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구용현동맛집-토속손두부마을로 건강한밥상 외식하러 go

오늘도 배고픈 임산부는 외식을 하러 나왔습니다 

메뉴는 두부에요 가끔씩 나물이 많이 나오는 한정식같은 건강한 밥상을 먹고 싶을때가 있는데 집근처 괜찮은 한정식집이 없더라구요

이 얘기를 라방이한테 했더니 라방이가 용현동에 토속손두부마을이라고 반찬도 깔끔하게 잘나오고 콩으로 만든 음식들이 나와서 

건강한 밥상을 먹을수 있다길래 당첨!  다음날 용현동으로 향했습니다 



점심시간에와서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토속손두부마을이라는 이름답게 두부에 관련된 메뉴들이 많네욤

 저희는 오기전부터 두부정식을 먹으려고 했기에 두부정식을 시켰습니다 



원산지도 잘보이시죵? 



메뉴를 시키고 기다리고 있는데 벽에 콩의 매력이라고 써있길래 사진을 찍어봤어요

콩이 건강에 좋다는건 알고 있지만 어디어디에 좋은지는 정확히 모르고 먹잖아요 이렇게 알고나서 먹으니까 더 좋은것 같아요 



드디어 기다리던 두부정식이 나왔습니다

반찬도 하나하나 정말 맛있어보이고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게 완전 제스타일이에요 ㅎㅎㅎ 

게다가 그냥 보기만해도 건강함이 느껴져요 다먹어도 위에 전혀 부담될것 같지 않습니당  이런게바로 건강한 밥상인게지요 ㅎㅎㅎ

집에서도 이렇게 해먹으면 참 좋으련만..ㅠ..ㅠ 



두부정식을 시키면 이렇게 콩비지찌개와 청국장이 나오는데요 찌개가 두가지라 골라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콩비지찌개가 어찌나 부드럽고 고소하고 맛있던지 

이제까지 먹었던 비지찌개중에 최강이였어요 정말 집에다두고 계속 먹고싶을만큼 맛있었습니다 ㅎㅎㅎ 




두부랑 김치제육볶음이에요 이것도 맛있었는데 맛있는게 워낙 많이 나와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ㅎㅎㅎ 



이건 잘아시는 두부구이입니다 여기에 김치제육볶음을 얹어먹어도 맛있어요^^*




반찬도 참 깔끔하게 잘나오죠?  반찬 가짓수가 많아도 맛없는게 나오면 안건드리고 나올때가 있는데

여기는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안건드린 반찬이 없네요 



특히 가지무침이 너무 맛있었어요 가지가 흐물흐물하면 약간 식감이 별로라 잘안먹게되는데

여기 가지무침은 흐물흐물하지 않고 식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두부정식을 다 먹은 모습입니다 

완전 초토화지요 얼마나 맛있었는지를 보여드리기 위해 찍었답니당^^*




토속손두부마을에서 먹은 두부정식의 총평을 해보자면요

깨끗이 비운 그릇들이 말해주듯 정말 맛있었구요 하나하나 먹으면서 건강한 음식을 먹고 있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많이 먹었음에도 속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네요 

다음에 올때는 쌈밥정식도 한번 먹어보려구요 저처럼 건강한 밥상 건강한 외식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집이니

인천남구용현동 근처 사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당

이만 배부른 임산부는 쉬러 갈게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