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구맛집,용현동맛집★황성얼큰오징어찌개(해장국)


 

 

어제 술을 마시고 오늘도 해장국을 찾는 굼서방마눌님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라방이 황성 얼큰오징어찌개라고 오징어찌개 맛있게 하는집이 용현동에 있는데 가보지 않겠냐고 해서 오늘 해장국은

오징어찌개로 결정이 되었어요 그래서 쓰린속을 붙잡고 용현동으로 고고했습니다

 

 

원래 인천 중구쪽 차이나타운 근처에 있었는데 장사가 잘되어 더크~게 해서 용현동으로 옮겼다고 합니다

장사가 얼마나 잘되면 이렇게 큰 식당을 차릴수 있는지 완전 부럽 부럽..ㅠ..ㅠ

밥 때가 지난거 같은데 안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우리같은 커플이나 친구들 , 가족과 함께 온사람들, 아니면 단체손님들 등등

손님이 다양하네요  

 

 

 

일단 가격이 너무너무 착합니다 둘이 오징어찌개 시키면 12000원밖에 안해요

 

 

오징어찌개에 라면사리를 넣으면 맛있을거 같아 라면사리도 시켰습니다 사실 처음부터 라면사리를 시킨건 아니에요 떡사리 시켰는데 라면사리가

더 맛있을거 같아 얼른 뛰쳐가 바꿔달라고 말했는데 늦게 말을 했는지 조금 표정이 안좋으셨어욤..ㅠ..ㅠ 그래도 바꿔주셨답니당

전 왜이리 변덕이 심한지..ㅠ..ㅠ 결국 오라방한테 한소리듣고 말았네요..ㅠ..ㅠ

 

 

반찬이 나왔어욤 간소하면서도 알차게 나온것이 맘에 드네요

 

 

전 반찬으로 전 나오는게 너무나 좋아효 ㅎㅎㅎㅎ

 

 

양배추샐러드도 소스가 새콤달콤하니 맛있었어요

 

 

오늘의 메인메뉴 오징어찌개가 나왔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크게 기대안했는데 오징어가 어찌나 가득가득한지 깜짝 놀랐어요

오징어가 가격이 많이 올랐는데 여기 사장님은 남는게 있으신지 생각이 들정도였습니다 ㅋㅋ

 

 

좀 끓고나서 라면사리도 넣었어요

 

 

울 오라방 국물을 들이키더니 캬~~ 국물 예술이다 이러면서 소주 한병 시켜먹더라구요

해장국으로 먹으러 온건데 해장술이라니.. 울 오라방 정말 대단합니다...ㅡ..ㅡ^

 

 

 

 

 

 

밥을 스댕그릇에 넣고 오징어찌개를 한 국자 퍼서 넣은다음 비벼 먹으면 맛이 기가 막혀요

오징어도 얼마나 많은지 이렇게 오징어를 배불리 먹어본적이 없네요 ㅋㅋ ㅋ

 

 

 

라면사리도 먹어봤는데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떡 안넣고 라면사리 넣길 잘했어욤

 

 

스읍~~~ 저 지금 글쓰다가 침 흘렸습니다 ㅋㅋ

손님이 많은 식당은 정말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이 가격에 오징어를 배불러 먹을수 있는 오징어찌개가 있을까요

여기에 밥말아먹으면 정말 속이 뜨뜻~ 해지면서 전날 먹었던 숙취해소가 말끔히 해결되는 느낌입니다

정말이지 해장국으로도 예술이고 속풀러왔다가 다시 해장술을 하게되는 음식이네요 ㅋㅋㅋㅋ

인천 남구 용현동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욤 절대 후회안하실겁니다 가깝고 유명하니 이미 가보셨을수도 있겠네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