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차이나타운 만다복에서 먹은 특짬뽕, 짜장면,탕수육

인천에 차이나타운이 있다는것 알고 계신가요?

굼서방마눌님과 굼서방님은 차이나타운 근처에 살기 때문에 5~6번정도 가서 먹은적이 있는데요

처음갔던게 벌써 6년전이네요 ㅎㅎㅎ

차이나타운에는 많은 식당이 있는데 저희는 그중에 만다복으로 가요 

굼서방님이 회사에서 점심으로 먹으러가본적이 있는데 괜찮았다고해서 그이후로 쭈~욱 가고있지요

마지막으로 갔던게 2~3년 전쯤이였는데요 주방장님이 바뀌신건지 처음 먹었던 그 짬뽕맛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발길을 끊었다가 요새들어 다시 생각나길래 가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먹지 못하고 왔어요

주말에 갔는데 차이나타운에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주차하는것조차 힘들었구요 

줄이 너무 깁니다 한시간은 넘게 기다려야 먹을수 있을것 같더라구요 

우리는 근처에 살기 때문에 굳이 한시간 넘게 기다릴 필요가 없다 평일에 오자 하고 발길을 돌려야 했습니다 

예전에는 이렇게 사람이 많이 않았었는데 아시안게임때문에 그런건지 아니면 방송에 많이 나와서 그런건지 암튼 놀랍네요


짬뽕은 먹지도 못하고 주차한곳까지는 너무 멀고..ㅠ..ㅠ 너무 배가 고프고 목이 말라 버블티가 팔길래 타로 버블티를 사먹었는데요

원래 버블티가 이런 맛인가요?? 보라색이라 블루베리나 이런맛이 날줄 알았고 안에 들어있는건 과일인지 알았더니 

그냥 두유맛에 떡같은게 들어있네요

버블티를 처음 먹어본건데 처음이자 마지막일것 같습니다 정말 별루 별루 ..ㅡ..ㅡ^ 


그렇게 몇일후 평일 점심에 다시 만다복을 찾았는데요 

역시나 주말이 아니다보니 사람이 많지 않았구요 바로 들어가지 못하고 웨이팅이 있었지만 5분? 정도밖에 안기다린것 같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꼭 평일이 오시기 바랍니당 ㅎㅎㅎ 



단무지와 양파 중국음식 먹을땐 절대 빠질수 없죠^^

제가 화장실 가있는동안 굼서방님이 짜장면과 특짬뽕을 시켰더라구요

원래는 만다복오면 일반짬뽕을 먹는데 오늘따라 특짬봉이 먹고 싶었다네요 ㅋㅋㅋ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짜장면입니다 

사실 짜장면은 어느 식당에서 먹든 맛이 거기서 거기인거 같아요 

만다복은 백년짜장이 유명하다는데 다음에는 백년짜장을 먹어봐야겠습니당 



특짬뽕이에요 

굼서방님과 저는 이 특짬뽕에 완전 반해버렸는데요 

해산물 양이 어찌나 많던지 먹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특히나 오라방은 해산물을  많이 좋아하는지라 아주 맘에 들어했습니다

일반 짬뽕과 가격도 그리 많이 차이 나지도 않아서 조금만 더 주고 특짬뽕 먹는것도 괜찮은것 같아요 



지금도 특짬뽕 생각에 또 만다복가서 먹고 싶습니당 ㅎㅎㅎ



이건 먹을 예정에 없었던 탕수육인데요

앞테이블에서 먹는걸봤는데 어찌나 맛있게 보이던지 침을 꼴깍 하고있으니까 라방이가 시켜 주었답니당 

찹쌀 탕수육이라 정말 맛있긴 했는데........ 가격이 정말 후덜덜해요

양도 많지도 않았는데 2만원이라니..ㅠ..ㅠ 

아무리 괜찮아도 다음에는 먹을것 같지 않습니다 이번에 먹은걸로 됐어요^^:::

배터지게 먹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또 특짬뽕이 생각나네요 조만간 평일에 또 먹으러 가렵니당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