나중에 아이를 낳으면 어렷을때부터 여러가지를 먹이고 키우고 싶어요 

그래야 아이가 입맛이 까다롭지 않고 뭐든 다 잘먹는 아이로 클수 있을것 같아서요

저같은 가족과 행복한  외식의 추억도 생겨서 좋구요^^



잠시 옛 추억에 빠져있는 사이 곱창전골이 다익어 이제 먹어봅니다

소주 한잔에 곱창 묵고 국물 떠먹고 캬~~~~

먹을때마다 이건 감동이야~~ 너무 맛있어 너무 행복해를 남발했던것 같아요

먹고 싶었던걸 먹는다는 기쁨과 쫄깃쫄깃하게 맛있는 곱창과 소주를 부르는 얼큰한 국물까지 

이러니 감동이 아닐수가 있나용 ㅎㅎㅎㅎ



곱창도 얼마나 많이 넣어주셨는지 당분간 곱창이 생각 안날만큼 먹었던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밥을 볶아 먹었는데요 배가 부르긴 했지만 밥을 볶아먹지 않으면 서운할것 같아 먹었더니 

마지막까지 감동이 쏟아집니다 안볶아 먹었으면 완전 서운할뻔 했어요 배가 불러도 들어갈 곳은 있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배터~~지게 잘묵고 나왔습니다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ㅋ

순대도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는 순대국도 먹어보려구요^^

동인천이나 인천동구 사시는 분들이나 인천중구 사시는 분들중에 곱창전골 곱창볶음 순대국이 땡기시는 분들

소주에 얼큰한 국물 생각나시는 분들께 완전 강추합니다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