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투데이에 나왔던 부평 삼산동 맛집 콩순아지매 칼국수를 먹다

저녁때가 되면 가끔 보는 생방송투데이와 생생정보통. 이유인 즉슨 맛있는 맛집을 알려주기 때문이지요 ㅋㅋㅋ 

그러나 많고 많은 맛집을 알려주어도 멀어서 갈수 없다는 슬픈 현실..ㅠ..ㅠ

그저 맛있겠구나하고 침을 질질 흘리기만 했었는데 어느날 생방송투데이에서 인천 부평 삼산동에 맛있는 칼국수집이 있다고 

방송을 하는겁니다 해물을 잔뜩 넣어주고 후식으로 제가 좋아라하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준다하니 완전 대박 대박이다 생각했죠

거기다 인천 부평이면 차로 25분정도만 가면 갈수 있을것 같아 라방이를 꼬셔서 부평까지 왔네요 ㅎㅎㅎ

사실 임신해서 당당히 먹고싶다고 가자고 한거지 평소였으면 차로 25분이나 걸리는 부평까지 칼국수를 먹으러 가자고 오라방한테 말못했을것 같아요 ㅋ


도착해보니 테이블이 거의 꽉찰 정도로 손님이 있었던것 같아요

우리는 얼큰해물칼국수를 시켰구요 혹시나해서 칼국수먹고 고르곤졸라 피자주는거 맞지요? 라고 물어보기도 했답니당 ㅎㅎㅎ



테이블위에는 요렇게 셋팅이 되어있어요



칼국수 집은 김치가 맛있는게 참 중요한데 먹어보니까 무난하니 괜찮았던것 같아요 



드디어 시킨 얼큰해물칼국수가 나왔습니다 

tv에 나왔던 그대로 해물이 많이 들어있네요 일단 해물을 먹고 아래깔린 칼국수를 먹어야 할것 같아용 ㅎㅎ 



제가 조개중에 가장 좋아하는 가리비입니당 근데 크기가 좀 작아 아쉽아쉽 

큼지막해야 씹는맛이 더 살아있거든용 ^^*



열심히 해물을 먹고 또 먹는 굼벵이와 오라방 ㅎㅎ 

어느정도 먹으니까 이제 드디어 칼국수 면발이 보입니당 ㅎㅎ 



조개 껍질들 쌓인거 보이시나요?? 면도 먹기전에 조개로 배채울것 같아요 ㅋㅋㅋ 



이제 면을 먹기 시작합니당 



조개들과 함께 입속으로 후루룩~~~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왔어욤

칼국수랑 마찬가지로 피자도 크기가 큽니다 맛은 어땠냐구요?? 음.... 마지막에 총평에 적도록 할게요^^*



해물을 다 건져먹으니 이렇게 조개껍질이 쌓였습니다 ㅋㅋㅋ


이제 총평을 해보자면요 

음.....tv에 나온 맛집이라는거에 제가 너무 기대를 했나봐요

그래서 그 기대만큼 실망이 참 큽니다 

일단 해물양도 많고 피자도 주니까 가격대비 양은 괜찮았던것 같은데

제가 생각했던 맛은 아니였던것 같아요 국물은 고추장맛이 좀 나고 칼국수 면발도 집근처 칼국수집보다 별로였고

무엇보다 가장 실망했던건 바로 고르곤졸라 피자에요 

평소에 맛있게 먹었던 고르곤졸라와 달리 약간 딱딱하고 꿀을 많이 발라놔서 과자에 꿀발라먹는 느낌이였습니다..ㅠ..ㅠ


차를 타고 집에오면서 여기까지 와서 먹을만한 집은 아니였다는 라방이의 말에 어찌나 미안하던지..ㅠ..ㅠ

방송에 나온 맛집이라고 우겨대며 온거였는데 정말 방송에 나왔다고 다 맛집은 아닌것 같아요


그러나! 이건 어디까지나 저희만의 입맛이라는것!

다른 분들은 별로였다 하는곳도 저희는 우린 괜찮은데??? 라고 하기도 하거든요 ㅋㅋㅋ

아무튼 오늘도 잘먹었습니당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