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찬추석- 하루하루 알차고 행복한 추석을 보내다

이번 2016년 추석은 이제까지 보냈던 추석중에 나에게 가장 행복한 추석이었다 

오라방이 일을 하게돼서 아쉬웠지만 그바람에 시댁은 추석 전주에 이미 갔다왔고 친정은 곧 들릴 예정

항상 추석이나 설날에 차가 막혀서 시댁에서 집에올때 힘들었었는데 그걸 겪지 않아서 좋았다 

상행 하행 막힌다고 뉴스에 나오는걸 보면서 얼마나 다행이던지 ㅎㅎㅎ 

게다가 추석이라고 평소보다 일이 일찍끝나 나름 알차게 알차게 보냈는데 너무 좋았다 ㅎㅎㅎ



이번에 오라방이 회사에서 받아온 추석선물세트이다 

우린 스팸 많은게 더 좋은데 스팸은 3개뿐이고 연어통조림만 가득..ㅠ..ㅠ

스팸은 비싸기도하고 왠지 직접 사먹기에는 아까워서 추석에 선물로 들어오면 설날때까지 먹고 

설날에 들어오면 추석때까지 먹고했는데 이번에는 3개밖에 없으니 아껴 먹어야 할듯하다 ㅎㅎㅎ

오라방이 연어맛없는데 이렇게 연어가 많으니 이거 어떻게하냐고 참치로 주지 왜 연어를 

주는지 모르겠다고 계속 궁시렁궁시렁 거렸는데 먹어보니 다행히 참치랑 맛이 크게 차이나지 않아서

김치찌개에 넣어먹었다 

설날에는 스팸 많은 선물세트를 받고싶어요...라고 혼자 바램 ㅋㅋㅋㅋ 



운전면허 도로주행시험을 보기위해 학원에 등록을 했고 며칠뒤면 연습을한다 

학원가기전에 어느정도 엑셀이나 브레이크감은 있어야 할거 같아서 차가 전혀없는 도로에 가서 

오라방이랑 연습을 하는데추석때도 오라방 퇴근후 연습을 했다 

저녁시간이 다돼서 연습 끝나고 편의점 도시락 사서 돗자리 피고 먹었는데 완전 꿀맛 

밖에서 먹는 건 뭐든지 맛있다 ㅎㅎㅎ 


요즘 편의점 도시락 가격대비 완전 잘나오는듯하다 반찬도 여러가지고 푸짐해서 한끼로 괜찮음

먹으면서 생각한게 이렇게 잘나오니 도시락업체들은 타격이 커서 별로 안좋아할것같다 

추석이라고 추석에맞게 반찬이 구성된 도시락이였는데 일반 도시락보다 가격은 좀 나갔지만

추석에 먹는 도시락이니까 ㅎㅎㅎ



떡을 좋아하기도하지만 추석인데 송편은 먹어야되지 않을까싶어서 시장에있는 떡집가서 사왔다 

원래 오라방은 떡을 안좋아하는데 왠일로 몇개 집어먹음 ㅎㅎㅎ



이건 왕송편이다 송편살때 옆에 큰게 있길래 하나사옴 

이거 하나만 먹어도 든든든든 ㅋㅋㅋㅋ


마지막날 저녁에는 오라방한테 편의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다고 쫄라 나가서 사먹었다

미니스톱에서 파는 소프트 아이스크림인데 이제까지 먹어봤던 소프트 아이스크림중에 가장 맛있당 

그냥 밀크맛만 나지않고 견과류가 들어간건지 고소한 맛이난당 ㅎㅎㅎ

오라방이랑 처음먹어보고 반해서 가끔 밥먹고 후식이 땡길때면 미니스톱와서 이 아이스크림을 먹는다 ㅎㅎ 


맛있는거 많이 많이 먹어서 살은 2kg이나 쪘지만..ㅠ.ㅠ

너무나 알차고 행복한 추석이었다 매년 추석이 이렇게 행복했으면 좋으련만 ㅎㅎ

그런데 생각해보니 달보고 소원을 안빌었네 추석때마다 달보고 소원을 빌었었는뎅..ㅠ..ㅠ

그게 좀 아쉽지만 어쨌든 행복한 추석을 보낸 난 지금 행복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