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맛집/인천동구맛집●]저렴한 짜장먹을래 짬뽕먹을래 탕수육 먹을래

 

[●인천맛집/인천동구맛집●]저렴한 짜장먹을래 짬뽕먹을래 탕수육 먹을래

 

짜장면과 짬뽕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저와 오라방은 짜장면과 짬뽕을 참 좋아라한답니다 특히 밥하기 귀찮을때 집에서 시켜먹는 그 짜장면과 짬뽕은 참~ 예술이죠

특히나 저희는 짬뽕과 탕수육이 같이 나오는 셋트를 많이 시켜먹는데요

그래서 왠만하면 밖에서 짬뽕과 짜장면을 먹지 않습니다 맛있는 집도 잘 모를뿐더러 탕수육까지 시키면 너무 비싸지니까요ㅠ..ㅠ

 

 

그러다 인천 동구에 있는 송현 자유시장을 찾았는데 입구에서 짜장먹을래 짬뽕먹을래 집을 봤는데요

탕수육 가격이 6000원 짜장면 가격이 3000원 짬뽕 가격이 4000원 하더라구요

요즘 짬뽕 가격이 보통 5000원이고 어디서 탕수육을 6000원에 먹을수 있나싶었죠

가격만 싸고 맛없는 집들이 많아 안을 살짝 들여다봤는데 사람도 많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이런곳은 가봐야해 라고 생각하며 마침 저녁시간도 됐고 출출해서 오라방을 꼬셔 얼른들어갔다지요 ㅋㅋㅋ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른곳에 비해 저렴하다는걸 아실겁니다

 

 

역시나 여기서도 짜장면과 짬뽕 그리고 탕수육을 시켰어요 그리고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짠~~~ 드디어 나왔어욤 저는 짜장면보다 짬뽕을 더 좋아하는지라 짜장면은 사진 한장만 찍고 짬뽕은 여러번 찍었답니다 ㅋㅋㅋ

너무 차별했나요 ㅎㅎ

 

 

오우~~~ 짬뽕의 국물이 완전 진해보이지 않으시나요??

실제로 보이는것과 같이 짬뽕의 국물은 정말 진했어요 배달로 시켜먹는거랑은 너무 달랐답니당

해물을 아끼신거 같지도 않구요 면도 어찌나 쫄깃하던지~~ 생면을 쓰신것 같아요

이렇게 글을 쓰면서도 사진을 보니 다시 군침이 도네요 ㅎㅎㅎㅎ

 

중간중간 단무지와 함께 먹는 센스 ^^*

 

그다음에 바로 탕수육이 나왔는데요 우선 가격이 저렴한게 너무너무 맘에 들어욤

일반 중국집가서 짬뽕과 짜장면 탕수육까지 시키면 가격이 어마어마하게 나오잖아요

그리고 배달로 셋트메뉴를 시키면 탕수육의 고기가 약간 실하지 않은 짜잘한 애들이 오는데 오랫만에 고기가 실한

탕수육을 먹어봤네요 ㅋㅋㅋ 바삭한 고기를 좋아해서 소스를 뿌려먹지 않고 찍어먹는 사람들이 있는데요

저는 반대로 바삭하지 않고 약간 물컹한(?) 고기를 더 좋아해서 제 입맛에는 완전 잘 맞았어요

 

 

다 먹고 오늘도 배 빵빵하게 하고 나왔네요 아주 기분 좋은 배부름 이였어요

총평을 하자면요~ 가격대비가 아니라 완전 가격이상이상하는 집입니다

다른 짬뽕보다 가격은 저렴한데 더 맛있고 더 쫄깃하고 더 푸짐하고 더 국물도 진하고  탕수육은 짜잘한 애들이 아닌 실하고

소스도 너무 맛있고  ..  제가 이집을 추천하는 이유에욤 ㅎㅎ

짜장면은 그냥 일반 짜장면이랑 비슷했던것 같아요 그래도  3000원밖에 안하니 다른 곳보다 더 나은거겠죠 ^^*

이젠 짬뽕과 짜장면 탕수육 먹고 싶을땐 정말 나가기 싫을때 빼고 왠만해선 여기로 와서 먹을거 같아요

중독이 될거 같습니다 ㅋㅋ 인천 동구나 동인천 사시는 분들 또 동구 송현자유시장 갈일 있으신분들은 꼭 한번 가보세욤  

이상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