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추천-필리핀 보라카이숙소 디스트릭트 리조트와 조식먹기

첫날 보라카이 도착후 리젠시비치리조트에서 묵고 두번째날부터 이틀동안 묵었던곳이 바로 디스트릭트 리조트입니다 

아고다에서 보라카이에있는 리조트란 리조트들은 일일이 알아보고 블로그에 후기도 보면서 결정한곳인데요

가격대비 위치와 크기, 깔끔함 등등 이만한데가 없었던것 같아요 

실제로 이틀동안 묵어보니 다시 보라카이에 가게된다면 꼭 묵고싶을만큼 최고였습니다 남편도 괜찮았다고 하네욤 ㅎㅎㅎ



딱봐도 건물이 깔끔해보이고 예쁘지 않나욤? 

2012년도에 지었기때문에 얼마되지 않은 리조트라그런것 같아요 내부도 역시 오래되지 않아 깔끔합니다

건물이 하얗고 화려해서그런가 밤에 돌아다니다가 숙소로 돌아갈때 눈에 잘띄여서 찾기도 편했네요 ㅎㅎ 

위치도 정말 최~~고로 좋아요 문열고 나오면 바다와 백사장이 쫘~~악 펼쳐져 있구요 스테이션2의 거의 중간지점이라 디몰이 바로 옆이랍니당 



리조트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수영장이 있는데요 리조트 자체가 크지 않다보니 수영장도 작습니다 

큰 수영장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 리조트를 찾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수영장을 이용할 생각이 없었고 룸이 많지 않아 투숙객이 많지 않기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돌아다니지 않고 조용해서 좋았던것 같아요^^



엘리베이터가 있는데 우리 룸은 2층에 있어서 그냥 계단으로 걸어다닙니다^^

가끔 직원들을 만날때가 있는데 만날때마다 정말 인사를 잘해주시더라구요 형식적으로 하는거일수도 있지만

왠지 모르게 인사를 받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진심이 느껴져서 좋았던것 같아요^^



방으로 가는 제 뒷모습이 보이네욤 몸매에 자신이 없다보니 모자이크 처리했습니다 ㅎㅎ 

룸은 4층까지 있는데 1층 2층은 디럭스룸 3층 4층은 프리미어룸,듀플렉스룸이에요

듀플렉스룸같은경우 일출과 보라카이 해변을 볼수 있다고 하니 뷰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듀플렉스룸이 괜찮을듯 싶네요 

저희는 샹그릴라 로프트빌라때문에 비용을 좀 아끼느라고 디럭스룸에 묵었지만 뷰 빼고는 정말 괜찮았습니다 

단! 1층 디럭스룸은 테라스와 문이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길목에 있기때문에 저같이 프라이버시를 약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좋아하실것 같아요 저도 1층에 예약이 잡힐까봐 아고다에 예약할때 꼭 2층으로 방을 잡아달라고 써놨는데

다행히 2층으로 방이 예약돼서 얼마나 좋았는지모릅니당 ㅎㅎㅎ 



저희가 묵었던 방은 201호입니다 



카드로 띠리릭~ 하고 들어가면요



요런 룸이 나오는데요 약간 노후(?)해 보였던 리젠시비치와 달리 지어진지 얼마안된거 답게 깔끔하고 조명도 은은하니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역시나 디스트릭트 리조트에서도 들어오자마자 사진을 찍지 못하고 하루 지나서 찍은거기때문에 방이 좀 지저분합니다

그래서 지저분한곳은 살짝 모자이크로 가려놨으니 그냥 전체적인 방분위기만 보세요 ^^:::



침대가 한개인지 알았는데 두개네요ㅎㅎㅎ



완전 뽀송뽀송하다 이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깔끔하고 푹신하니 눕기에 매우 좋았어욤 ㅎㅎ 잠도 잘오던데요 ㅋㅋㅋ 

리젠시비치에 있었을땐 너무 눅눅해서 이불덮기 약간 찝찝했었거든요 ㅡ..ㅡ^  



이것저것 많이 올려놔서 매우 지저분합니다^^:: 

햇반이랑 김치랑 컵라면을 몇개 싸가지고 갔는데 하나도 남김없이 다 먹고 왔네요 안가지고 갔으면 후회할뻔했어요

해외여행가시는 분들 햇반이랑 김치랑 컵라면 꼭 챙겨가세욤^^*



오라방 얼굴이 나와서 살짝 모자이크처리 ㅎㅎㅎ 

커텐과 조명이 은은하니 너무 맘에 들어요 우리집 방에도 이렇게 꾸미고 싶네요..ㅠ..ㅠ 



세면대 역시 깔끔하고 이쁘게 잘만들어놔서 이것도 역쉬나 집에다 갖다놓고 싶네요 

아예 통째로 옮겨놓을까봐요 ㅋㅋㅋ 




자세히 안봐서 몰랐는데 소주잔 2개도 있었네요 ㅎㅎㅎ 



왼쪽 샤워실입니다 가운데 조그만것들 빼고 샴푸,린스,폼클렌징,바디샤워 다 제가 가지고 온것들이에요 

다 구비가 되어있겠지만 집에서 쓰던걸 쓰고 싶어서 챙겨왔습니다 



욕실도 역시나 조명이 은은하니 예뻐요^^*



오른쪽은 화장실인데요 비데대신 요렇게 샤워기가 있구요  볼일볼때 인터폰이 울리면 못받으니까 안에도 설치해놨네욤 ㅎㅎㅎ 



금고와 냉장고가 보입니다 중요한 물건 즉 돈이나 여권같은건 꼭 금고에 넣어두셔야 하는것 아시죠?



우기에 온다면 정말 유용하게 쓰일것 같은 우산이 보입니다

오래 묵었다면 옷도 걸어놓고 했을텐데 이틀만 묵어서 또 짐싸기 귀찮아 필요한것만 꺼내서 쓰다보니 꺼낼때도 귀찮고

제대로 활용을 못한것 같아 아쉽네욤 



커텐을 젖히면 이렇게 테라스가 나옵니다 




테라스 바깥 풍경은 조식먹는곳이 보이고 사람들 지나다니는게 보이는 좀 답답한 풍경이에요

저희 옆방들은 수영장이 보이는 그나마 좀 트인 풍경을 볼수 있던데 저희는 구석에 있는 방이라 이러네요 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그래도 테라스가 있다는거 자체가 너무 좋습니다 

리젠시비치리조트에서는 테라스 자체가 없었던지라 좀 답답하고 빨래 널때도 안에다 널어야 했거든요 

확실히 있는거와 없는거의 차이는 큰거 같아요 



요렇게 의자에 앉아서 과자랑 맥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론 좋은 뷰는 아니였지만요 ㅎㅎ

좋은 뷰를 원하신다면 돈을 더 투자하셔서 프리미어룸이나 듀플렉스룸으로 예약하세욤 ㅎㅎㅎ 



위에서 식사를 할수 있는것 같은데 저희는 이용해보지 않았어욤 



테라스에 조그만한 도마뱀이 왔었는데 사진을 찍어놓지 않아서 아쉽네요..ㅠ..ㅠ 



디스트릭트 리조트의 조식입니다 

저희는 조식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5박6일동안 한번도 빼먹지 않고 조식을 챙겨먹었던것 같아요

알람맞춰놓고 피곤해도 꾸역꾸역 일어나서 먹었습니다 ㅋㅋㅋ


디스트릭트 리조트는  조식 메뉴가 많지않고 간단하게 있어요

큰 부페같은 조식을 원하셨다면 많이 실망하실것 같네요 

리젠시비치리조트는 큰 리조트라그런가  메뉴가 다양하고 좋았는데 살짝 비교가 되긴 합니다 ㅎㅎㅎ 



그래도 조식에 먹을만한 메뉴는 다 있으니 디스트릭트에서는 조식을 간단하게 먹자구용^^*



이렇게해서 디스트릭트 리조트 후기가 끝났습니다 

총평을 얘기하자면요  가격대비로 말씀드릴게요

위치- 화이트비치가 앞이라 놀기편함, 디몰이 너무 가까워 접근성 짱 

룸- 지어진지 얼마안돼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괜찮음 

직원들- 매우 친절함 

다시 갈 의사 -200% 보라카이를 다시간다면 꼭 여기서 묵을 생각임 


이정도면 리조트를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모든건 가격대비라는거에요 돈을 더 지불하시면  더좋은 룸이나  더 좋은 리조트로 가실수 있겠죠?^^*

또 한가지는 제가 묵었던 방은 인터넷이 되지 않았어욤 인터넷을 하려면 카운터가 있는 로비에서나 가능하다네요

저희는 혹시나싶어 2박3일 데이터로밍을 신청하고 보라카이에갔는데 안했으면 진짜 어쩔뻔했나 싶을정도로 너무 잘쓰고 왔어요

문제는 2박3일이 지나고 인터넷으로 알아볼게 있었는데 인터넷이 안돼서 답답했다는것입니다..ㅡ..ㅡ^ 

물론 속이 터지도록 인터넷이 느리긴하지만 보라카이 여행을 처음으로 그것도 자유여행으로 간 저희로서는 속터지는 인터넷도

아주 유용하게 쓸수 있었어욤 참고하시구요

보라카이를 다시 가고 싶은데 이젠 남편과 둘이만이 태어날 아이도 데려가야할것 같습니다 

그래도 꼭 다시 가고 싶네요 그리고 디스트릭트 리조트도 다시 묵고 싶어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