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사료 추천 ☆ -Natural Core DUCK(네츄럴코어 에코2 유기농 오가닉 오리고기 사료)

 

☆ 강아지 사료 추천☆ - Natural Core DUCK(네츄럴코어 에코2 유기농 오가닉 오리고기 사료)

 

 딱지 사료를 어떤걸 사야하나 고민하던중에 동생도 푸들을 키우는데 네츄럴코어 사료가 좋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해본결과 최상등급 사료라고 하네요

오가닉에 유기농 나도 안사먹는 것들을 먹다니..ㅠ..ㅠ

많은 강아지들이 이 사료를 애용한다하고 동생도 좋다고 하는지라 결국 질렀습니다

 

용량이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가격이 싸져서 7kg을 샀는데요

500g씩 낱개로 질소충전 포장되어있어서 오래 먹어도 사료가 눅눅해질것 같지않아 그건 참 맘에 드는것 같아요

네츄럴코어가 연어,양고기,칠면조,오리등이 있는데 동생이 오리를 먹인다길래 저도 오리로 샀습니다

크기는 저희 딱지가 작으면 씹지 않고 그냥 다 삼키는 지라 중간 크기로 샀어요

 

오리고기가 장기능 강화및 면역력증강 시켜주고 항산화효과와 변냄새및 체취를 감소시켜 준다고 하네요

사료가 도착했는데 7kg이라그런가 크더라구요 당분간 사료 걱정 없겠어요^^

 

 

그리고 놀랬던건 이 위에 있는 것들이 모두 사은품이라는 겁니다

전 처음에 이거 보고 너무 많이 와서 잘못 온지 알았다니까요 ㅋㅋㅋ

통조림 3개와 개껌 허브닭고기로 만든 고기(?) 연어, 양고기로 만든 사료 8개 합치면 만원이 훌쩍 넘을것 같은데

어떻게 다 사은품으로 주시는지 정말 폭풍 감동입니다

당분간 간식 걱정은 없겠어요 ㅋㅋㅋ 사료 떨어지면 계~속 여기서 사려구욤 ^^*

 

양고기와 연어로 만든 사료를 줘봤는데 잘먹네요 만든 내용물이 다르다해서 냄새가 다를줄 알았는데 같더라구요

왜 강아지 사료들은 냄새가 다 같을까요 오라방 말로는 이 냄새가 강아지들이 좋아하는 냄새라서

그런것 같다고 하는데 전 영~~ 강아지 사료 냄새에 적응이 안되네요

아직 사료를 준지 얼마 안돼서 좋다 나쁘다 얘기할수는 없겠지만 유기능에 여러가지 강화되고 증강 되는게 많다하니 좋겠죠?^^*

비싸게 주고 샀으니 그렇지 않음 완전 사기..ㅠ..ㅠ

 

아! 그리고 사은품으로 준 허브닭고기로 만든 고기(?)를 줘봤는데 딱지가 아주  좋아하네요

옆에있는 건 개껌인지 알았더니 막대과자같이 생긴건데 먹는데 1분도 안걸립니다 ㅋㅋㅋ

 

사료를 어떤걸 먹일까 고민하시는 분들 네츄럴코어 에코2 유기농 오리고기 사료 추천할게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