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 다이어트- 스트레스로 먹었던 치킨매니아 후라이드반양념반과 맥주

결혼식전 심한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때 먹었던 치킨매니아 치킨이에요 

결혼식 준비는 해야하고 빨리 살을 빼야한다는 생각에 잘먹지도 못해 아주 극심한 스트레스가 있었죠

그래서 정신상태가  메롱메롱했다가 멘붕이 왔다가 슬픔이 왔다가 짜증이 왔다가 정말 제정신이 아니였답니다

이날도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여 폭발직전이였는데 급 치킨과 맥주가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다이어트고머고 오늘은 아무생각없이 폭풍흡입을 하자고 결심한뒤 오라방을 꼬셔 치킨매니아로 향했습니다



상큼한 양배추샐러드가 나왔구요 



맥주가 나왔는데 진짜로 가슴이 쿵쾅쿵쾅 뛸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그동안 심한 다이어트로 음식을 무조건 제한하다보니 보기만해도 행복했나봅니다 



벌컥벌컥 마셨는데 캬~~~ 그 청량감과 시원함이란~ 말로 표현할수 없네요 

평소에 마셨으면 똑같은 맥주였을텐데 다이어트때문에 못마시다가 마시니까 어찌나 맛있던지

그동안 느끼지 못했던 맥주맛이였습니다 



양념반 후라이드반이 나왔네요 

저는 항상 치킨집에 치킨을 시킬때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시킵니다 후라이드 보다는 양념을 더 좋아하긴 하지만

먹다보면 또 후라이드도 땡기거든요 양념반 후라이드반은 누가만들었는지 참 잘만든것 같아요 ㅋㅋㅋ

그런데... 생각보다 양이 좀 적었어요 저랑 남편이 먹는 양이 남다른지라 좀 적네요.....

폭풍흡입을 하니까 금새 사라졌습니다 




좀 아쉬워서 새우치킨을 하나 더시켰는데 이런이런.... 너무 욕심을 부렸나봐요

반이상을 먹지 못하고 결국 포장을 해갔네요 



그렇게 잘먹고 들어와서 잤는데 .................... 결과가 너무 안좋습니다..ㅡ..ㅡ^ 

그동안 다이어트하느라 음식을 절제하다가 갑자기 치킨을 폭풍흡입 했더니 속이 놀랐는지 다음날 위통에 설사까지했네요 에구구구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저처럼 미련하게 굶으면서 다이어트하지 마세요 그럼 나중에 결국 폭풍흡입을 하게되고

속이 놀라 저처럼 되니까요 ..ㅠ..ㅠ 

지금은 이런일이 있었지 라고 생각하는 여유가 생겼지만 결혼식 준비하면서 다이어트까지 했던 그때는 진짜로 

너~~~무 힘들었어요 두번은 겪고싶지 않은 기억이네요 

이제는 결혼도 끝났겠다 마음껏 맥주를 마실수 있을줄 알았는데 

 결혼후 바로 임신을 해서 맥주를 또 못마시니 ㅋㅋㅋ 저는 언제쯤 맥주를 마음 편히 마실수 있을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