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송현동 24시간하는 명가순대 순대국밥 5000원에 먹기

식성과 입맛이 많이 다른 서방님과 마눌님 

다행히 순대국은 둘다 좋아해서 한달에 한두번은 꼭 먹는데요

원래는 순대국이 먹고 싶을땐 동인천 뒷편 순대골목에 있는 진미식당을 가는데 저희집이랑 거리가 조금 있는지라 

가까운 곳에 명가순대집이 있길래 한번 가보게 됐어욤 



위치는 동구 송현동 사시는 분들은 다 아시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옆이에요^^ 



지나갈때마다 보면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순대국이 5000원이네요 요즘 순대국이 거의 6000원 이상인데 가격이 일단 저렴해서 맘에 듭니다 

거기다가 24시간 영업이라니 가끔 밤 10시 이후로 순대국이 땡길때가 있는데 여기로 와서 먹어야겠어욤 ㅎㅎㅎ



메뉴를 자세히 보니 순대국밥집에 거의있는 곱창볶음이나 순대볶음  곱창전골 이런건 없고 밥메뉴만 많아용

아쉽습니다..ㅠ..ㅠ 저는 곱창볶음 순대볶음 완전 좋아하는뎅..ㅠ..ㅠ 



순대국을 시키니 마늘이랑 고추가 간소하게 나오구요^^::



먹을만큼만 떠서 먹는 김치랑 깍두기가 나왔어욤 저는 이렇게 김치를 주는 식당이 참 좋더라구요



요렇게 먹을 만큼만 떠서 먹으면 김치를 버릴일도 없고 남들이 먹고 남긴 김치를 재탕할 일도 없을테니까요^^




순대국이 나왔습니다 저 뽀얀 국물~~~ 크하하하 보기만해도 너무 행복합니다 

술마신 다음날 해장국으로도 쵝오~~~에요 ㅎㅎㅎ 



순대국 사진을 움직이게해서 끓고 있는 모습을 올려봤는데요 

역쉬 더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당 



참고로 저는 순대국 먹을때 다른 머리고기나 이런걸 먹기 싫어서 그냥 순대만 넣어달라고해요

가끔씩 깜박잊고 그냥 시켰을때는 제가 먹기싫어하는걸 서방님한테 주구요 서방님은 저한테 순대를 줘요 

우리 서방님은 순대보다  나머지 머리고기나 다른것들을 더 좋아하는지라 서로 좋아하는걸로 교환을 하는거지요 

식성이 달라도 너무 다른 부부입니다 ㅋㅋ 그래서 더 잘맞는지도 모르겠네요 둘다 순대만 좋아했다면 이렇게 교환도 하지 못했을 테니까요^^*



밥한공기를 국물에 말아서 그위에 깍두기를 얹어먹으면 어제 먹었던 술이 다깨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해장국으로 참 좋은것 같아요^^*


명가순대의 총평을 해보자면요 

집이랑 가깝고 5000원이라는 가격이 참 맘에 들구요 24시간한다는것도 맘에듭니다 

그런데 진미식당에서 먹었던 순대국보다 안에 있는 내용물이 약간 적은 느낌이에요 

푸짐하게 먹으려면 순대국 특으로 먹어야할것 같아요 

포장도 된다고 하니까 집에서 먹고 싶으신 분들은 포장해가는것도 괜찮겠네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