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맛집- 인천터미널옆 신세계백화점 사보텐에서 치즈돈까스 먹기

언제나 즐거운 친구와의 만남

맛있는것도 먹고 수다도 실컷 떨어서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풀리지요 

적어도 한달에 한번은 만나야 그동안 하고 싶었던 얘기도 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오는데

임신하고 유산끼에 입덧도 있는지라 2~3달정도 못만났네요 그래서 슬슬 스트레스가 쌓이기 시작했죠 ㅎㅎㅎ 

입덧이 끝나면 바로 친구를 만나야지 생각하면서 빨리 끝나기를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드디어 입덧이 끝나고 친구를 만났습니당^^

오랜만에 만나니까 얼마나 반가웠는지 몰라요 친구는 저를 보자마자 배가 얼마나 나왔는지 보자고 하더니 많이 나왔다고 신기하다고 하네요^^


점심시간이라 친구와 함께 인천터미널옆 신세계백화점에있는 사보텐으로 향했습니다

원래는 빠네를 먹으려고 했었는데 급 치즈돈까스가 땡겨서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간곳이랍니당

임신하기 전부터도 변덕이 심해 메뉴 고르기가 어려웠는데 임신후에는 어찌나 먹고싶은게 확확 바뀌는지 

임산부 우대로 메뉴를 변경했네요 ㅎㅎ 나중에 친구가 임신을 하게되면 꼭 친구 먹고싶은걸로 사주려구요^^*



제가 사보텐에서 시킨 모짜렐라치즈카츠정식입니다 

정말 이렇게 많이 치즈가 들어있는 돈까스는 처음봤어요 비쥬얼 완전 대박~~~ !!!

식당 앞에 메뉴 사진과 실제로 나온게 다른곳이 많은데 여기는 완전 그대로 나오네용 ㅎㅎ 



이건 친구가 시킨 쿨세트정식이에요 

냉소바와 치즈돈까스 그리고 새우튀김이 보입니당



치즈돈까스를 소스에 찍어서 한입 먹어봤는데 치즈가 입안가득 느껴져요 

보이는 그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돈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 단!!! 일반 돈까스집보다 약간 가격이 좀 있다는것 참고하세욤^^*

다먹고 친구랑 이제 본격적으로 수다를 떨러 카페를 들어갔는데 한사람당 음료하나랑 5000원씩 내면 케잌을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카페였어요

며칠전부터 케잌을 먹고 싶었던지라 케잌을 저혼자 7개 이상 먹고왔던것 같아요 ㅋㅋㅋ 본전을 뽑고도 남은 셈이죠^^

정말 다시 생각해도 제위는 위대합니다 쿄쿄쿄쿄쿄

그렇게 먹었는데도 며칠지나니까 또 케잌이 생각나네요 그만큼 너무 맛있었습니다 

친구도 맛있었다고해서 다음에 만날때도 그 카페를 가기로 했어용 

점심을 많이 먹으면 케잌을 못먹으니까 다음에 갈땐 점심을 매우 소박하게 먹고 카페를 가려구요^^*


4시간이나 수다를 떨었는데도 시간이 어찌나 빨리가던지 헤어져야할 5시가 벌써 됐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다시 만날날을 기약하며 친구를 인천터미널에서 배웅하고 집으로 왔습니당 

헤어진지 며칠밖에 안됐는데 그동안 또 스트레스가 쌓였는지 친구가 보고싶네요 

7월에 보기로 했는데 그때까지 수다떨 얘기를 키핑해놔야겠어욤^^*


정말이지 저는 이 친구가 없었다면 우울증걸려 제정신이 아니였을것 같아요 그만큼 친구한테 너무 고맙구요

이런 친구를 주신 하나님께 너무 감사합니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