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 숙소 - 필리핀 보라카이 리조트,빌라 숙소 아고다로 예약하기

신혼여행을 필리핀 보라카이로 결정하고 비행기표도 구했으니 이제는 숙소를 예약할 차례입니다 

앞에서 말했다시피 저는 1박이 백만원 이상임에도 불구하고 샹그릴라 로프트빌라를 너무 묵고 싶었던지라 2박만 샹그릴라 로프트빌라에 묵고 

3박은 다른곳에서 묵기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좀더 저렴하게 예약할수 있는곳이 없나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아! 참고로 로프트빌라는 샹그릴라에 단 7채밖에 없기때문에 극성수기때는 3박 이상을 예약해야한다네욤 저처럼 로프트빌라에 

묵으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셔요 

그렇게 알아본 결과 일단 샹그릴라 로프트빌라는 광명보라카이라는 카페에서 예약을 하기로 했구요 

나머지 3박은 어디에서 묵어야하나 알아보던중 아고다라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어요

전세계 리조트,빌라를 예약할수 있는곳인데 여행가길 원하는 국가와  날짜를 입력하면 묵을수 있는 숙소가 쫘~악 나오더라구요

또 리조트,빌라의 금액,사진,객실정보가 자세히 나와있어 좋구요 묵었던 사람들의 이용후기도 있어서 리조트,빌라를 결정하는데 좋습니다 

사실 샹그릴라도 아고다에서 하고 싶었으나 제가 원하는 로프트빌라는 없었어요..ㅠ..ㅠ

그럼 이제부터 나머지 3박 숙소를 어디로 결정했는지 보여드리도록 할게욤 ^^*



아고다를 네이버 검색창에 쳐서 사이트에 들어가시면요 



요렇게 나옵니다 사이트가 한국어로 되어있어서 참 좋네요 보라카이 신혼여행 준비하는동안 영어로 된 사이트를 많이봐서 

이렇게 반가울수가 없습니다 

어디로 여행가고 싶으세요? 아래에 보라카이면 보라카이 괌이면 괌 몰디브면 몰디브 이렇게 여행갈곳을 적으시구요

체크인날짜와 숙박수를 적으시고 요금 확인하기를 클릭하시면 



위에처럼 예약가능한 호텔과 리조트,빌라가 쫘~악 나옵니다 

정렬기준에 인기도, 요금 올림순,내림순, 이용후기점수가 있으니까 선택하시면 원하는 리조트,빌라들이 맨앞부터 보여질거구요 



리조트,빌라가 너무 많이 나와서 고르기 힘들면 왼쪽에 호텔등급과 편의시설 등등 원하는 걸 클릭하시면 

그에 맞는 리조트,빌라들만 보이니까 고르기 편하실거에요 

저는 신혼여행이니까 가격대비 괜찮은곳을 묵고 싶어서 정렬기준에 이용후기점수를 선택해서 나온 리조트,빌라들을 하나하나 봤답니당

그렇게해서 결정한 리조트가 리젠시비치리조트랑 더디스트릭트 리조트에요 


3박을 한곳에서 안묵고 두군데로 나눈 이유는 첫날 보라카이에 도착하면 늦게 도착을 하고 짐 풀랴 보라카이에 적응하랴

이것저것 사랴 피곤하랴해서 시간이 별로 없을것 같아 좋은 숙소에 묵는게 손해인것 같더라구요 

그렇다고 3박을 다 저렴한 숙소에 묵자니 그것도 좀글코 이왕온김에 이 리조트 저 리조트 다 묵어서 어디가 더 좋은지도 알아보고

또 조식을 한 리조트에서만 먹지 않아도 된다는거에 혹해 결정한건데 

가보니 제가 말한대로는 됐지만 장점보다는 단점이 훨씬 많네요...ㅠ..ㅠ

이 단점에 대한 이야기는 보라카이 갔을때 찍은 사진들을 올릴때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용 

암튼 그렇게해서 첫날 1박은  가격대비 이용후기가 괜찮고 스테이션2에있고   디몰과도 가까워서 가자마자 

사야할게 있는지라 편할것같고 바다도 바로 앞이라  리젠시비치 리조트로 결정을 했습니다  


나머지 2박은 더디스트릭트 리조트로 결정했어요

리젠시비치보다 10만원정도 더 차이나구요 여기도 스테이션2에 있고 디몰과 가깝고 바다도 바로 앞이라 위치가 좋아요 

무엇보다 지은지 얼마안돼서 깔끔해 사람들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결정을 했지요^^* 

저는 리조트에서 제일 저렴한 방을 예약했구요 돈을 더 내심 더 좋은 방으로 묵으실수 있어용^^*



샹그릴라 리조트에 있는 룸이랑 빌라인데요 로프트빌라는 없어효 흑흑..ㅠ..ㅠ 



룸 이름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객실 시설에대해 나오니까 참고하세욤 



에구구구 샹그릴라 리조트 사진을 보니 또 보라카이가 가고 싶어져욤..ㅠ..ㅠ

보라카이에서 어떤 숙소에 머물지 고민중이시라면 제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구요 

신혼여행으로 가신다면 샹그릴라를 추천해드리고 싶구요 가격이 저렴하면서 깔끔한곳을 찾으신다면 더 디스트릭트를 

더더저렴하고 가격대비 괜찮은곳을 찾으신다면 리젠시비치를 추천합니다 ^^*

아고다를 이용해보니까 숙소를 예약하기 너무 편하네요 다음에 다른곳으로 또 자유여행을 간다면 아고다를 이용해서 숙소를 예약해야겠어용ㅎㅎ

다음엔 보라카이로 자유여행 가기위해 챙겼던 물건들과 사우스웨스트에 예약한 일들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