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생리팬티-강아지 생리증상과 주의사항(푸들 생리)

암컷 강아지들이 생리를 한다는것 아시나요?

저도 예전에 살짝 얘기만 들었는데 이렇게 옆에서 보기는 처음이에요 사람이나 강아지나 여자는 참 피곤함..ㅠ..ㅠ

한번할때 15일정도 길게 하지만 1년에 2번밖에 안한다하니 다행이긴하죠

딱지를 데려온지 얼마안된지라 생리를 전혀 생각안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딱지가 생식기를 계속 핥더라구요 예전에 핥는 버릇이 있었던지라 또 핥는구나 싶어서 하면안된다고 혼냈는데

예전보다 더 심하게 핥는걸 보고 생식기를 유심히 보니 붉으스름하게 묻어있었습니다

그때 알았죠 딱지가 생리를 시작했단걸요


그후로 강아지 생리에대해서 알아보니 깔끔한 강아지들은 생식기를 핥기도 한다네요 뒷처리를 위해서요

그리고 생식기가 부어오른다고 했는데 정말로 딱지를 보니 예전보다 크게 부어올라있었습니다

계속 핥으니까 피가 바닥에 묻지 않아 괜찮다 싶다가도 저렇게 계속 핥으면 안좋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또 검색을 해봤는데 다행히

괜찮다고 합니다 

그리고 강아지가 생리를 시작하면 생식기부분을 청결히해주어야하고 산책은 왠만하면 피하는게 좋고 목욕도 피하는게 좋대요

예민해져서 신경질을 부릴수도 있고 또는 우울해보이기도 하고 또는 밥을 잘먹거나 안먹을수 있다고합니다

사람이랑 증상이 비슷하네요 ^^


그런데...............

다음날되니까 피의 양이 많아져서 방바닥에 뚝뚝뚝뚝 핥는거에 한계가..ㅠ..ㅠ

강아지 키우는 다른분들은 생리하면 어떻게 하나 알아봤는데 기저귀를 채운다는 분도 계시고 기저귀 채우면 

오래 채우고 있다보니 생식기 짓물러서 그냥 방바닥에 피가 떨어져있음 닦는다고 하시는데 

옷에도 묻히고 이불에도 묻히고 방바닥에 계속 묻혀서 그건 안될거 같고....


생리끝날때까지 울타리안에 가둬놓을까도 생각했는데 그것도 안될거 같고...

결국 기저귀를 사기로 결정했는데 기저귀가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다른 방법이 없을까 하다가 강아지 생리팬티가 있다는 말을 들었어요

생리팬티안에 휴지를 넣어서 쓸수 있다하고 빨아서 쓰면 될것 같아 기저귀에서 생리팬티로 마음을 바꿨습니다 




입히고 빨고 입히고 빨고 하려고 팬티 두장을 샀습니다 



이렇게 간식도 줬어요 ㅎㅎㅎ



사용방법도 상세히 나와있네요 



팬티 너무너무 귀엽죠 ^^* 웃는 눈 모양이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처음에 사려고 했던게 옅은 분홍색 옅은 노랑색이였는데요 생각해보니 피가 묻을거라 색이 진해야할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고른건데 참 잘고른것 같아요^^



요 부분에 휴지나 팬티라이너를 넣어주시면 되요



이 구멍은 강아지 꼬리 나올 부분입니다 ^^*



자! 이제 휴지를 넣어봐야겠죠?

처음엔 팬티라이너를 넣으려고 했는데 라이너가 얇아서 쪼그라들어 별로더라구요 그래서 휴지를 넣었습니다 






딱지야 이제 팬티 입어볼 차례다



열심히 딱지 팬티 입히는 오라방 ㅎㅎㅎ



요렇게 다 입힌 모습이에요 ㅎㅎㅎ 완전 귀엽다 >_<  완전 뿌듯하다 하고 오라방이랑 즐거워한것도 잠시....

저희가 생각못한 문제점이 생겼어요

딱지가 꼬리가 짧다보니 구멍안으로 꼬리가 들어가서 팬티가 점점 아래로 내려가 구멍으로 생식기가 보이는 

어처구니 없는 사실..ㅠ..ㅠ

게다가 분명 사이트에 나와있는 딱지 사이즈에 맞는 팬티를 구입했으나 좀 작은듯하고 한사이즈 큰걸사면

낭창낭창해 팬티가 흘러내릴듯하고..ㅠ..ㅠ 

팬티를 위로 자꾸 올려보고 꼬리도 끄집어내보지만 소용이 없더라구요

피는 안흘리게 해야겠고 팬티는 입여야겠고... 결국 저는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했습니다

그래서 생각해낸게 구멍쪽에 생식기가있으니 원래 망사있는쪽에 휴지를 넣어야하는데 저는 구멍있는쪽에

휴지를 팬티 바깥까지 나올만큼 길게해서 넣어야겠다 생각했지요

소변까지 팬티에 싸는 바람에 휴지를 두껍게 해서 넣었더니 팬티에 새지않고 휴지에만 소변이 묻어있더군요

계속 팬티 입고 있음 안좋으니까 잘때는 팬티안입히고 울타리에 넣어놓고 했습니다


그렇게해서 이번 딱지 생리는 잘 끝냈네요..

그런데 6개월뒤에 또 생리를 할 생각하니 벌써 앞이 캄캄해져와요..ㅠ..ㅠ

강아지 생리팬티 구입하시려는 분들은 이글보고 참고하고 사시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당^^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